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 해외공략 거점, 中서 美·日로 전환" 2024-11-13 17:27:41
K뷰티 열풍이 중국 외 지역에서 거세지자 중화권 중심의 기존 전략을 대폭 수정했다.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밸류업 프로그램도 처음 내놨다. 아모레퍼시픽은 지난 12일 서울 한강로 본사에서 ‘2024 인베스터 데이’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국내외 주요 증권사 애널리스트와 기관투자가 등 약 80명이...
랩앤피플, 마그네슘 패치로 해외 바이어들 호평 2024-11-13 16:32:36
K-뷰티 코리아 엑스포 등에서 대표 제품인 ‘AC 마그네슘 패치’를 선보였다고 13일 밝혔다. 랩앤피플은 해당 제품은 인체 필수 미네랄인 마그네슘을 활용해 피부에 안전하게 유효 성분을 전달하는 기술로 건강과 미용 분야에서 주목받고 있으며, 특히 마그네슘을 피부로 흡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술이 높은 평가를 받고...
한-중미 FTA 비즈니스 포럼서 8억원 규모 MOU 체결 2024-11-13 15:00:01
에듀테크, 뷰티 분야의 기업들이 참가한 가운데 스타트업 경진대회도 개최됐다. 한국 관세청과 코스타리카 대외무역부는 중고차 수출 절차 간소화 방안 및 향후 협력 방안을 논의했다. 나입 부켈레 엘살바도르 대통령은 폐회식에서 "한국은 혁신·인적자본을 기반으로 세계를 선도하는 선진국으로 성장했다"며 "파트너로서...
인도 K뷰티 플랫폼 마카롱, 현지 체험형 플래그십 스토어 설립 허가 2024-11-13 14:29:26
K뷰티 체험형 매장인 마카롱 플래그십 스토어에 대한 설립 허가를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블리몽키즈는 2022년 인도 최대 K뷰티 이커머스 플랫폼인 마카롱을 론칭, 2030 세대를 중심으로 누적 가입자 수 82만 명, 월간 활성 이용자 수 120만 명을 기록하고 있다. 마카롱은 380여 개 브랜드, 1만8000여 개 상품을 판매하고...
이번 주말, 이탈리아 영화의 ‘미친 감독들’을 만난다 2024-11-13 14:00:27
파올로 소렌티노도 있다. ‘그레이트 뷰티’ ‘유스’ ‘신의 손’ 등은 루카 구아다니노와는 다른 선상에서 소렌티노가 거장 반열에 오르고 있음을 보여 주는 작품들이지만 이 사람 역시 이탈리아보다 범유럽적 감독처럼 느껴진다. 그렇다면 진실로 새로운 이탈리아 리얼리즘 계보는 누가 잇고 있는 것인가. 순혈주의적으...
다이소몰, 쿤달·메디필 등 '뷰티 신상대전' 2024-11-13 09:42:16
뷰티 리뷰 이벤트와 메디필 구매 이벤트 등 사은행사도 같이 준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최근 인기가 많아진 가성비 신상 뷰티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이소몰에서 쇼핑의 즐거움과 만족을 제공할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제주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반려동물 건강 맞춤 케어 ‘포링크’ 서비스를 운영하는 ‘오래오랩’ 2024-11-12 22:50:36
건강 뷰티의 핵심 자원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사람에게도 이렇게 감사한 재료들을 소중한 내 반려동물과도 나누고자 저자극, 노화방지, 스트레스 해소,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주의 유용 자원을 우리의 기술력으로 핵심 원료화해 제품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임 대표는 고객과 일대일로 소통하면서 제품에 관해...
"20대로 알겠네"…40대 女 공무원 영상에 조롱 쏟아진 까닭 2024-11-12 22:34:00
즐겁게 했지만, 일부는 펭이 과도한 뷰티 필터를 사용한 것에 대해 비판 여론을 보였다. 적지 않은 네티즌은 그의 과도한 뷰티 필터가 정부 관리로서의 신뢰성을 떨어뜨릴 수 있다고 우려했다. 한 네티즌은 "사진 수정보다는 자신의 업무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이 낫다"고 지적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20대인 줄...
브랜즈리퍼블릭, 글로벌 패스트패션 플랫폼 쉬인(SHEIN) 통해 K뷰티 미국시장 공략 나서 2024-11-12 16:16:39
K뷰티 제품을 직접 판매하고, 미국 현지 재고 부담없이 국내에서 배송할 수 있게 됐다. 브랜즈리퍼블릭은 현재 430만명의 글로벌 인플루언서 풀을 활용한 솔루션을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일본 시장에서 커머스 인플루언서 마케팅으로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 또한, 중소기업 브랜드들이 글로벌 고객에게 직접 판매할 수...
아디다스, 티즈 '다이내믹 제품 광고(DPA)' 첫번째 글로벌 파트너 선정 2024-11-12 13:52:49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패션, 전자제품, 가정용품과 같은 업종을 위해 설계된 이 솔루션은 2025년에 다른 업종으로도 확장될 예정이다. 스포츠 패션 업계의 글로벌 리더인 아디다스(Adidas)는 리테일, 기술, 뷰티, 럭셔리 등 다양한 업종의 12개 이상의 브랜드와 함께 이 솔루션을 활용하는 첫 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