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늦바람 무섭다더니 내가 이럴 줄은"…2030女 푹 빠진 게 [이슈+] 2024-08-19 19:42:01
제품이나 이벤트를 기획하는 데 마케팅팀이 전력을 쏟고 있다"고 전했다. 이영애 인천대 소비자학과 교수는 "경험에 소비하는 젊은 여성 소비자들에게 야구 직관은 좋은 선택지"라며 "1만원대에도 관람권을 구할 수 있어 가격 접근성도 다른 여가 활동에 비해 뛰어난 편"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정 상품, 서비스에 대한...
"하루 만에 동났다"…'두바이 초콜릿' 열풍에 매출 폭발한 곳 2024-08-19 10:15:24
추가로 기획해 선보인 상품군도 잘 팔린다는 설명. 지난달 CU에서 판매 중인 피스타치오 맛 상품들의 매출은 전월 대비 39.6%, 전년 대비로는 무려 81.3배(8300%)나 뛰었다. 특히 최근 출시한 연세 피스타치오 생크림빵은 출시 2주(지난 1일부터 15일기준) 만에 20만개가 팔렸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CU는 베이커리 브랜드...
롯데마트·슈퍼, '추석 김장용' 고랭지 절임배추 예약판매 2024-08-14 06:00:07
물가 부담을 덜어주고자 절임 배추 예약 판매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최근 장마와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재배면적까지 감소한 영향으로 배추 가격도 상승하는 추세다. 서울시 농수산식품공사 가격정보에 따르면 전날 기준 10㎏ 특등급 배추의 평균 도매가격은 2만5천173원으로 전주보다 21.3%, 지난해 같은 날보다는 5...
생성형 AI가 고객맞춤 패션모델을 만들어 드립니다: 플립션 [긱스] 2024-08-12 11:02:05
상품은 대상 고객이 원하는 이미지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공할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다양한 가상 얼굴 합성을 통해 타겥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맞춤화된 이미지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와 같은 장점을 앞세워 미국 시장에 도전한 결과 플립션의 상품에 가장 뜨거운 반응을 보인 것은 중소규모의 의류 업체였다. ...
케이뱅크, 히트상품 개발 직원들에게 1억원 포상 2024-08-12 10:10:56
더하고 기존 상품과 서비스의 노출과 이용도를 높인 점이 인정됐다. 출시 후 누적 이용자 수가 150만명을 돌파한 히트 서비스다. △오늘의 쿠폰은 차별화된 카드 시스템을 개발해 체크카드의 즉각적인 할인을 받을 수 있어 고객 혜택과 편리함을 강화해 수상하게 됐다. 또 △K-패스카드는 인터넷은행 유일하게 탑재해 약...
[단독] 스타벅스 품절 대란 '스포츠 키링' 사상 첫 재발매되나 2024-08-11 11:26:48
이 굿즈들의 디자인은 유하나 스타벅스코리아 디자인 팀장이, 상품 기획은 오윤혜 상품기획(MD)팀 파트너가 각각 맡았다. 유 팀장과 오 파트너는 16개월간 각 종목별 옷, 장비 등의 재질, 특징, 포즈 등을 분석해 디테일을 살린 제품을 선보였다. 유 팀장은 "축구화 바닥에 스파이크를 표현하는 등 세밀한 부분에 신경을 썼...
에스파·라이즈 잘나가더니…SM 2분기 매출 2539억원, 전년보다 6% 증가 2024-08-07 14:25:48
신규 앨범 판매 증가에 따른 음반 매출이 늘었고, 콘서트 증가와 MD(기획상품) 부분이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당기순이익은 13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22.5% 줄었다. 올 하반기에도 SM 아티스트의 활발한 활동이 예정돼 있다. 3분기에는 NCT 127의 정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에스파(aespa), 라이즈(RIIZE)의 첫 일본...
세븐일레븐, 이탈리아 와인 기획전…슈퍼투스칸 와인 2종 선봬 2024-08-07 08:36:31
선보인다. 오는 31일까지 이탈리아 기획 와인을 포함해 65종을 네이버페이 머니 또는 현대카드, NH카드로 결제하면 20% 할인해준다.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와인MD(상품기획자)는 "매달 색다른 주제로 와인 기획전을 3년간 진행하고 있다"며 "이달에는 이탈리아 슈퍼투스칸 와인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실 수...
투뿔부터 특수부위까지…컬리, 한우 반값에 푼다 2024-08-06 11:25:52
기획됐다. 컬리는 스테이크로 적합한 투뿔(1++) 등급부터 일상 국거리 한우까지 총 180여 개 상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 기획전 상품 1개 이상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20% 쿠폰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구체적으로 'KF365' 1+ 한우 등심 300g을 2만776원에 판매한다. 100g당 6000원 대인 셈이다. 명품 한우로...
'와인·위스키 이어 사케'…CU, 특화브랜드 '쿠' 선봬 2024-08-04 09:16:13
올해(1∼7월)도 76.4% 증가했다. 조희태 BGF리테일 주류팀 MD(상품기획자)는 "새로움을 추구하는 젊은 애주가들의 취향을 공략하기 위해 다양한 주류 영역을 발굴하고 국내외 양조장과 협업해 신제품 출시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aera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