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요즘 선크림보다 많이 쓴다"…마스크 벗자 쏟아진 제품 2024-03-05 22:00:01
CNP는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내놨다. 비욘드 역시 보습력을 강조한 '엔젤 아쿠아 보습 장벽 선퀴드’를 선보였다. 모두 SPF50+/PA++++ 등급이다. LG생활건강 측은 "초저점도 제형으로 가볍게 바를 수 있고 여러 번 덧발라도 화장이 밀리거나 잘 묻어나지 않아 언제 어디서든 수시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
"한국 여성들 입으니 예쁘던데"…'K패션'에 반한 日의 '러브콜' 2024-03-04 15:10:59
보이그룹 ‘샤이니’의 콘서트 일정에 맞춰 지난달 일본 도쿄에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도쿄 시부야 대형 쇼핑몰인 ‘모디’에 개설된 닥터지 팝업스토어에는 3일 간 3000명이 넘는 방문객이 찾았다. 닥터지의 대표 보습 라인인 ‘레드 블레미쉬’와 ‘블랙 스네일’을 체험해 볼 수 있는 테스트존이 마련돼 좋은 반응을...
'백약이 무효'…사교육비 부담 더 커졌다 2024-03-03 09:35:54
의미한다. 입시·보습학원, 예체능 학원, 개인 과외비, 방문학습지, 체험 교육 등이 모두 포함된다. 교육부·통계청이 매년 3월 발표하는 초·중·고 사교육비 통계는 초·중·고교생만을 대상으로 하지만, 이 통계는 영유아는 물론 재수생, N수생 사교육비까지 잡혀 대상이 더욱 넓다. 미혼 자녀가 있는 부부 가구의...
퍼셀, 올리브영에서 베스트셀러 2종 및 단독 에디션 출시 2024-02-29 09:00:01
케어와 보습을 동시에 케어할 수 있는 미스트형 멀티 스킨케어 제품으로, 메이크업 픽서로도 활용 가능해 뛰어난 유수분 밸런스와 아름다운 피부 연출을 돕는다. 퍼셀은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다음달 1일부터 7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스토어에서 퍼셀의 베스트 셀러 2종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LG생건 "나이 들수록 입술 얇아지고 붉은 톤 감소" 2024-02-28 09:33:40
5대 고민인 주름, 각질, 윤기, 탄력, 보습을 관리하는 LG 립세린 펜타 턴오버 리커버리 콤플렉스 포뮬러를 적용해 만든 제품이다. 강내규 LG생활건강 CTO(기술연구원장)는 "LG생활건강은 지난 6년간 한국인을 포함한 동아시아인 5만7천명의 피부 데이터를 모은 아카이브를 독자 구축하는 등 연구 성과를 바탕으로 전문적인...
'약보다 뷰티' 동국제약, 미용기기 공략 가속 2024-02-27 18:19:54
피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진정, 보습 등 효과를 낸다는 점에 착안했다. 화장품 유통망을 갖추지 못했던 동국제약은 홈쇼핑 채널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시작한 홈쇼핑 판매는 뜻밖의 ‘대박’을 쳤다. 작년 말까지 홈쇼핑에서 역대 최다인 180여 회 매진 기록을 세웠다. 누적 판매량은 5200만 개에...
"마데카솔 성분으로 화장품"…뷰티사업 진출한 동국제약의 승부수[오형주의 산업탐구] 2024-02-27 16:42:36
피부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진정, 보습 등 효과를 낸다는 점에 착안한 것이다. 화장품 유통망을 전혀 갖추지 못했던 동국제약은 홈쇼핑 채널을 통해 마데카 크림 판매를 시작했다. 기대 반 걱정 반으로 시작한 홈쇼핑 판매는 뜻밖의 ‘대박’을 쳤다. 작년 말까지 홈쇼핑서 역대 1위인 180여회 매진 기록을 세웠다. 누적...
백화점 점령한 웹툰, 이번엔 놀이공원에 뜬다 2024-02-26 16:15:59
롯데월드어드벤처에서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을 주제로 봄 축제를 연다고 26일 발표했다. 네이버가 웹툰 소재로 테마파크 행사를 여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행사 주제가 된 웹툰은 1999년을 배경으로 중학교 3학년생들의 로맨스를 다룬 작품이다. 네이버는 웹툰 전시뿐 아니라 체험 공간, 굿즈 판매, 공연 등을...
롯데월드, 인기 웹툰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 협업…1999년 레트로 감성 넘치는 봄시즌 축제 2024-02-26 15:53:27
보습학원과 협업한 봄 시즌 축제 ‘애프터 스쿨 레슨’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웹툰의 세계관에서 오프라인으로 확장된 콘텐츠와 신규 상품 팝업을 선보여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단 계획이다. 세기말 풋사과 보습학원은 ‘치즈 인더 트랩’으로 유명세를 탄 순끼 작가의 차기작이다. 세기말인 1999년을 배경으로...
HK이노엔 '스칼프메드', 손상 모발 위한 '골드바이옴 리페어' 라인 출시 2024-02-26 10:02:57
단백질 성분이 모발 섬유질을 강화해 영양감과 보습감을 부여하고, 17종의 아미노산 성분으로 윤기있는 모발을 만들어 준다. 골드바이옴 리페어 에센스는 부드럽게 발리는 제형으로, 건조한 모발에 영양감을 제공한다. 에센스 사용 직후 모발 큐티클 손상이 약 14.6% 개선된 것을 확인했다. HK이노엔은 골드바이옴 리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