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응답하라 1988` 또 다시 시청률 경신...최고 14.8% 기록 `인기독주` 2015-12-06 10:02:27
쾌척한 엄마의 얼굴을 잡고 “싸랑해요~ 밀키스” 광고를 따라 하며 폭소를 자아냈다. 심지어 안재홍은 운명의 여인과 만나는 장면으로 눈길을 끌기도 했다. 오락실 게임 ‘보글보글’에 빠져 매일같이 오락실 출근 도장을 찍은 안재홍은 동네 어린이들과 싸움을 하게 됐고 급기야 옆 동네 오락실로 건너가 게임을 하다 혜...
tvN '응답하라 1988' 케이블 시청률 역대 '최고' 2015-12-05 05:06:55
하기 위해서다. 1988년 경주로 수학여행을 간 덕선이 1989년 4월 출시된 밀키스를 사서 마시고, 정환의 아버지 성균(김성균 분)이 1991년 처음 나온 ‘부채도사’ 노래와 율동을 선보이는 부분이 그 예다. 배경음악으론 김완선의 ‘기분 좋은 날’ 등 1980년대 히트곡들이 대거 등장한다.로맨스에 집중...
롯데 `밀키스`, 홍콩 수출량 증가 2014-11-18 11:23:14
거둔 최대 실적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2배 이상 증가한 물량입니다. 롯데칠성음료는 홍콩 시장 내에서 밀키스가 유일한 우유탄산음료이고 현지 음식점을 타깃으로 한 맞춤 마케팅이 판매 증가의 주요 요인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밀키스의 판매량 증가를 기반으로 다양한 과일맛 밀키스 신제품 출시해...
[JOB 대학생 취업 디딤돌] 대학생 61% " 에너지드링크는 핫식스" 2014-07-07 21:05:54
‘스프라이트’를 선택했고, ‘밀키스’(14%) ‘마운틴듀’(10%) ‘스파클링’(4%) ‘환타’(3%) 등이 뒤를 이었다.신입생 오리엔테이션, 학과 mt, 동아리 모임 등 대학생활과 뗄 수 없는 술은 어떨까. 국산 맥주로는 ‘카스’가 42%로 1위에 올랐다. 2위와...
롯데칠성 "지난해 러시아 수출 사상 최대" 2014-02-19 09:10:07
`밀키스`로 지난해에만 1천400만 달러 어치를 수출, 2000년부터 누적 수출액은 7천670만 달러에 달했습니다. 롯데칠성음료는 "러시아 국민이 추운 날씨 영향으로 다양한 과일을 맛보기 어렵다는 점을 고려해 망고, 메론, 파인애플, 바나나 등 11가지 맛을 출시한 점이 주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캔커피 `레쓰비`도 같은...
GS25, 매달 25일 숫자 '25' 마케팅 진행 2013-08-23 08:52:26
수 있어 bc카드로 2개 이상 구매 시 4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칸타타, 밀키스, 아이시스 등 음료 8종은 bc카드로 2500원 이상 결제 시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제휴 통신사 멤버십(lgu+, ollehclub) 15% 할인을 더하면 3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gs25가 이처럼 25를 연상 시킬 수 있는 숫자 마케팅을 진행하는...
롯데마트, 6월 '커피·차' 매출 '사이다·콜라' 최초로 넘어서 2013-06-24 09:51:26
‘밀키스’, ‘환타’ 등 장수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고 최근에는 수입 브랜드인 ‘슈웹스’, ‘트로피카나’ 등 저탄산 스파클링 음료가 새롭게 성장하면서 올해 상반기 ‘혼합 탄산’음료 매출은 작년보다 두 배 이상 신장했다.김상해 롯데마트 기호식품 팀장은 “불과 3~4년 전만 해도 커피차 음료는 탄산 음료의 절반...
롯데칠성음료, 탄소성적표시 사전검증 공인 2013-03-07 16:06:30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포함된 ‘탄산음료 제품군’이다.롯데칠성은 이로써 해당제품의 생산·유통·폐기 등을 거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량을 업체가 직접 심사한 후 공인기관에서 점검만 받게 됐다.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 <성공...
롯데칠성음료, 업계 최초 `탄소 사전검증체계` 공인 2013-03-07 10:12:04
자격 요건을 갖춘 기업이 제품의 생산부터 유통, 폐기에 이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탄소의 배출량을 직접 심사하고 인증만 공인기관으로부터 받는 체계를 말합니다. 롯데칠성음료가 공인을 받은 부분은 칠성사이다, 펩시콜라, 마운틴듀, 미린다, 트로피카나 스파클링, 밀키스, 핫식스 등이 포함된 `탄산음료 제품군`입니다....
바나나우유-밀키스는 한류스타...수출 2억달러 돌파 2013-01-31 09:59:07
`밀키스`가 차지한다. 우유와 탄산을 섞은 독특한 맛이 러시아인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단일제품을 파는 국내와 달리 메론맛, 망고맛, 파인애플맛 등 10가지 제품을 개발해 판매한 현지화 전략도 먹혀들었다. aT 관계자는 "국내 음료업체들의 부단한 시장 공략과 현지화 전략이 효과를 내고 있어 앞으로 음료 수출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