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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소연의 시적인 순간] 사서와의 점심시간 2024-05-29 17:55:20
거리다. 배차간격을 생각하면 버스보다 빠르다. 동대문구답십리도서관 상주 작가로 일하는 첫 달, 따릉이를 타고 왔다는 나에게 관장님은 는 이반 일리치의 책을 소개했다. 지구 환경을 이롭게 하는 목록을 말하면서였다. “자전거는 당연하고요, 도서관이 그 목록에 들어가요. 그리고 또 하나는 시예요.” 따릉이를 타고...
현대제철·CJ대한통운, 물류시스템 연동 2024-05-26 18:55:46
‘H코어 스토어’와 CJ대한통운의 화물 운송 배차시스템 ‘더운반’을 연동하기로 했다. 더운반은 화주 정보에 맞춰 알맞은 차주를 찾아주는 인공지능(AI) 기반 운송 플랫폼이다. H코어 스토어와 더운반 연동을 통해 고객은 원하는 철강재 재고를 전국 단위로 파악할 수 있다. 철강재 운송 비용도 클릭 한 번으로 쉽게 알...
인천~청라 BRT 7700번 버스 좌석제 정착 단계 2024-05-23 15:50:53
△중간 배차 운영방식 도입(중간역에 빈 차 배차) △2량 1편성 운영방식(두 대의 버스가 동시 운행) △도착예정시각 부착(광역버스 전국 최초) △사고다발구간에 속도제한구간 도입을 꼽았다. 최근에는 국토교통부에서 전국 30여 지자체 대상으로 개최한 ‘BRT 활성화 방안 지자체 설명회’에 우수기관으로 초청돼 ‘BRT...
AI로 고속버스 활용 물류 혁신…법률 규제 리스크도 해결 [긱스] 2024-05-21 17:09:14
배차를 보면 최소 5분에서 최대 30분 간격으로 하루에 157번 버스가 이동한다. 에이셉익스프레스는 우선 의료 관련 품목 물류에 사업을 집중하고 있다. 안 대표는 "검사체, 연구용 샘플 등을 대상으로 대학병원이나 의료재단과 연구소 등에서 이용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고속버스 기반 물류 서비스의 성장이 더딘 이유는...
SK에코플랜트, 쿠팡 전국 사업장 폐기물 관리 확대 나선다 2024-05-20 15:15:59
폐기물의 수집·운송·배차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의 성상·품목 등을 토대로 특성에 맞는 소각, 재활용 등 최적의 처리 방안과 함께 적절한 처리 시설을 제안받을 수 있다. 폐기물의 분리배출과 재활용 등 자원순환을 넘어...
SK에코플랜트, 쿠팡 사업장 폐기물 관리 확대 2024-05-20 14:51:28
폐기물의 수집·운송·배차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폐기물의 최종 처리 시설 연계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장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폐기물의 분리배출과 재활용 등 자원순환을 비롯, 폐기물의 발생부터 처리 및 에너지화 비율 등 전 과정을 관리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게...
SK에코플랜트, 쿠팡 '폐기물 통합관리 서비스' 계약 2024-05-20 10:17:24
폐기물의 수집·운송·배차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폐기물의 최종 처리 시설 연계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장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는 폐기물의 분리배출과 재활용 등 자원순환을 넘어 폐기물의 발생부터 처리 및 에너지화 비율 등 전 과정을 분석해 지속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SK에코플랜트, 쿠팡 폐기물 관리 서비스 확대 2024-05-20 10:03:08
폐기물의 수집·운송·배차 관리를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 중이었으며, 이번 계약으로 폐기물의 최종 처리 시설 연계까지 서비스 범위를 확장한다. SK에코플랜트는 계약에 따라 쿠팡풀필먼트서비스를 대상으로 사업장에서 발생하는 폐기물의 특성에 맞춰 소각과 재활용 등 최적의 처리 방안과 적절한 처리 시설을...
서울 상위 0.1% 부동산 임대소득 13억원 육박…세종과 4.7배차 2024-05-19 08:01:11
4.7배차 평균 소득, 서울 제외 2천만원 하회…양경숙 "부동산 임대소득 양극화" (세종=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서울 거주자 중 부동산 임대소득 상위 0.1%에 해당하는 사람의 평균 임대소득이 13억원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상위 0.1%의 평균 임대소득이 가장 낮았던 세종과는 4.7배 차이가 났다. 19일 국회...
"공항버스 타기 너무 힘들어요"…좌석·노선 모두 줄어 2024-05-17 18:27:30
증차와 배차 간격 조정은 회사의 고유 업무라 증차를 강요할 수도 없다. 업계는 차량을 무작정 늘렸다가 팬데믹 때와 비슷하게 관광 수요가 위축되는 상황을 우려하고 있다. 또 승객이 몰리는 주요 시간대와 명동·홍대·동대문 등 일부 노선을 제외한 나머지 구간에서는 이용객이 적어 수지타산이 맞지 않은 점도 증차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