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아모레퍼시픽그룹, 정기 임원인사 단행…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2016-12-01 15:54:33
BU 바이탈 뷰티 Division 유치호 ▲Premium BU 라네즈 Division 진윤진 ▲Mass BU 해피바스&메디안 Division 박유현 ▲신성장 BU 리리코스 Division 정인지 ▲SCM Unit SCM 경영관리 Division 일권 ▲SCM Unit 품질 Division 유승철 ▲SCM Unit 개발&구매 Division 홍형수 ▲SCM Unit 뷰티 생산 Division 강명구 ▲SCM Unit...
한국 관광 홍보대사된 신라면세점 2016-11-25 16:25:13
사업장과 서울 광화문과 성곽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감귤따기 체험과 스몰웨딩 등 이색 프로그램도 마련한다.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이번에 오는 인사들은 여행상품 개발에 참여하는 고위급 인사라서 현장에서 새로운 여행상품 아이디어가 많이 나올 수 있다”며 “‘차이나포비아’라는 말이...
[대한민국 대표기업] 국내 1위 아모레퍼시픽, 세계에 아시아의 미를 심다 2016-10-11 17:03:03
10월 중국 상하이 자딩구 마루전에 신축한 ‘상하이 뷰티사업장’을 중심으로 중국 사업 확대에 주력한다는 계획이다.아모레퍼시픽 상하이 뷰티사업장은 대지면적 9만2787㎡, 건축면적 4만1001㎡ 규모로, 연간 1만3000t의 화장품을 생산할 수 있다. 완제품 기준으로는 약 1억개를 만 ?수 있다.2007년 11월29일...
가을 ‘불꽃축제’ 헤맬 필요없는 명당자리는? 2016-10-03 08:05:00
분양하는 사업장에서 불꽃축제를 즐길 수 있는 명당자리를 찾아보면 어떨까?3일 부동산114 자료에 따르면 이달에만 서울 및 수도권에서 6만9912가구가 공급된다. 이는 분양물량을 집계한 2000년 이후 월별 역대 최다 물량이다. 지역별로는 서울이 1만3556가구, 경기가 4만7235가구, 인천이 9121가구 등이다.분양 물량이...
[패션&뷰티 브리프] 아모레퍼시픽, 공공미술 전시회 등 2016-08-13 18:00:09
에이피맵은 2013년부터 경기 오산 아모레퍼시픽 뷰티캠퍼스, 제주 오설록 녹차밭 등 사업장을 순회하며 릴레이 기획전을 열었다. 이번 전시에서는 도시와 자연, 사람을 잇고 장소와 시간을 잇는다는 내용으로 조각, 설치미술, 건축 등 작품을 소개한다. 게스진 ‘국민 청바지’ 예약판매청바지 브랜드 게스가...
롯데면세점, 김포공항점 재개장…"K뷰티 중심 매장" 2016-08-12 10:35:50
13일 김포공항 면세점을 국내 화장품 'k뷰티' 브랜드 중심으로 꾸려 재개장한다. 롯데면세점은 김포공항 df1 구역 면세점 매장을 리뉴얼해 새로 영업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출국장 면세점 사업장 df1 구역은 지난 5월12일 특허가 만료되면서 신규 사업자 선정을 위한 입찰이 세 차례 유찰된 끝에 롯데면세점이...
아모레퍼시픽, 오산시와 오산천 생태하천 가꾸기 업무협약 2016-03-28 17:36:59
대표적인 생산 물류기지이자 심장과도 같은 역할을 하는 뷰티사업장이 있는 오산에서 생태하천 가꾸기 프로젝트에 동참, 기업시민으로서의 소임과 책임을 다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bloomi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3월 안에 반드시 매수해야 할 3종목! 조건 없이...
아모레퍼시픽, SCM 협력사 동반성장총회 개최 2016-03-07 09:26:12
4일 경기도 오산 소재 통합생산물류기지 '아모레퍼시픽 뷰티사업장'에서 '2016년 scm(supply chain management) 협력사 동반성장총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모레퍼시픽이 scm 부문 협력 파트너와 동반성장 실현의 의지를 다지기 위해 7년째 개최하고 있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주요 구매 협력사와...
중국, 한국콜마 한중 경제발전 기여도 `인정` 2015-10-28 19:04:49
외에도 사업장 주변 지역에 대한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누적 봉사활동 시간 2만 시간을 달성한 점 등이 심사위원단의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한편 2015 한중경영대상에서는 한국콜마를 비롯해 호텔신라, CGV, 상해웨이나화장품, BBQ, 하이얼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뷰티브랜드 부문에는 후와 설화수가 선정됐다.
[대한민국 대표기업] 'K뷰티 열풍' 주역 아모레, 이젠 미국·프랑스 공략 2015-10-12 07:02:51
통합한 ‘상하이 뷰티사업장’을 완공했다.한류 열풍에 힘입어 싱가포르, 대만, 태국, 말레이시아, 베트남, 인도네시아 등 아세안 지역에서도 아모레퍼시픽의 5대 브랜드가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최근에는 외국 화장품업체의 진입장벽이 높다고 평가받는 미국과 프랑스에서도 주목할 만한 성과가 나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