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트레이더스, 유료멤버십 사전모집 한달만에 가입자 30만명 2022-11-09 06:00:02
상품 중에서도 할인율이 높고 수요가 많은 상품은 '빅 웨이브 아이템'으로 별도 지정했다. 트레이더스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트레이더스 홀세일 클럽'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면서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놓은 바 있다. 브랜드명 변경에 따른 점포 간판 교체는 올해 중 마무리될 예정이다. 한편...
예스비, `예스비 트렌드 beta` 오픈…"이커머스 판매 데이터 분석 솔루션 제공" 2022-11-03 13:34:23
빅데이터를 실시간 반영, 브랜드별 트렌드 랭킹을 기반해 제작되었다. 현재 beta 단계에서는 예스비에 입점되어 있는 270개 브랜드를 기준으로 현황을 보여주지만, 향후 예스비 트렌드로 수집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브랜드 입점 영업을 순차적으로 진행해 해외 바이어에게 현재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을 언제든지...
7번가피자,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념 이벤트 실시 2022-11-01 10:25:36
세일페스타에 참가하며 1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에서 룰렛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7번가피자 모바일 교환권 5종 중 1개를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일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이 외에도 코리아세일페스타 참가 기념 `빅세일DAY`를 9~10일 이틀간 진행한다. 빅세일DAY는 슈퍼콤비네이션, 페페로니...
G9 서비스 종료한다…G마켓, 자체 직구 카테고리 강화 2022-10-27 14:49:43
규모의 할인행사 `해외직구 빅세일`도 신설한다. `빅스마일데이` 행사 직후인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진행하는 행사로, 해외직구 전용 할인쿠폰, 해외직구 소재 라이브방송 , 해외명품 경품 이벤트 등을 준비했다. 한편, G마켓에 해외직구 역량을 집중하면서 패밀리사이트로 운영하던 G9는 오는 12월 27일부로...
G마켓, G9 서비스 종료 예정…자체 채널 해외직구 강화 2022-10-27 09:03:10
21∼30일 해외직구 빅세일을 신설해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라이브방송을 편성할 계획이다. G마켓 관계자는 "해외직구 고객의 분산을 막고 사이트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것"이라며 "더욱 진화한 해외직구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built@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밤잠 설치던 백화점 김 팀장도 놀랐다…가을 매출 두자릿수 증가 2022-10-21 18:08:33
허리띠를 졸라매는 소비자가 늘 것으로 예상돼 최악의 세일 실적을 받아들 것으로 우려했다. 결과는 예상 밖이었다. 그가 담당하는 남성 패션 부문의 가을 세일 매출은 1년 전보다 40% 가까이 늘었다. ○여전히 북적대는 식당·호텔요즘 주요 상권의 인기 식당들은 발 디딜 틈 없이 북적댄다. 21일 오전 11시30분 찾은 여의...
경기둔화 맞아?…주요 상권·백화점 소비는 '활황' 2022-10-21 18:08:20
세일(지난달 30일~이달 16일) 기간에 롯데백화점 매출은 지난해 세일 때보다 25.0% 늘었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매출도 각각 26.8%, 21.1% 불어났다. 전문가들은 소비 활성화를 불러일으킨 코로나19발(發) 사회 구조 변화와 엔데믹으로 살아난 소비심리가 이런 흐름을 견인하는 것으로 본다. 김정식 연세대 경제학부...
"경기 안 좋다더니" 갸우뚱…평일에도 발 디딜 틈 없는 곳 2022-10-21 14:12:21
분석된다. ‘실물 경기의 바로미터’로 통하는 백화점 가을 세일(지난달 30일~지난 16일) 결과 롯데백화점의 매출은 지난해 세일 때보다 25.0% 늘었다. 신세계백화점과 현대백화점 매출도 각각 26.8%, 21.1% 불어났다. 전문가들은 엔데믹으로 살아난 소비심리가 여전히 버티는 가운데 코로나19로 고착한 소비·산업 구조 변...
페스티벌, 결혼식 재개되자 '꾸안꾸' 가고 '꾸꾸' 패션 온다 2022-10-17 08:35:01
150%, 가을 하객룩은 같은 기간 290% 검색량이 늘었다고 17일 밝혔다. 상품별로는 '리움 하트 스퀘어넥 머메이드 홀롱원피스', '하트버트 포인트 절개 빅카라넥 블라우스' 등 화려함과 단정함을 동시에 갖춘 상품이 인기를 끌었다. 이에 에이블리는 24일까지 100여개 쇼핑몰이 참가하는 메가 세일을 열고...
[스타트업 발언대] "국내 최저가로 신상 명품 소개합니다" 2022-10-15 07:03:00
품절 가능성이 높은 인기 상품이 아니라면 시즌 세일의 마지막 주간을 노리는 게 좋아요." 인터뷰 말미에 윤 대표에게 몇 점의 명품을 착용하고 있는지와 가격으로 치면 모두 얼마나 되는지 물었다. "신발과 티셔츠, 바지, 점퍼가 저희 플랫폼에서 세일 이벤트 등을 활용해 산 명품입니다. 백화점 가격으론 합쳐서 600만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