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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장지구 테라스하우스 '판교TH212',잔여세대 입주자 모집 2024-05-30 11:05:05
286.86%의 탄탄한 재무 건전성을 바탕으로 2023년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신용평가에서 최고등급인 ‘AAA’를 획득했다. 판교TH212 견본주택은 서울시 서초구 양재동 226(양재화물터미널 내)에 위치해 있으며 신속한 상담 및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챗봇 상담도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의 QR코드를 스캔해 접속하면 된다....
신한은행, AI 고객서비스 확대…정기예금 만기 재예치도 2024-05-29 11:50:10
AI 음성봇·챗봇을 통해 고객의 질문을 이해하고 답변하는 지능형 고객센터로, 신한금융의 계열사들이 개발에 참여해 지난해 11월 완성했다. 이번에 고도화 또는 확장된 AI 서비스는 ▲ 환전·청약 등 주요 업무 상담 ▲ 정기예금 만기 시 재예치 사전 등록 ▲ 신용·전세 대출 연기 안내 ▲ 퇴직연금 상품 안내 등이다....
화성시, '100만 특례시 도약' 발판 마련에 최선 2024-05-28 13:24:25
생성형 AI의 행정 활용 방안을 모색하고, 챗봇과 민원 상담 AI 어시스턴트를 구축하는 등 혁신적인 데이터 활용 사례를 만들어가고 있다. 시는 이 같은 노력이 데이터 기반 행정이 도시 발전에 미치는 지대한 영향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정명근 화성시장은 “데이터 활용능력은 100만 특례시...
근로자로 둔갑해 '손가락 절단'…산재보상금 7000만원 탄 사업주 2024-05-23 10:55:35
상담을 진행한다. KT AICC 챗봇은 머신러닝 기술을 적용해 입력된 문장의 형태소, 개체명, 구문을 분석한 다음 최적의 답변을 제공한다. 예약 챗봇, 설문 챗봇 등 업무 유형에 따라 다양하게 서비스를 구현할 수 있다. 공단은 당분간 KT가 AICC 운영을 함께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단 관계자는 "AICC를 활용해 초기에는...
"이러다 네이버가 다 먹을라"…다급해진 카카오 '중대 결단' 2024-05-20 21:00:01
"생성형 AI 성장에 맞춰 온라인 법률 상담을 챗봇 형태로 제공하기 위해 AI 대륙아주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상당수 국내 기업이 하이퍼클로바X를 찾는 이유는 대부분 학습 데이터가 영어로 구성된 다른 AI보다 더 적은 비용으로 빠르게 한국어를 처리할 수 있어서다. 국내 시장에선 비용 효율성이나 사용성이 더 뛰어난...
대한항공, 아마존과 AI협업…인공지능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8:46:28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을 제공한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날 대한항공은 서울 강서구 본사 미디어룸에서 AICC 구축 프로젝트 킥오프...
대한항공, 아마존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플랫폼 구축 2024-05-20 17:10:02
AI 기술을 활용한 상담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해 논의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우기홍 대한항공 사장과 장성현 대한항공 마케팅/IT 부문 부사장, 프란체스카 바스케즈(Francessca Vasquez) AWS 프로페셔널 서비스 및 생성형 AI혁신센터 부사장, 파스칼 드마이오(Pasquale DeMaio) 아마존 커넥트 부문 부사장, 함기호...
대한항공, AWS와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세운다 2024-05-20 16:53:44
밝혔다. AICC는 AI 기술을 접목해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대한항공은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날 대한항공은 서울 강서구 본사 미디어룸에서 AICC 구축 프로젝트...
대한항공, AWS와 손잡고 AI기술 접목 지능형 고객센터 만든다 2024-05-20 14:09:19
기술이 접목된 음성봇 혹은 챗봇이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AICC를 활용하면 단순한 안내 및 상담을 넘어 체계적인 고객관리,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해진다. 대한항공은 오는 9월까지 현재의 콜센터 시스템을 AWS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내년 2월까지 머신러닝과 생성형 AI...
대한항공, AWS 손잡고 '인공지능컨택센터' 구축 2024-05-20 13:12:41
통한 음성봇·챗봇 등이 소비자의 질문에 답변하는 클라우드 기반 지능형 고객센터다. AICC를 활용하면 단순 안내와 상담 업무를 제공했던 콜센터 업무를 넘어 AI와 클라우드 기반의 혁신기술을 접목한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개인화된 상담 서비스가 가능하다. 대한항공은 AICC를 구축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상담 업무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