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달고나게임하려면 CU 오세요"…말련·몽골에 총 1만개 수출 2021-11-09 11:24:14
또한 CU는 말레이시아 현지 편의점에서 '빼빼로데이 마케팅'을 시작하기로 했다. 이같이 현지 편의점이 K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한류 거점이 되고 있다는 게 BGF리테일의 설명이다. 일례로 말레이시아 CU가 ‘오징어게임’의 인기에 맞춰 출시한 오징어 모양 핫도그는 지난달 기준 즉석조리식품 매출 1위를...
오징어 게임 열풍에…CU, 몽골·말레이시아에 달고나 수출 2021-11-09 08:58:51
협력사의 거듭된 요청에 국내 중소기업과 손잡고 몽골과 말레이시아에 각각 5천개를 수출하기로 했다. 이 제품은 이달 중순부터 국내 CU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와 별개로 CU는 말레이시아 현지 편의점에 처음으로 빼빼로데이 마케팅도 도입하기로 했다. [https://youtu.be/DLmDUthWDmk] eshiny@yna.co.kr (끝)...
빼빼로데이 맞이 ‘실용적인 선물’ 추천 2021-11-05 12:02:00
빼빼로데이엔 연인뿐 아니라 가족, 친구 동료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곤 한다. 최근 빼빼로데이에 과자보다 실용적인 선물을 주고받는 트렌드가 확산되고 있는 추세. 다가오는 빼빼로데이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선물을 주면 좋을지 고민하는 이들도 많을 터. 특별한 날, 소중한 이들에게 부담스럽지 않으면서도 실용적인...
"빼빼로데이 전 세계로"…롯데제과, 글로벌 마케팅 전개 2021-11-02 14:09:01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를 글로벌 이벤트로 키우기 위해 박차를 가한다. 롯데제과는 빼빼로데이를 맞아 카자흐스탄, 러시아, 싱가폴 등 해외에서 새로운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광고의 슬로건은 `Let`s get closer together`다. 코로나19로 인해 비록 몸은 멀어졌지만 마음의 거리만큼은...
370만원 티파니 커플링까지 걸었다…'1200억 대목' 빼빼로데이 경쟁 2021-11-02 12:12:41
이마트24는 오는 14일까지 빼빼로데이 행사상품 22종 구입하면 앱에서 추첨을 통해 총 109명에게 경품을 지급하기로 했다. 경품 목록에는 370만원짜리 커플링과 240만원 상당 나이키 커플 운동화, 호텔 숙박권 등이 있다. 이마트24는 빼빼로데이에 고객들이 많이 찾는 브랜드 상품 18종에 대해 행사카드로 1만원 이상 구매...
롯데제과, 카자흐스탄 등 외국서 빼빼로 마케팅 강화 2021-11-02 11:33:59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맞아 카자흐스탄과 러시아, 싱가포르 등 외국에서 새로운 빼빼로 광고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일 밝혔다. 광고는 빼빼로를 통해 서로 간의 안부를 전하자는 내용을 담고 있으며, 영어 및 현지 언어로 번역돼 공개된다. 빼빼로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가 등장한다. 카자흐스탄에서는...
"티파니 커플링 준다"…빼빼로데이 이벤트 `속속` 2021-11-02 10:27:36
준다. 그 동안 빼빼로데이가 직장 동료, 가족, 친구들과 빼빼로를 나누며 즐기는 행사였다면, 이번에는 커플 고객 공략으로 차별화에 나섰다는 설명이다. 이마트24는 "빼빼로데이에 가격할인 외에 명품 브랜드의 경품을 걸고 행사를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7일(일)까지 빼빼로·포키·로쉐 등...
편의점 업계, 빼빼로데이 마케팅 시작…선물 수요 증가 기대 2021-11-02 09:18:26
편의점 업계, 빼빼로데이 마케팅 시작…선물 수요 증가 기대 (서울=연합뉴스) 황희경 기자 =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편의점 업계가 일제히 관련 상품을 내놓고 마케팅을 시작했다. 올해는 인기 캐릭터들을 활용한 이색 협업 상품들이 많이 나온 가운데 업계에서는 '단계적 일상회복'(위드...
코로나도 막지 못한 빼빼로의 인기…작년 최대 실적 경신 2021-10-29 17:10:28
'빼빼로 데이'(11월11일)을 앞두고 시행되는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과 함께 빼빼로 판매량은 한층 늘어날 것이란 관측이다. 롯데제과는 올해 빼빼로데이 슬로건으로 위드 코로나 상황에서 서로의 마음을 한 층 더 따뜻하게 하자는 뜻을 담아 ‘우리 마음, 더 가까이’ 라고 정했다. 또한 우리 농산물...
`완판행렬` 흔한남매 과자세트…롯데, 어린이날 맞아 3탄 출시 2021-04-30 13:38:13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몰에서 판매되는 가격은 15,900원이다. 앞서 지난해 3월 첫 선을 보인 롯데제과X흔한남매 과자선물세트 시리즈는 출시 1주일 만에 완판됐고 지난해 8월 출시한 영상제작 놀이 패키지 과자선물세트 2탄도 모두 판매됐다. 지난해 11월11일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출시한 기획팩도 1주일 만에 완판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