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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건설 시공평가 때 안전·품질관리 평가비중 강화 2024-04-11 11:00:04
평가의 안전관리 배점은 15점에서 20점으로, 품질관리 배점은 12점에서 15점으로 각각 높아진다. 또 사망 사고가 많이 발생하는 비계, 동바리, 흙막이 등 가시설 공사 중 사고 예방을 위한 평가 항목(4점)이 신설됐다. 사망자 감소를 유도하기 위해 현장 재해율로 평가했던 것을 사망자 수로 변경했다. 변별력이 없는...
“고객·협력사 ‘그린 라운드테이블’ 가동…빠른 실행력이 강점이죠” 2024-04-05 06:00:31
불구하고 자발적으로 탄소정보공개 프로젝트(CDP) 평가에 참여해 올해까지 2년 연속 리더십(A-) 등급을 획득했습니다. 또 올해에는 부문별 우수 기업에만 수여되는 ‘탄소경영 섹터 아너스’ 수상을 했습니다. 그뿐 아니라 지난 1월 스코프 3를 포함한 2030년까지 단기 감축목표에 대한 과학 기반 감축목표 이니셔티브(SB...
'尹 일장기 경례' 관련 탁현민 출연 MBC라디오 법정제재 2024-04-02 11:28:20
등 불공정하게 진행했다는 민원이 제기된 MBC 표준FM '신장식의 뉴스하이킥'(2023년 3월 14일)과, 대통령 국정 수행 지지도에 대한 여론조사 결과를 인용하면서 조사 결과가 오차범위 내에 있음에도 이를 밝히지 않고 "부정 평가가 더 높다"고 단정하는 표현을 사용했다는 민원이 제기된 MBC 표준FM '김종배의...
부평구, 행안부 적극행정 종합평가 전국 5위 2024-03-25 14:28:21
불법 경작 민원을 해결하기 위해 국방부 및 관계기관과 소통하며 불법 경작을 정비했다. 유휴부지가 된 군용 철로변을 주민 쉼터 ‘철길정원’으로 조성한 사례는 행안부 우수사례로 선정되기도 했다. 행정안전부는 공직문화에 적극행정을 확산시키기 위해 ‘지방자치단체 적극행정 종합평가’를 실시하고 있다. 전국 243개...
금융-건설사 갈등에…이복현 "PF 금리·수수료 공정한지 점검" 2024-03-21 18:31:15
사업성 평가 기준과 대주단 협약 개편도 추진 중”이라고 했다. 이 원장은 부실 사업장 매수 기반을 확충하기 위해 PF 정상화 지원 펀드 조성 규모를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와 금융권은 지난해 총 2조2000억원 규모 펀드를 만들었다. 여신전문금융업권은 4000억원 규모로 조성한 펀드를 다...
'대토 보상' 선택한 땅 주인들이 화난 이유는… 2024-03-21 17:52:38
집단 민원에 나서고 있다. 과거 토지 수용 당시 받기로 한 토지 가격이 2배 가까이 올라 부담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이다. 공공택지지구에 토지를 제공한 소유주는 “대신 받는 토지 가격을 현실화해달라”고 주장하지만, LH(한국토지주택공사)는 불가하다는 입장이다. 21일 부동산 업계에 따르면 경기 성남 금토지구의 대토...
이복현 "부동산 PF 금리·수수료 공정한지 현장점검" 2024-03-21 15:47:20
사업성 평가 기준과 대주단 협약 개편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 원장은 금융권에 부실 사업장의 매수 기반 확충을 위해 PF 정상화 지원 펀드 조성 규모를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한국자산관리공사(캠코)와 금융권은 지난해 총 2조2000억원 규모의 펀드를 만들었다. 여전업권은 4000억원 규모로 조성한 펀드를...
건설업계 만난 이복현 "PF 금리·수수료 합리적인지 점검" 2024-03-21 15:00:01
"부실 사업장 정리를 촉진하기 위해 사업성 평가 기준과 대주단 협약 개편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이 원장은 특히 금융권에는 부실 사업장의 매수 기반 확충을 위해 금융권 정상화 지원 펀드 조성 규모를 확대할 필요가 있다고 당부했다. 이와 관련해 여전업권은 4월 중 약 2천억원 규모, 저축은행 업권은 757억원...
[게시판] 가스안전공사,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우수기관 선정 2024-03-19 15:57:17
민원 처리 기간 준수도, 접수 신속도, 민원 만족도, 장기 미처리 등을 점검해 평가했다. 가스안전공사는 장기 미처리 민원이 1건도 없고 민원 만족도가 다른 기관의 2배 수준으로 나타나는 등 전반적으로 민원 관리가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서울=연합뉴스)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SH공사, 도시개발공사 고객만족도 상승률 1위 달성 2024-03-19 14:19:45
대한 만족도를 평가했다. SH공사는 5개 분야 전반에서 점수가 향상됐다. 특히 전년도 최저점으로 개선이 필요했던 ‘서비스 환경’ 부문의 만족도(6.2점 상승)가 가장 많이 올랐다. 이와 관련해 SH공사는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를 확대(1회→2회)하고 현장 중심의 찾아가는 간담회, 고객응대매뉴얼 고도화를 통한 직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