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서인국 `봄타나봐` 음원차트 차트 싹쓸이..대세남 입증 2014-05-15 11:28:53
연주가 서인국 매력적이면서도 남성적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감성 어반 미디어 곡이다. 또한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있는 가사는 화사한 봄에 사랑을 시작하려는 이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며 음원차트 올킬을 보여주었다. 특히...
서인국 `봄타나봐` 14일 정오 공개, 설렘 가득 `기대만발` 2014-05-14 11:37:18
연주가 서인국 매력적이면서도 남성적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감성 어반 미디어 곡이다. 특히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 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있는 가사가 압권. 서인국은 한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보여주듯 곡을 소화해 내 화사한 봄에 사랑을...
서인국, `봄타나봐` 14일 정오 공개..`봄남` 등극 예고 2014-05-14 10:23:49
연주가 서인국 매력적이면서도 남성적 보이스와 절묘한 조화를 이룬 감성 어반 미디어 곡이다. 특히 여자친구를 사랑하게 된 설레임과 두근거림을 커피를 마시고 잠이 안 오는 `카페인 증상`에 비유한 귀엽고 위트있는 가사가 압권. 서인국은 한편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를 보여주듯 곡을 소화해 내 화사한 봄에 사랑을...
지세희 강타·이정 지원 속 첫 미니앨범 `블루밍` 발표‥수록곡 눈길 2014-03-11 13:42:47
지세희의 파워풀 보이스와 조화를 이룬 곡이다. 지세희는 신곡 ‘왈칵’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변신해 뮤직비디오 촬영과 편집까지 도맡아 작업해 눈길을 끌었다. ‘왈칵’은 같은 소속사 프로듀서이자 프로젝트 그룹 ‘파이브어클락(이정,박상준, 한관희)’의 멤버 이정이 작곡한 곡으로 파이브어클락의 프로듀싱...
아시아의 ‘예쁜남자’ 장근석의 네버엔딩 스토리 2014-02-17 20:32:02
전한 노래다. 장근석의 매력적인 중저음 보이스로 재해석한 ‘들리나요’는 ‘베토벤 바이러스’의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됐다. 2009년 ‘터치홀릭-옙틱&햅틱 러브’ ‘터치 홀릭’은 오토튠이라는 최첨단 음악 기법을 사용해 장근석의 목소리를 보다 고급스럽고 진보적으로 포장했다. 젊은이들의 감성을 대변하는 트렌드...
화제의 '시타미' 구글플레이 소셜 앱 2위 등극! 2014-02-04 14:03:18
디자인을 채택한 실시간 피드 기능은 물론 보이스 매칭 과 연령별 매칭 등 색다른 데이팅 기능과 현금으로 환급 가능한 장미아이템을 활용한 앱테크 기능 등이 새롭게 추가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구글플레이 내 '시타미'의 사용자 리뷰에서 '소셜도 하고 데이팅도 하고 일석이조!', '보기도 편하고...
신개념 통합 SNS '시타미' 구글 플레이 정식 출시 2014-01-29 15:57:25
수 있는 '앱테크 기능', 보이스 매칭 및 연령별 매칭을 통해 이성을 소개 받을 수 있는 '데이팅 기능', 그리고 인앱 활동을 통해 다양한 뱃지를 획득할 수 있는 '업적시스템' 등이 도입되어 있어 유저들에게 기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와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시타미의 출시를 기념하여 리뷰...
넥스문, 신개념 통합 SNS 앱 '시타미' 첫 선 2014-01-24 14:14:29
있는 '보이스 매칭', 원하는 연령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는 '연령별 매칭'과 같은 '소셜 데이팅 기능'이 더해져 여타 소셜 어플을 넘어선 신개념 통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시타미는 공식 홈페이지(www.cita-me.com)를 통해 sns 어플 최초로 사전 등록 이벤트를 진행하며 사전 등록한 이용자 중 추첨을...
전설의 아이돌! ‘윤아-보아-아이유’ 더 예뻐졌다 2013-10-24 08:20:03
줬다. 허스키한 보이스와 고음을 넘나드는 가창력 또한 아이유가 사랑받을 수 있었던 이유다. 데뷔 초에는 마냥 아기같이 귀여워 삼촌팬들이 많았다. 우윳빛 피부와 아이유 특유의 애교로 삼촌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지금도 아이유의 소녀스럽고 귀여운 외모는 남아있다. 단지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의 변형으로...
[Biz 스토리⑦]모바일 광고업계 혜성, 퓨쳐스트림의 '카울리' 성공 전략 "시대의 변화 코드를 읽어라" 2013-08-05 09:41:50
국내 최초로 보이스 배너와 3d(3차원) 광고를 내놓으며 업계 반향을 일으켰다. 보이스 배너는 음성 인식을 원하는 키 메시지를 노출하면, 음성 내용을 인식해 상황에 맞는 화면으로 이동한다. 한국gm의 쉐보레가 이 광고 형식을 택했다.3d 엔진이 탑재돼 생생한 3d 광고는 미국의 통신·반도체 생산업체 퀼컴사로부터 좋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