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패밀리 레스토랑 갔다가 깜짝…2700원 '화제의 메뉴' [트렌드+] 2024-10-07 08:23:25
이 레스토랑의 대표 상품인 '밀라노풍 도리아'의 가격은 300엔(약 2700원)에 불과하다. 또한 메뉴 수 축소는 매장 운영을 효율화해 저가 전략에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메뉴 수를 줄이면 주방 공간과 전체 매장 면적의 축소로도 이어질 수 있다. 무제한 새우요리 제공으로 지난 5월 파산해 화제가 된...
이동형 점포 띄운 CU, GS25와 '매출 1위 접전' 2024-10-06 18:58:54
위해 자체 앱과 배달의민족·요기요에서 편의점 상품을 1시간 안에 배달하는 퀵커머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GS25에 따르면 배달 객단가는 오프라인 매장 이용객보다 2.5배 높다. 지난 5월엔 상품 카테고리를 넓히기 위해 피자 프랜차이즈 브랜드 고피자와 손잡고 피자 픽업·배달이 가능한 매장을 선보였다. 현재 10...
유니클로·도레이 25년 소재 협업…"상식 깬 일상복, 유럽 공략" 2024-10-06 18:50:30
일본, 중국, 한국 등 아시아 시장을 넘어 유럽과 북미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가쓰다 총괄은 “유럽은 한국, 미국 등과 함께 매우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라며 “적절한 곳에 매장을 늘려 외형을 확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상반기 이탈리아 밀라노·로마, 프랑스 니스, 영국 에든버러 등에 10개 대형점을 연...
한강 불꽃축제에 편의점 '방긋'…3시간에 1500만원 팔려 2024-10-06 13:31:50
기록했다. 매장에서 구워주는 고피자와 닭강정 등 즉석 간편식 매출은 74배, 호빵·군고구마 41배, 초콜릿 20.7배, 스낵류 11.8배, 안주류 8.5배, 도시락과 김밥 등 간편식은 4.9배로 각각 증가했다. 주류 매출도 하이볼은 13.2배, 맥주는 11.9배, 커피와 차류는 7.8배로 각각 늘었다. 편의점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한강 불꽃축제로 편의점 매출 '펑펑'…"3시간에 1천500만원도"(종합) 2024-10-06 12:17:58
CU도 전날 여의도와 용산, 반포 인근 매장 30여 곳의 매출이 평소 대비 큰 폭으로 뛰었다고 밝혔다. CU는 불꽃축제에 앞서 호빵과 군고구마, 커피, 온장고 음료 등 따뜻한 먹거리와 핫팩, 무릎 담요 등 보온 상품으로 '핫존'을 구성하고 관련 상품 발주 수량을 평시 대비 약 100배 이상 확대했다. 한강공원 인근 CU...
GS25, '지구마불 세계여행' 간편식 점보 볶음면 등 5종 출시 2024-10-06 09:17:46
전국 오프라인 GS25 매장을 통한 정식 출시는 이달 중순 이후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다. 안진웅 GS리테일 상품전략팀 매니저는 "해외여행 활성화, 세계 미식 문화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해 인기 여행 예능 프로그램과 협업한 간편식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해외 유명 메뉴를 편의점 간편식으로 개발해 선보이는...
"허리 휘겠네"…생필품 가격 '들썩' 2024-10-06 09:12:51
17개는 변동이 없었다. 전체 상품의 평균 상승률은 2.5%이지만 오른 상품의 평균 상승률은 9.6%에 이른다. 소비자원 생필품가격보고서는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백화점, 편의점 등 전국 500여개 유통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한 후의 최종 판매가격을 토대로 작성된다. 품목별로는 수산물(14.2%)과 채소류(11.1%)가...
세븐일레븐, '100만원대 와인' 샤또 마고 등 2종 판매 2024-10-06 09:01:32
송승배 세븐일레븐 음료주류팀 와인MD(상품기획자)는 "축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최고 와인을 추천하고자 그랑크뤼 1등급 와인을 오프라인 매장 최초로 준비했다"며 "소비자들이 최고의 프랑스 와인과 함께 가족 등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생활용품·가공식품 가격 '들썩'…생필품 10개 중 6개 올라 2024-10-06 06:31:00
17개는 변동이 없었다. 전체 상품의 평균 상승률은 2.5%이지만 오른 상품의 평균 상승률은 9.6%에 이른다. 소비자원 생필품가격보고서는 대형마트와 슈퍼마켓, 백화점, 편의점 등 전국 500여개 유통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적용한 후의 최종 판매가격을 토대로 작성된다. 품목별로는 수산물(14.2%)과 채소류(11.1%)가...
신세계백화점, 달리기 열풍 타고 스포츠 매장 새단장 2024-10-06 06:00:02
특화 매장으로 최근 품절 대란이 벌어진 퓨어셀 SC 트레이너를 비롯해 530SG와 2002RC, 1906REH 등 구하기 힘든 인기 모델을 단독 출시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재단장을 통해 최근 빠르게 느는 달리기 관련 상품 수요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실제 지난달 신세계백화점에서 러닝화가 포함된 스포츠신발 매출은 전년보다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