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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억 시대' 연 반포 신고가 행진…'더 팰리스 73' 등 분양 단지도 관심 2024-05-20 14:27:23
구현하고자 시공능력평가 1위의 삼성물산 건설부문을 시공사로 선정했으며, 여기에 글로벌 기업 삼성전자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최첨단 기술을 단지에 적용하는 등 최고의 작품으로 완성될 전망이다. 환경적으로는 단지 바로 옆 서래공원을 비롯해 서리풀공원, 몽마르뜨공원 등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녹지여건을 지녔을 뿐...
[이번주뭘살까] 화창한 날씨 '팝업스토어' 풍성…대형마트 제철과일 특가 2024-05-18 07:00:02
브랜드 '스미스앤레더', 스포츠 패션 브랜드 '골스튜디오'와 협업한 굿즈 상품도 판매한다. 행사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종이 슬로건',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양면 부채'를 각각 증정한다. 판교점에서는 오는 19일까지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스포츠 의류 상품을...
"이마트 노브랜드 아닙니다"…청약 흥행몰이 시작 [백브리핑] 2024-05-13 10:19:08
이때 이마트가 패션과 섬유 분야에서는 '노브랜드' 이름을 쓰지 않기로 합의했습니다. 그럼 노브랜드가 어떤 기업이냐면요.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해서 수출하는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입니다. 생산과 디자인, 기획이 합쳐진 구조인데요. 고객 맞춤형 개발이 가능해서...
노브랜드, 공모가 27%올린 1만4000원 확정 2024-05-10 14:30:17
통해 글로벌 패션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1994년 설립된 노브랜드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들의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해 수출하는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다. 대형 할인점 브랜드부터 온라인·SNS 기반 패션 브랜드 등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다. 오는 13~14일 이틀에 걸쳐 일반 공모...
'의류 기업' 노브랜드, 공모가 1만 4천 원 확정 2024-05-10 10:56:23
패션 브랜드들의 의류 제품을 직접 디자인 및 제작해 수출하는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다. 월마트(Walmart) 등 대형 할인점 브랜드부터 갭(Gap)과 리바이스(Levi’s), 에이치앤엠(H&M) 등 스페셜티 스토어 브랜드, 온라인·SNS 기반 미래지향적 브랜드,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망라해 업계에서 바이어 다양성을...
노브랜드 공모가, 희망 범위 상단 초과한 1만4천원 2024-05-10 10:13:47
= 패션 디자인 플랫폼 하우스 노브랜드가 공모가를 희망 범위 상단을 초과한 1만4천원으로 확정했다고 10일 밝혔다. 지난달 30일부터 이달 8일까지 수요 예측을 진행한 결과, 2천44개 기관이 참가해 1천75.61 대 1의 경쟁률을 기록했다. 참여 기관 100%(가격 미제시 0.49% 포함)가 희망 범위(8천700∼1만1천원) 상단 이상의...
高물가에 폭풍성장…토종 SPA '1조 클럽' 2024-05-07 18:36:04
유니클로, ZARA같이 패스트패션의 대명사로 불렸던 해외 브랜드보다 탑텐, 스파오 등 토종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도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애슬레저, 키즈 등 해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 비결로 꼽힌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의...
"가격에 혹했다 상품에 실망…알리·테무 앱 지웠어요" 2024-05-07 18:28:47
그냥 쓰는 사람이 대부분이다. 주로 구매하는 상품도 패션·생활용품, 정보기술(IT) 기기, 스포츠 용품 등에 국한돼 있다. 이런 제품은 재구매까지 상당한 시일이 걸린다는 공통점이 있다. 식품, 화장품, 패션 등 반복 구매가 많은 상품이 주력인 쿠팡과 SSG닷컴, G마켓 등 국내 e커머스와 다른 점이다. 중국 e커머스에 ...
'탑텐' 매장 많이 보이더니 1조 잭팟 눈앞…유니클로 잡는다 2024-05-07 16:08:25
자라 같이 패스트패션의 대명사로 불렸던 해외 브랜드보다 탑텐, 스파오 등 토종 브랜드의 성장세가 두드러진다. 코로나19 대유행 기간에도 공격적으로 매장을 늘리고, 애슬레저, 키즈 등 해외 브랜드에서 볼 수 없었던 제품군을 강화한 것이 비결로 꼽힌다. 7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신성통상이 운영하는 탑텐의 작년 매출은...
컬리, 패션·퀵커머스로 사업 확장한다 2024-05-05 06:21:08
등 코오롱FnC 7개 브랜드가 둥지를 틀었다. 현재 컬리의 패션·잡화 카테고리에서 판매되는 상품 수는 1천900개가 넘는다. 컬리가 패션·잡화 상품을 취급한 것은 2022년부터다. 자체 브랜드(PB) 'KS365'(컬리세이프)를 통해 티셔츠나 양말 스타킹 등을 선보이기도 했다. 당시에는 명절이나 어린이날, 신학기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