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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허 유산균 2종 함유…hy 케어온 관절 토탈케어 2024-08-26 15:58:07
있는 소비자의 선택권도 넓혔다. 프레시 매니저 정기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면 하루 한 병으로 간편하게 관절과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다. 김일곤 hy 유제품CM팀장은 “관절 토탈케어는 hy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이 집약된 관절 건강 기능성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특화된 기능성을 갖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케어온을...
"간편식도 건강"…GS25, 설탕 무첨가 떡볶이·제육덮밥 선보여 2024-08-26 11:30:19
라이프스타일'에서 만든 무설탕 한식 브랜드 제로밥상과 협업한 상품이다. 옛날떡볶이는 쌀떡에 고춧가루 등을 활용한 매콤달콤한 소스를 넣어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추억의 맛을 그대로 구현했고 최강제육덮밥은 매콤한 특제소스에 돼지고기를 볶은 덮밥으로 김 가루를 더해 풍미를 높였다고 GS25는 설명했다. GS...
울트라 패스트 패션 속에서 지속 가능한 의생활 문화를 외치다 2024-08-25 16:58:01
쉽지 않다는 문제도 있습니다. 최근 ‘00 브랜드 00만 원 깡’이라고 해서 산 옷들을 직접 입어보는 영상 콘텐츠도 많아지고 있어요.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초저가 의류들을 소비하는 행태가 이뤄지는 것이죠. 영상을 찍고 나서 실제로 초저가 의류를 직접 입는지 역시 의문입니다. 이런 실태를 변화하려 계속...
"2000만원대에 테슬라 살래" 인기 폭발…전기중고차 '불티' [테슬람 X랩] 2024-08-25 07:00:01
특정 브랜드의 중고차 가격이 하락하면 부정적인 신호로 해석한다. 신차가 안 팔리거나 브랜드 이미지에 타격을 입은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블룸버그는 “전기차가 대중 소비자에게 선택받지 못한 가장 큰 장애물이 가격이었다”며 “중고 전기차의 인기는 완성차 업체가 더 저렴한 모델을 제공하면 수요가 늘어날...
여심 홀린 펜싱 오상욱 '파격 변신'…"이런 모습 처음이야" [영상] 2024-08-20 10:43:37
새 광고는 TV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스는 올림픽 폐막 직후 오상욱을 카스 라이트의 모델로 발탁하고 첫 단독 광고 촬영을 마친 바 있다. 카스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광고를 필두로 앞으로 오상욱 선수와의 케미(궁합)을 통해 저칼로리 라이트 맥주의 매력을 다양한 활동과 함께...
"진짜 이 가격?"…편의점서 7개월 만에 200억어치 '불티' 2024-08-20 09:39:39
겪는 업체를 지원하는 상생형 브랜드 상품. 통상 PB상품은 일반 제조업체 브랜드(NB)보다 가격대가 20~30% 정도 저렴하다. 마케팅·유통 비용을 줄여 소비자 가격을 낮출 수 있어서다. 회사 측은 "리얼프라이스 상품이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70~80% 수준인 것을 감안하면 소비자들은 최대 약 60억원의 지출을 절약할 수...
GS25 "가성비 PB '리얼프라이스' 7개월 만에 매출 200억원 달성" 2024-08-20 08:28:59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원하는 상생형 브랜드다. 유사 상품 대비 가격이 70∼80% 수준이어서 물가 안정에 보탬이 됐다는 평가를 받는다. 원래는 GS리테일의 슈퍼 체인 GS더프레시에서만 운영했으나 올해 1월 GS25도 리얼프라이스 상품을 들여와 판로가 넓어졌다. GS25는 현재 30개 리얼프라이스 상...
KBW2024 '인스티튜셔널 스테이지', 비트코인 현물 ETF·자산 토큰화 등 '웹3 핫이슈' 집중 조명한다 2024-08-16 11:44:11
자산운용사 반에크(VanEck)의 포트폴리오 매니저 프라나브 카나데(Pranav Kanade)가 참여한다. 반에크는 비트코인 ETF와 이더리움 ETF를 연달아 출시하고 최근 솔라나 ETF 출시를 위한 증권신고서(S-1)도 제출한 바 있다. 반에크 비트코인 현물 ETF(HODL)의 운용자산(AUM)은 이날 기준 약 6억4500만달러(약 8778억원)에...
라방 떠나는 개인사업자, 1년새 방송 27% 줄었다 2024-08-15 18:26:46
매니저는 “소상공인들의 오픈라방 트렌드가 부진해지면서 한국 라방업계가 홈쇼핑과 비슷한 형태로 변해가고 있다”고 했다. 소상공인 비중이 낮은 CJ온스타일의 방송 횟수와 거래액은 올 들어 크게 늘었다. 아모레퍼시픽은 뷰티 제품을, 하나투어는 여행 상품을 자체 방송 플랫폼을 통해 판매 중이다. 중대형 브랜드들이...
"개미들, 호재라고 덥석 물었다간…" 폭락장 '생존의 법칙' [이시은의 투자고수를 찾아서] 2024-08-14 15:51:08
‘K뷰티’ 화장품들 위상이 미국 대상 인디 브랜드 화장품의 도약으로 달라지고 있다”며 “하지만 개별 브랜드 투자로는 이익 증가 수혜를 온전히 누리기 어렵고 리스크도 크다”고 했다. 미국을 넘어 내년 중동, 남미 등 수출이 본격화하면 업종 주가가 다시 한번 뛸 수 있다는 기대도 있다. 대형주부터 '이익 오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