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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외 CEO, 중요 장기 전략에 '탈탄소화·넷제로' 꼽아 2024-09-05 06:01:59
동영상)’이 마케팅 수단으로 인기 있는 가운데 미래에셋생명은 숏폼 영상 전문 제작사 ‘5초광고’와 협력해 전국 소상공인에게 숏폼 콘텐츠 제작을 지원한다. 미래에셋생명은 이번 상생 ESG 프로젝트인 소상공인 콘텐츠 제작 지원을 통해 광고비 부담을 느끼는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개척을 도울 계획이다. 소상공인은...
4대 생명보험사 CEO 지속가능경영 보고서 말말말 2024-09-05 06:00:44
변액 보험 중심의 마케팅 전략을 더욱 강화하겠습니다. [2] 디지털화 로드맵에 따라 디지털 기반 업무 및 모바일 환경을 획기적으로 전환하겠습니다. 보유 CSM 규모를 좌우하는 유지율 및 손해율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관리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AI 언더라이팅 등 대고객 업무의 디지털 전환을 강화하겠습니다. [3]...
[2024 중앙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아프리카에서 패션 뷰티 사업을 진행하는 스타트업 ‘나인티프로덕션’ 2024-09-04 21:52:52
대표는 발로 뛰는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매년 2~3회 아프리카를 직접 방문하고 있다. “현지에서 다양한 바이어를 심도 있게 만나며 바이어의 유통 규모가 작더라도 미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직접 미팅도 진행합니다. 현지어를 할 수 있는 현지 직원과 홍보부 등도 마련하여 다양하게 브랜딩 마케팅을 진행하고...
성심당 케이크 망가질까 걱정했는데…'대단한 아이디어' 엄지척 [이슈+] 2024-09-04 19:57:01
있었다. 빵장고의 등장과 함께 이른바 '성심당 마케팅'을 펼치는 지역 상점들도 늘어나고 있다. 성심당 영수증을 가져오면 물건값을 깎아주는 식이다. 대전시에 따르면 이러한 상생 협력 업체는 지난 4월 기준 20여곳 남짓이었으나 넉 달 만에 70곳으로 증가한 상황이다. "제2의 성심당도 나와야"각종 지역 상권 ...
빛그린 광양매실, 산지 유통 확충·다양한 홍보…'명품 매실' 명성 2024-09-04 16:23:48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전략적인 홍보·마케팅을 추진하고, 다양한 TV 프로그램과 CF를 제작·방영해 광양매실의 명성과 유용성을 소비자에게 적극 홍보하는 등 국내 매실 소비 저변을 확대하는 데 힘쓰고 있다. 지난해 광양시와 ㈜커피빈코리아는 매실 소비 촉진과 지역 농가 상생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올해...
[2024 서울시립대학교 캠퍼스타운 스타트업 CEO] 게임 콘텐츠를 개발하는 스타트업 ‘라텔게임즈’ 2024-09-03 20:42:37
통해 글로벌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를 확보했습니다. 올해 하반기 중 글로벌 퍼블리셔를 물색하여 본격적인 마케팅 및 출시 준비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김 대표는 어떻게 창업하게 됐을까. “문화산업으로 창업하여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감명을 주고 싶다는 뚜렷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청소년 미소...
문화자이SKVIEW, ‘희망나눔 이웃돕기’ 기탁식 개최… 이례적 지역사회 공헌 마케팅 ‘호평’ 2024-09-02 11:40:01
평가다. ‘문화자이SKVIEW’의 특별한 마케팅 활동은 이전에도 있었던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끈다. 대전시 회사 및 관공서를 대상으로 한 ‘문자뷰가 쏜다’가 그것이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이 이벤트는 지역 경제를 이끄는 사회 각 분야 종사자들에게 감사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이에 따라 119안전센터, 대형병원,...
카카오페이 '오래오래 함께가게' 시즌2 첫 팝업스토어 오픈 2024-09-02 11:13:35
온라인몰 무료 입점부터 판매 대행, 금융·마케팅 교육까지 제공하는 상생 캠페인이다. 지난 7월까지 진행된 시즌1에는 리빙·패션·문구·수공예·액세서리 등 다양한 분야 신규 소상공인 브랜드 71개가 함께했으며 시즌2에는 53개 브랜드가 소비자와 만날 예정이다. 카카오페이는 오래오래 함께가게의 시즌2 시작과 함께 ...
네이버쇼핑, 일부 패션·펫 채널 수수료 3개월 감면 2024-09-02 10:20:21
이용자 마케팅 등을 다양하게 지원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는 2020년부터 '네이버페이 빠른정산' 서비스를 통해 배송 시작 다음 날 100% 대금 정산을 하고 있으며 누적 약 12만명의 판매자에게 40조원이 넘는 대금을 선지급했다. 또 무료 교환·반품 배송비를 보상해주는 '반품 안심케어' 서비스 이용료를...
[제2서울핀테크랩 스타트업 CEO] 친환경 소비 활동하면 포인트 적립해주는 플랫폼 ‘에코맵’ 개발한 ‘에코카우’ 2024-08-29 22:31:08
ESG 마케팅의 하나로 참여할 수 있어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이 Win-Win 할 수 있는 생태계를 구축할 수 있다”고 말했다. “에코카우는 친환경 소비 인센티브 체계를 더욱 확대해 개인의 노력이 휘발되지 않도록 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나아가 친환경 소비 내역을 탄소배출권과 같은 거래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