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특징주]롯데하이마트, 1분기 '깜짝 실적'에 급등 2015-05-11 09:04:12
돋보였다"며 "롯데마트 샵인샵 손익 구조 안정화에 따른 판관비 부담 완화와 고마진 생활가전 비중 확대로 영업이익률은 젼년 동기보다 1.6%포인트 상승한 4.1%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샵인샵 점포 안정화로 인한 비용 효율화와 상품 믹스 개선에 따른 매출총이익률(gpm) 개선은 올해 추세적인 현상이라는...
하나대투 "롯데하이마트 '깜작실적'…목표가↑" 2015-05-11 07:48:05
수익성 개성이 돋보였다"며 "고마진 생활가전 비중 확대, 롯데마트 샵인샵 손익 구조 안정화로 영업이익률이 4.1%까지 상승했다"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1분기 영업이익과 매출액이 각각 353억원과 8천589억원으로 작년 같은 기간보다 각각 77.7%, 6.7% 증가했다고 지난 8일 발표했다. 박 연구원은...
"롯데하이마트, 1분기 '깜짝 실적'·2분기 더 좋아…목표가↑"-하나 2015-05-11 07:42:04
돋보였다"며 "롯데마트 샵인샵 손익 구조 안정화에 따른 판관비 부담 완화와 고마진 생활가전 비중 확대로 영업이익률은 젼년 동기보다 1.6%포인트 상승한 4.1%를 기록했다"고 설명했다. 샵인샵 점포 안정화로 인한 비용 효율화와 상품 믹스 개선에 따른 매출총이익률(gpm) 개선은 올해 추세적인 현상이라는...
[bnt포토]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더 비키퍼스 캔들, ‘2015 헬스앤뷰티위크’ 참가 2015-04-29 09:00:00
[양미영 기자] 샵인샵 브랜드 ‘the beekeeper’s candle(더 비키퍼스 캔들)‘이 4월23일부터 4월25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5 health & beauty week(헬스앤뷰티위크)‘ 에 참가한다. 헬스앤뷰티위크는 유기농 기법으로 제작된 건강과 뷰티 관련 제품들이 통합 전시되어 깐깐해진 관람객과 소비자들에게...
네파 박창근 대표 "2020년까지 1조 3천억 원의 매출, 중국 유럽 진출, 키즈라인 확대 하겠다" 2015-04-06 16:06:44
문화가 확산되는 추세를 반영해 기존에 샵인샵 형태로 전개하던 키즈 라인을 별도 브랜드로 독립시켜 본격 런칭했다. 올해 20개의 단독매장을 오픈 할 예정이며, 2020년까지 265개 매장에서 800억 원을 목표로 하고 있다. 4. 하이브리드 경영 전략으로 2020년 매출 1조 3천억 원의 글로벌 기업 도약 네파는 앞서의 성장...
타이니빅, 신촌 유플렉스 3호점 입점 “큐레이션 서비스 강화로 고객과 소통할 것” 2015-03-12 15:21:00
샵인샵으로 매장을 구성했으며 인테리어는 3인의 젊은 디자이너가 소속된 쿼츠랩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맡아 타이니빅의 이미지에 걸맞은 세련되고 톡톡 튀는 분위기를 살려 매장의 감각적인 느낌을 더했다. 타이니빅 관계자는 “신촌 유플렉스 입점과 함께 앞으로 계속해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며 이를 통해...
창업트렌드, 유행 아이템 지고 프랜차이즈 뜬다 2015-02-11 10:59:55
등 다양한 샵인샵 전략을 통해 PC방을 찾는 고객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게 한 것. 밥버거, 콘피자 등의 특화된 식음료를 같이 판매해 라면이나 스낵류를 즐겼던 과거와 비교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또한 주로 PC방을 이용해오던 흡연자 고객을 위한 카페형 흡연부스를 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쾌적한...
뽀통령 부럽지 않아요, 캐릭터 왕좌 노리는 '웹툰' … 네이버 다음카카오 사업 확대 2015-02-08 09:09:55
며 "라인프렌즈 스토어에 샵인샵 형태를 만드는 등 다양한 판매 경로를 고민하고 있다"고 말했다.다음카카오 역시 웹툰 캐릭터 사업에 힘을 싣고 있다. 최근 첫 선을 보인 웹툰 캐릭터 상품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면서다.다음카카오는 지난해 말 웹툰 '양말도깨비'의 주인공 '?이'를 캐릭터...
'수입과자전문점' 이제는 고급화가 창업트렌드 2015-02-05 13:15:02
세계과자전문점은 단독매장뿐 아니라 샵인샵 형태의 매장이 많이 늘어날 것이라고 한다. 예를 들어, 카페를 운영하는데 매출이 조금 부진하다면 가게 일부분을 세계과자전문점으로 운영해 매출을 높이는 방식이다. 카페뿐 아니라 미용실, 부동산사무실 등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는 매장이면 충분히 샵인샵으로 오픈해 효과를...
PC방 창업, 사업설명회로 창업 노하우 쌓는다 2014-12-11 15:08:00
다른 피씨방과 다르게 눈에 띄는 점은 샵인샵으로 인기 외식브랜드 `스테프핫도그`가 입점되어있다는 것. 손님들은 따로 외식하러 나가지 않아도 앉은자리에서 간편하게 핫도그를 즐길 수 있다. 이는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부가수익으로 이어져 성공적인 창업에 보탬이 되고 있다. 라이온PC방 관계자는 "가맹점주가 컴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