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바다에서 온 그대`들...언제 이렇게 새로워졌어? 2015-09-25 17:09:55
높은 건강 스낵으로 최근 젊은 층에게 인기를 누리는 중이다. 특유의 노하우로 다시마를 튀기지 않고 100% 원물 그대로 바삭하게 만든 켈프칩은 입이 심심하지만 칼로리 걱정 때문에 선뜻 스낵에 손대지 못하는 다이어트족들을 적극 공략했다. 또한 칼륨, 칼슘, 철, 요오드가 풍부한 `슈퍼푸드`라는 점은 성장기 자녀를 둔...
매출 700억 새우깡, 새우 함량 늘리고 바삭함 높여 2014-10-28 10:29:44
디자인을 넣고 생새우와 브랜드 이미지를 더 확대했습니다. 올해로 43주년을 맞이한 새우깡은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 75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국내 판매액만 연간 700억원에 달합니다. 농심 관계자는 "새로워진 맛과 디자인으로 우리나라 대표 스낵 새우깡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다져가겠다"고 말했습니다.
'가정의 달' 맞은 호텔가, 풍성한 이벤트 즐겨볼까 2014-04-15 15:16:44
피자 등과 꽃등심 구이, la갈비, 칠리새우, 킹크랩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메뉴뿐 아니라 떡볶이, 수제 버거, 레몬파이와 유자 푸딩, 아이스크림 등 어린이들의 입맛과 건강까지 생각한 메뉴로 구성했다. 식사 후에는 개그맨 황금소의 진행 아래 화려한 레이져쇼, 흥겨운 멜로디와 함께하는 타악 퍼포먼스 잼스틱 공연,...
편의점 PB과자 인기 2013-10-03 17:01:21
집계한 결과 지난해보다 25.9%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전체 스낵 매출 중 pb스낵 비중은 지난해 16.8%에서 20.3%로 올랐다.인기 과자 상위 20위 안에는 ‘초코별’(2위), ‘갈릭새우칩’(7위) 등 7종이 포함됐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편의점 pb스낵은 저렴한 것이 가장 큰 강점”이라며 “기존 제품에서 맛볼 수 없...
[숫자로 본 마켓] 농심 '새우깡' 75억봉지 판매 돌파 2013-05-19 16:59:29
새우스낵’ ‘새우튀밥’ ‘서해새우’ 등 다양한 이름이 제품 이름 후보로 거론됐지만 신춘호 농심 회장이 ‘새우깡’으로 이름을 결정했다. 출시 첫해 20만6000박스의 새우깡을 생산했던 농심은 이듬해 425만박스로 20배가량 생산량을 늘렸다. 출시 3개월 만에 농심의 회사 매출을 350% 상승시킬 정도로 인기가 좋았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