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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인원, 전방위 커뮤니케이션 채널 구축…"고객과 소통 강화" 2022-05-04 10:23:50
편의성이 크게 향상됐다. 지난해 코인원 고객센터의 고객 민원 처리율은 전년 대비 186% 증가했다. 고객 개개인의 상담 연결 시간을 단축하고 다양한 문의를 빠른 시간 내 해결할 수 있도록 고객센터 상담 인력을 2배 이상 늘린 결과다. 온라인 채팅 상담 응대율(접수 1일 내)도 100%를 유지하고 있다. 코인원은 올해 3월부...
금융위, 금융권에 차질없는 `러시아 금융제재` 현장집행 당부 2022-03-04 18:46:56
충분히 안내하도록 권고했다. 이 사무처장은 "최근 일부 은행 지점에서 금융 제재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해 대러시아 금융 제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거래까지 거부했다는 민원이 있다"면서 "일선 창구에서 금융 제재를 충분히 숙지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각별히 유의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그는 "우크라이나...
금융위 "금융권, 대러 제재 차질없이 이행해달라" 2022-03-04 18:04:07
내용을 신속하고 충분히 안내하도록 권고했다. 이 사무처장은 "최근 일부 은행 지점에서 금융 제재의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지 못해 대러시아 금융 제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거래까지 거부했다는 민원이 있다"면서 "일선 창구에서 금융 제재를 충분히 숙지하고 응대해달라"고 당부했다. 또 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에...
[우크라 침공] 금융위, 금융권에 "차질없는 대러 제재 이행" 당부 2022-03-04 17:32:27
금융 제재와 직접적인 관련이 없는 거래까지 거부했다는 민원이 있다"면서 "일선 창구에서 금융 제재를 충분히 숙지하고 응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우크라이나 사태 장기화에 따라 자산운용사에서는 환매 연기 펀드의 자산을 최대한 회수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덧붙였다. president21@yna.co.kr (끝) <저작권자(c)...
경기도사회서비스원, 노인보호전문기관 통합채널로 '홈페이지 개편' 2022-02-24 17:32:54
“민원의 소통창구를 일원화해 신속한 응대와 사례개입이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통합 홈페이지에는 경기도 노인학대 현황은 물론 노인학대 신고방법, 처리절차 등 도민이 알기 쉽게 목록을 구성했다. 도 사회서비스원은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게시판을 활용해 노인학대 의심사례를 적극 접수 받을...
인공지능 대중화 시대, 공공 영역 AI 도입 확대를 기대하며 2022-02-10 06:37:57
‘민원’, ‘안전/보안’, ‘정보제공/통계분석’을 중심으로 AI를 활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는데, 챗봇 서비스(14%), 고객센터(11%) 서비스 등이 주요 사례였다. 최근에는 복지 정책 확대, 코로나19 등의 영향으로 AI를 보조적 행정 수단으로 활용하기도 한다. 자가격리자, 독거노인 등을 대상으로 ‘AI 콜’ 제도를...
코인원 "2059 투자자들에 '보안·전문·고객응대' 높은 평가받아" 2022-02-03 11:45:51
응대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코인원은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올해 1월 3일까지 리서치 기업 마크로밀 엠브레인과 함께 최근 3개월 이내 가상자산 투자 경험이 있거나 향후 3개월 이내 가상자산 투자 의향이 있는 2059세대를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코인원 브랜드의 기능적...
코인원 "이용자 소통 창구 확대…민원 응대율 3배↑" 2022-02-03 10:39:46
창구를 확대하며 민원 응대율이 3배 이상 늘었다고 밝혔다. 코인원은 20~59세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진행한 브랜드 인지도 조사 결과 12.8%의 응답자가 코인원을 고객 응대가 신속하고 친절한 거래소라고 인식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3일 전했다. 코인원은 오프라인 고객센터 재개를 비롯해 24시간 채팅·전화 상담을...
코인원 "투자자들에 보안·전문성·고객 응대 높은 점수받아" 2022-02-03 10:19:41
평가된다"라고 설명했다. '고객 응대가 신속하고 친절하다'라고 답한 응답자도 12.8%였다. 코인원은 지난해 고객센터를 재개하고 24시간 전화·온라인 채팅 상담을 개시하는 등 고객 응대 부문을 강화해, 민원 대응률을 전년 대비 300% 이상 높였다. 차명훈 코인원 대표는 "앞으로도 다양한 투자자들의 의견을...
씨티은행, 다음달 15일 신규 상품가입 중단…대출 만기연장 5년까지 2022-01-12 18:14:36
고객 민원에 대해서는 해당 보험사와 긴밀한 협조를 통해 차질 없이 응대할 계획이다. 펀드 및 신탁 상품의 기존 고객에 대한 지원책도 마련됐다. 펀드는 환매 전까지 서비스를 유지하며, 보유중인 펀드에 대한 추가매수 거래와 펀드 자동이체 거래도 유지할 예정이다. 신탁상품의 경우, 신탁보수율을 인하, 또는 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