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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배우들의 시크한 올 블랙룩 “어울리는 주얼리 따로 있다” 2013-10-17 10:00:05
페미닌한 느낌을 더하는 원피스에 블랙앤화이트 컬러블록 클러치로 심플한 룩을 보여줬다. 김유리와 차수연과 같은 캐주얼한 올 블랙룩은 시크하지만 때론 진부한 스타일링으로 치부되곤 한다. 올 블랙의 시크함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식상한 룩을 타파하고 싶은 이들은 화려한 컬러매치보다는 컬러반지를 통해 고급스...
D-20 ‘아름다운 신부’가 되는 피부관리법 2013-10-11 10:24:10
고민인 블랙헤드나 코 피지관리도 함께 하는 것이 좋다. 먼저 저자극 각질제거제를 사용하여 필링을 시작한 후 천연 성분의 폼 클렌저를 2번 정도 펌핑한 후 롤링하여 세안을 하면 된다. 세안 후에는 화이트닝과 보습에 좋은 녹차나 알로에 성분의 팩을 사용하여 영양을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스타들의 아름다운 피부, 비결은 세안에 있다 2013-10-10 10:16:29
성분이 피지를 녹여내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 물이 아닌 오직 기름에만 지워지는 워터프루프 클렌징에 탁월하며, 눈이나 입술 화장을 쉽게 닦아내고, 색조화장의 착색을 방지할 수 있다. 손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오일을 해야 클렌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오일 성분이 모공에 남아 있으면 여드름이나 뾰루지가...
준오헤어 제39회 '주니어 스타일리스트 헤어쇼' 성황리 개최 2013-10-09 15:22:08
베이스 컬러와 펑크 코드의 정점을 찍어 줄 강력한 블랙컬러가 포인트로 멋지게 구성되었다. 세 번째로 등장한 스타일은 ‘neon girl’(네온걸). 로맨틱한 레이스 패턴부터 경쾌한 도트, 유니크한 체크, 과감한 카무플라주까지 다양한 패턴들이 눈에 띄는 패션 트렌드와 대조적으로 가장 간결하면서도 어떤 패턴들과...
“내가 바로 상남자” 패셔니스타의 리젠트 헤어스타일 열전! 2013-10-09 09:30:02
젠틀한 모습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깔끔한 블랙앤화이트 수트에 심플하게 완성한 리젠트 헤어로 세련된 남성미를 과시했다. 함께 등장한 다른 남자 배우들과 견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 빛나는 모습으로 등장한 탑은 우월한 외모로 배우로서의 자질을 또 한 번 입증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뷰티신상] 글로벌 브랜드의 뉴 에디션 2013-10-08 11:57:32
오션뷰, 블랙 계열 턱시도 등 네 가지 종류로 출시된다. 젤리 립 글로스는 탱글탱글한 광택과 촉촉함을 선사하는 젤리 타입 립글로스다. 끈적임 없이 부드러운 젤리 텍스처가 자연스러우면서도 투명한 컬러감을 표현해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해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그루밍 가이드] 인상을...
부산국제영화제 속 ‘여배우 캣츠아이 메이크업’ 전격분석 2013-10-04 10:50:46
것에 중점을 두자. 베이스 아이 메이크업이 끝나면 블랙 아이라이너를 사용하여 점막 부분을 채우듯 그려준 후 눈매 끝부분만 올려 그리는 것이 좋다. 이 때 눈앞머리의 길이를 짧게 그리면 여성스럽고 길게 하면 좀 더 강렬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하지원의 캣츠아이 메이크업 point 소프트한 립과 블러셔 하지...
맵퍼스, 클라우드 기반 3D 내비 앱 출시 2013-10-03 01:13:48
추첨을 통해 100만 원 상당 코베아 캠핑용품세트와 파인뷰 최신 블랙박스 등 다양한 경품을 준다. 응모자 전원에게는 비타민음료 기프티콘도 제공한다. 또 10월 한 달간 회사 홈페이지에서 무료 문자 서비스를 이용해 지인에게 아틀란 3d를 추천하는 이벤트를 병행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토요타 아발...
피부타입에 맞는 유형별 클렌징 방법 2013-10-01 09:55:02
경우 피지를 녹여내 블랙헤드를 제거할 수 있다. 물이 아닌 오직 기름에만 지워지는 워터프루프 클렌징에 탁월하며, 눈이나 입술 화장을 쉽게 닦아내고, 색조화장의 착색을 방지할 수 있다. 손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오일을 해야 클렌징 효과를 높일 수 있다. 또한 화장품과 대기 중의 부유물로 형성되는 피부 표면의...
제시뉴욕, 바이제시로 여성복 마켓서 상승세 잇는다 2013-09-06 11:01:02
타파 전략인 셈. 제시뉴욕은 뚜렷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갖고 있다. 도시적이고 센슈얼한 무드를 내세운 아이템을 선보이며 25~30대 후반을 타깃으로 매니아층을 두텁게 쌓았다. 이것이 제시의 브랜드력이다. 코드가 맞는 소비자의 재구매율은 상당히 높다. 브랜드 관계자는 “검증된 브랜드의 캐릭터 색을 갖고 있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