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ACN 코리아,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 공식 론칭 2021-04-24 13:00:00
ACN의 한국지사 에이씨앤코리아(유)(이하 ACN 코리아)가 새로운 토탈 뷰티 브랜드 `베네보떼(Benebeaute)`를 4월 12일 공식 론칭했다. 베네보떼는 먼저, 피부 자체의 능력을 끌어올려 본연의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기 위한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 `플레더마(Fleuderma)`를 선보였다. 베네보떼의 플레더마 신제품 6종은 ACN...
리만코리아 인셀덤, 전제품 업그레이드 리뉴얼 실시 2021-04-07 09:00:00
리만코리아(대표이사 김경중)의 스킨케어 브랜드 인셀덤이 브랜드 리뉴얼을 실시하며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전 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새롭게 리뉴얼되어 선보이는 제품들은 더마톨로지 퍼스트패키지 EX, 엑티브 크림 EX, 발라또 오일 미스트, 카밍 밸런스 젤, 아쿠아 프로텍션 선 젤, 데일리...
볼보차코리아,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열어 2021-03-11 10:12:42
클래스 볼보차코리아가 자사 오너를 대상으로 라이프스타일 프로그램 '헤이, 클라스'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삶의 밸런스를 지향하는 스웨덴의 '라곰' 문화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라이프스타일 클래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첫 프로그램은 페이퍼 아티스트 김예은 작가와 배우...
[부산디자인진흥원 창업도약패키지] ICT 기술로 밸런스 잡고, 가성비 높인 콜카 익사이팅화 개발한 ‘지패션코리아’ 2021-03-10 09:35:09
몸이 비대칭이 되기 쉽습니다. 특히 선수들은 밸런스가 중요한데, 저희 제품은 80%까지 밸런스 교정이 가능합니다. 역도선수들이나 사격·양궁 선수들도 무게 중심을 잡기 위해 리프팅화를 신는데, 대부분 해외 구매 대행으로 주문을 하거든요. 가격이 비싸기도 하지만 시간도 오래 걸리고, 사이즈 선택 실패 문제도...
'뽕숭아학당' 대상 듀오 김종국X김종민 출격, 최고 시청률 12.6% 2021-03-04 08:39:00
41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0.9%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6%까지 치솟으며 水 예능 전 채널 1위의 위엄을 여실히 증명했다. ‘인생길’을 주제로 한 이날 방송에서는 김종국과 김종민이 출격해 예능과 인생의 길을 두루 맛보는, 생동감 넘치는 ‘뽕버라이어티’를 완성했다. 본격적인 수업에 들어가기 전...
시크릿, 유산균 시트 마스크 선봬 2021-03-03 12:00:01
밸런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주는 락토코쿠스발효물이 함유돼 있다. 시크릿 프로바이오틱 인퓨전 마이크로화이버 마스크에는 이 외에도 다시마를 비롯한 다양한 해조류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진정 작용을 하는 데 도움을 준다. 김용신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코로나19...
메르세데스-벤츠, 6세대 C클래스 공개...S클래스급 편의사양 적용 2021-02-23 22:00:01
스티어링 어시스트 기능을 비롯해, 기존 제한 속도 외에 도로 공사 표지판을 인식하며, 정지 신호와 적색 신호등 경고를 해주는 교통표지판 어시스트 기능도 탑재했다. 이 밖에 에너자이징 컴포트, 에어 밸런스 패키지, 디지털 라이트 등 S-클래스에 적용된 다양한 편의 사양들도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미스트롯2' 새 역사 쓴 김태연, 역대 최고점 경신…순간 최고 시청률 28.7% 2021-02-12 08:34:00
9회분은 최고 시청률 28.7%, 전체 27.2%(닐슨코리아 전국 기준)를 기록, 무려 9주 연속으로 지상파-비지상파 포함 전 채널 주간 예능 1위라는 신드롬을 이어갔다. 이날 방송에서는 준결승전 1라운드인 ‘레전드 미션’이 본격적으로 펼쳐지면서 더욱 불붙고 있는 경연 열기에 뜨거운 화력을 더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3...
디아지오코리아와 생어거스틴, 기네스 뿌 팟 봉 커리 출시 2021-02-10 10:44:48
4만2000원에 제공한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기네스 뿌 팟 봉 커리’는 기존 메뉴의 깊고 부드러운 풍미를 한층 높이는 데에 중점을 둔 메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기네스만의 풍미 깊은 푸드 페어링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더욱 다채롭고 즐거운 기획을 준비 중이다”라고 말했다. 기네스는 아일랜드를...
카야니코리아, 퍼스널 케어 브랜드 `퓨어다움` 출시 2021-01-25 09:56:10
유통회사 카야니코리아㈜(지사장 장윤성)가 1월 22일, 자사 최초 퍼스널 케어 브랜드 `퓨어다움(Pure Dawoom)`의 출시를 알렸다. `깨끗하고 순수한 성분`을 뜻하는 `PURE`와 `긍정적인 속성을 충분히 지니다`는 뜻을 품은 순우리말 단어 `다움`의 합성어인 `퓨어다움`은 순수 국내 개발된 제품군으로써 인공, 화학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