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편의점 얼음컵 경쟁…레몬 조각 넣은 얼음컵 잇따라 출시 2024-07-23 08:48:17
먹을 수 있는 얼음컵은 여름철 편의점 대표 상품이다. CU 얼음컵은 한 해 2억개 이상 판매되는 인기 상품이다. 하이볼 등 주류를 마실 때 편리한 빅볼 얼음컵 매출은 전년대비 2022년 43.7%, 2023년 90.0%, 올해(1∼6월) 64.6% 증가했다. 전민준 BGF리테일 음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유통 전반에 'DIY'(Do It...
CU-오롤리데이, 당류·가격 쏙 뺀 그릭요거트 출시 2024-07-21 09:17:17
세배로 높인 상품이다. 가격은 3천원 중반으로 기존 브랜드 상품(NB)보다 최대 16%가량 저렴하다고 CU는 소개했다. 건강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 최근 편의점에서도 그릭요거트 매출이 크게 늘었다. CU의 그릭요거트 매출의 전년 대비 증가율을 보면 2022년에 983.6%에 달했고 지난해 43.0%에서...
한 통에 4만원 넘는다고?…여름 나들이철 앞두고 '초비상' 2024-07-21 08:04:11
상품만 매장에 입고시키는데, 당도가 기준치를 넘어도 장마철 늘어난 수분량으로 맛이 떨어지는 상품이 일부 섞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이에 따라 늘어진 장마와 잦은 폭우에 따른 작황 악화로 생산물량이 줄어 통당 가격이 4만∼5만원까지 치솟았던 지난해 '수박 대란'이 재연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온다. 한...
충남 수박 재배산지 60% 이상 침수…'수박 대란' 재연되나 2024-07-21 06:01:02
당도 검사를 통과한 상품만 매장에 입고시키지만, 당도가 기준치를 넘어도 장마철 늘어난 수분량으로 비릿하거나 밍밍한 맛을 가진 상품이 일부 섞일 수밖에 없다"고 말했다. 공급 물량 비중이 비교적 큰 수박 산지가 대규모 수해를 겪으면서 가격 불안에 대한 우려도 커지고 있다. 늘어진 장마와 잦은 폭우에 따른 작황...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 올해 선정한 '골목 매니저 역량강화 교육' 실시 2024-07-19 13:20:52
이해, 상품 기획, 홍보·마케팅 등 필요 역량을 갖추는 게 중요한 만큼 현장 실무형 교육 및 1대 1 개별 컨설팅 등의 교육을 받는다. 특히 올해 첫 교육인 만큼 전체 사업 및 앞으로 진행될 역량 강화 교육에 대한 소개와 함께 도시문화기획자인 박승현 대표의 골목 관광에 대한 특강을 통해 골목 매니저의 역할과 갖춰야...
GS샵 "고물가에 밀폐용기 인기…프라이팬 제치고 주방용품 1위" 2024-07-18 10:06:24
수요가 더 늘어나는 한여름을 앞두고 오는 21일 '타파웨어 모듈러 세트' 특집 방송을 한다. 26개 구성을 17만원대에 선보인다. 이혜란 GS샵 라이프밸류팀 MD(상품기획자)는 "최근 밀폐용기는 전자레인지에서 간단한 조리까지 가능하다"며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수요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대치키즈' 줄 서서 먹던 맛집인데…편의점과 손잡은 사장들 2024-07-18 09:29:47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회사는 이번 협업이 젊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해 상품 구매로 이어질 수 있도록 하는 전략이라고 소개했다. 김정희 이마트24 MD(상품기획자)1총괄팀 MD는 "유명 맛집의 지역적 한계를 넘어 전국 이마트24에서 간편하게 고객들이 경험하고 즐길 수...
대치동 은마종합상가 맛집 메뉴가 이마트24 간편식으로 2024-07-18 08:58:45
검수했다. 이마트24는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행사 카드로 구매하면 30% 할인해준다. 편슐랭 시리즈는 이마트24가 전국 유명 맛집과 손잡고 선보이는 상품으로 이번이 3탄이다. 1탄으로 회기동 '레알라면'과, 2탄으로 충남 서천의 김밥맛집 '큰길휴게실'과 협업한 상품을 각각 내놨다. 김정희...
롯데마트, AI가 선별한 '아삭한 복숭아' 출시 2024-07-17 06:00:04
작업을 완료하고 당일 오후 3시 이후 매장에서 판매하는 초신선 상품이다. 이승한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AI 선별 아삭한 복숭아와 새벽 복숭아를 통해 롯데에서 판매하는 복숭아는 어느 것을 골라도 복불복 없이 맛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lucho@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
롯데온, 상조서비스 출시…"라이프스타일 상품 확대" 2024-07-17 06:00:02
5월에는 하나투어와 손잡고 해외여행 장거리 패키지 상품을 내놨다. 박진경 롯데온 서비스상품기획자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수요를 맞추고자 자동차, 해외여행, 상조 등으로 서비스 상품군을 넓혔다"며 "앞으로도 고객 삶에 꼭 필요한 상품을 발굴해 혜택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lucho@yn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