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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영지 소환하더니…한달만에 200만개 팔린 '갓생기획템' 2021-10-06 17:47:10
MZ(밀레니엄+Z)세대 직원으로 신상품 개발팀 ‘갓생기획’ 프로젝트를 꾸려 선보인 상품이 한 달 간 200만개 넘게 팔려 초기 흥행에 성공했다. 6일 GS25를 운영하는 GS리테일에 따르면 지난달 9일부터 이달 5일까지 ‘갓생기획’ 프로젝트의 상품 12종 판매수량이 총 200만개를 돌파했다. 지난달 9일 출시한 첫 기획 상품...
"울밑에 선 봉선화야"…가을에 다시 듣는 가곡들 2021-10-05 18:55:38
열창한다. 지휘자 김광현이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를 이끌고 반주하며, 노이오페라합창단이 코러스로 가곡을 한층 풍성하게 들려준다. 유인택 예술의전당 사장은 “그동안 잊고 지냈던 가곡 탄생의 역사를 무대에 선 변사가 해학적으로 풀어낸다”며 “중년 세대엔 추억을, 청년에겐 우리 민족의 감성을 되찾는 공연이...
쿠션팩트에 '이것' 붙였더니 '완판'…'여우표 콜라보'의 힘 2021-10-01 06:00:47
밀레니엄+Z)세대에게 인기인 '신(新)명품' 브랜드 메종키츠네가 아모레퍼시픽과의 콜라보 굿즈(협업 상품) 마케팅으로 입소문을 탔다. 아모레퍼시픽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가 메종키츠네와 선보인 한정판 쿠션 팩트 제품 초기 물량이 품절 사태를 빚었다. 30일 업계에 따르면 라네즈가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틱톡이 유튜브와 다른 점? "인플루언서 아니라도 괜찮아" 2021-09-29 10:57:12
MZ(밀레니엄+Z) 세대가 숏폼에 열광하는 이유에 대해 “숏폼은 마치 만능 칼 같다. 매우 쉽게, 적재적소에 활용 가능하다”며 “오프라인이나 지인을 향한 콘텐츠가 아니라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점도 어필하는 것 같다”고 설명했다. 김가현 뉴즈 대표는 진입 장벽이 낮고 가성비(효율)가 높은 점을 숏폼 인기요인으로...
골드만삭스 "중국 반려동물 시장에 투자하라" 2021-09-29 10:34:03
이는 중국 정부의 출산 장려 정책과는 배치되는 흐름이다. 중국은 최근 출산율이 계속 떨어지면서 경제성장률에 빨간 불이 켜진 상태로, 정부 차원에서 출산을 압박하고 있다. FT는 "엄청난 경제적 압박 속에서 중국의 밀레니엄 세대는 결혼과 아이를 갖는 것을 피함으로써 수세기 동안 지속된 중국의 가족 문화에 관한...
맨유 3분요리 광고처럼…르브론 "아이러브 왕교자" 외칠까 [영상] 2021-09-23 18:32:24
인구보다도 많은 6000만명에 달한다. 팬의 70%가 MZ(밀레니엄+Z) 세대일 정도로 트렌디한 팀이기도 하다. 미국 시장에서 만두 시장점유율 40%를 넘어 압도적 1위로 올라선 비비고로서도 ‘글로벌 메가 브랜드’로 클 호기다. 유럽과 아시아 지역 식품 매출 역시 2분기 기준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 늘었다. LA 레이커스와의...
여우 상표 인기 있더니…쿠션 팩트에도 붙었다 2021-09-23 11:11:17
MZ세대(밀레니엄+Z세대)에게 인기 있는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메종키츠네'와 협업한 한정판으 선보였다. 여우 캐릭터로 유명한 메종키츠네는 '신(新)명품'으로 불리며 최근 매출이 급증세다. 라네즈는 메종키츠네와 협업해 에코백, 파우치, 스마트톡 등 굿즈와 함께 묶은 '네오 쿠션'...
'캐스퍼' 돌풍 심상찮네…온라인 판매 열흘 만에 모닝 제쳤다 2021-09-23 09:16:23
절반 수준인 3500만원 수준으로 책정했다. 차량은 MZ(밀레니엄+Z) 세대를 겨냥해 웹사이트 '캐스퍼 온라인'에서 100% 온라인 판매가 진행 중이다. 대리점에서 실물을 전시하는 대신 온라인으로 차량 소개와 판매가 이뤄지는 만큼 다양한 신기술도 들어갔다. 현대차는 캐스퍼 온라인에 현대오토에버의 3D 컨피규레이...
BTS·GD 입은 '삼선'부터 하트·넘버링까지…新명품이 뜬다 2021-09-21 13:47:29
점도 MZ(밀레니엄+Z)세대의 호응을 얻는 것으로 풀이된다. 삼성물산의 남호성 10 꼬르소 꼬모팀 프로는 "최근 신명품 브랜드로 대표되는 아미와 르메르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사랑받고 있다"며 "전통적 명품 브랜드와 비교해 신선함을 주는 동시에 가격이 합리적이라 접근성이 높다"고 평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 역시...
네이버·카카오·엔씨 CEO 만난 고용부 장관 "채용 늘려달라" 2021-09-15 11:37:05
MZ(밀레니엄+Z) 세대는 공감과 소통, 공정하고 합리적인 문화를 무엇보다 중시하고 있다"면서 "합리적이고 수평적인 조직문화를 만들어나가고 국민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경영진을 중심으로 노사 모두 협력해달라. 상호 존중과 상생 문화는 청년 인재 유입을 통한 지속가능성장의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참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