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모츠, 디지털 마케팅 강화…온오프라인 통합 감각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으로 신성장 도약 2024-01-23 11:24:58
선도기업으로 성장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디지털 마케팅, 디자인 사업영역을 책임질 Fabulous 사업부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해 예술적 미래가치를 현실화하는 다양한 기회를 적극 모색하여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츠는 2007년 설립 이후 까르띠에, 반클리프아펠, 오메가, 롤스로이스...
빌보드, 오는 6월 '빌보드 코리아' 공식 론칭 2024-01-15 11:32:43
및 차트, 공연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협업과 비즈니스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빌보드 코리아'는 이번 론칭을 통해 빌보드 재팬, 빌보드 아라비아, 빌보드 에스파니아, 빌보드 브라질 등을 포함한 빌보드 인터내셔널 출판물의 국제판 목록에 합류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삼성·LG·기아 '최고제품상'…국내 기업, CES 휩쓸었다 2024-01-12 18:17:10
한국 기업이었다. 스마트 베개를 만든 텐마인즈, 모바일 여권 플랫폼 회사 로드시스템, 로봇 손가락 의수 기술을 보유한 만드로, 스마트팜 회사 미드바르, 시각장애인용 쿼티 커뮤니케이터 회사 원콤, AI 기반 마케팅 기술을 보유한 스튜디오랩, 4차원 푸드프린팅 시스템 회사 탑테이블, 블록체인 기반 투표 시스템 기술을...
'국내 최초' WTT챔피언스 대회, 영종도 인스파이어에서 열린다 2024-01-08 16:37:24
걸쳐 마케팅 협력과 지원에 나선다. 국내 최초로 열리는 WTT 챔피언스 인천 대회엔 세계 상위 32명의 남녀 단식 선수들이 참여한다. 총 상금은 30만달러(약 3억9000만원)다. 한국의 신유빈·전지희·장우진·임종훈·이상수 선수, 중국의 판전둥·왕추친·쑨잉사 선수, 일본의 하리모토 도모카즈·하야타 히나 선수, 대만의...
"올해 946곡 들었어요"…MZ '개인취향' 저격한 서비스 정체 2023-12-31 14:35:40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 등으로 마케팅 효과까지 유도하고 있고, 내부적으로 실질적인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고 밝혔다. 당근 관계자도 "연말 결산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의 앱 관심도가 높아지는 측면을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김헌식 문화평론가는 "그동안 기업들이 공개하는 연말 결산 정보들은 전체 이용자를 대상으로...
카카오엔터, 글로벌 IP 파워하우스 도약…미디어-뮤직 성과 본격화 2023-12-26 17:38:28
IP에 과감한 투자를 이어왔다. 미디어와 뮤직 등 콘텐츠산업에 오래 몸담으며 트렌드를 이끌어 온 김성수 대표가 '사람'에 대한 투자와 동시에, 자율성이 보장된 '멀티 레이블' 전략에 집중했던 것. 엔터산업의 중심은 사람이라고 강조하며, 크리에이터와 아티스트들은 물론, 기획, 유통, 마케팅 등 콘텐츠...
워커힐, NCT DREAM 팬 위한 'K팝 투어'…워커힐이 새로운 K팝 성지로 떴다 2023-12-14 16:08:38
호텔앤리조트 세일즈앤마케팅 실장은 “워커힐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십분 활용해 단순한 협업을 넘어서 색다른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는 새로운 K팝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팬들뿐 아니라 K콘텐츠를 사랑하는 모든 여행객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제 기자 hankyung@hankyung.com
호텔신라, 신라스테이 개관 10주년…투숙공간 넘어 문화 체험 공간으로 2023-12-13 16:11:25
중시하는 최근 호텔 트렌드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바꾼 것이다.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인 신라스테이는 올 한 해 문화 콘텐츠를 대폭 강화했다. 쾌적한 객실, 편리한 위치, 맛있는 조식 등 비즈니스호텔의 기본 기능을 강조하던 마케팅 전략에서 문화 콘텐츠 강화를 통해 감성을 더하는 전략으로 전환했다. 올...
"K컬처 손잡고 첫해 350만명 유치"…아레나 품은 모히건 인스파이어 2023-12-13 12:30:35
오는 18일부터 브랜드 캠페인 메인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마케팅에 돌입한다. 첸 시 대표 "첫해 350만명의 국내·외 관광객을 유치하는 게 목표"라며 "카지노뿐 아니라 논게이밍(비 카지노) 부문 경쟁력을 부각해 50대 50의 비율로 사업을 운영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 뜨겁게 타올랐다…2만명 환호 속 성료 2023-12-11 12:59:31
뮤직 마케팅본부장은 "'2023 지니뮤직 페스티벌'은 새로운 콘셉트,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하는 페스티벌로 양일간 2만여명의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속에 성료했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최고의 아티스트와 관객이 하나되는 뜨거운 페스티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하는 페스티벌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