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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가 “엔비디아 목표가 상향”…2거래일 만에 반등 [美증시 특징주] 2024-11-13 08:14:07
하지만, 로이터와 베인앤컴퍼니는 설문조사 결과 중국 소비자들이 작년과 비슷한 수준 또는 적은 금액을 쇼핑에 쓰겠다고 답했다고 전했습니다. 배런스는 중국 경기 부양책에 대한 실망감과 트럼프 당선인의 중국에 대한 기조가 더해져 약세보였다고 분석했습니다. 알리바바는 3%대 하락세 보였습니다. 시장을 움직인...
독일, 7개월 앞당겨 내년 2월23일 조기총선(종합) 2024-11-13 01:38:35
당리당략에만 몰두한다고 맹비난한 바 있다. 8∼11일 여론조사기관 인자(INSA) 설문에서 자매정당 CDU·CSU 연합이 지지율 32.5%로 1위를 기록했다. AfD(19.5%), SPD(15.5%), 녹색당(11.5%)이 뒤를 이었다. FDP 지지율은 5.0%로 연방의회 의석을 배정받는 데 필요한 최소 득표율 5%를 넘기기 어려울 수 있다. 여론조...
미혼남녀 결혼 기피 이유 물었더니...결혼 걸림돌은? 2024-11-12 16:20:10
주기로 설문조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는 국내 상주하는 만 13세 이상 가구원 3만 6000명을 대상으로 가족·교육·건강·범죄 생활환경 분야에 대한 조사를 실시했다. 통계청 조사에 따르면 ‘결혼을 해야 한다’고 응답한 비중은 2020년 51.2%에서 2022년 50.0%로 감소했지만 이번 조사에서...
KTL, '2024년 여가친화인증' 기관 선정 2024-11-12 16:17:47
직원 설문조사 및 인터뷰에서도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것으로 알려졌다. 이충원 KTL 경영지원본부장은 "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보장하기 위한 그 간의 노력들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일과 여가생활이 조화로운 조직문화 조성에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밝혔다. 한편 KTL은 2016년 기관 최초로 여성가족부로부터...
토스뱅크, 국가고객만족도 인터넷은행 부문 1위 차지 2024-11-12 14:40:31
59세 사이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조화된 설문을 통해 이뤄졌다. 토스뱅크 이용에 대해 고객이 직접 평가한 만족 수준을 측정, 계량화한 대표적인 고객만족 측정 지표이다. 인터넷전문은행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토스뱅크는 혁신 금융 서비스 도입, 금융사기 예방과 고객 보호, 대출 고객을 위한 편리성과 권리 강화 등...
국민은행, 국가고객만족도 시중은행 '1위' 2024-11-12 14:16:46
강화했다. KB국민은행은 고객 리뷰, 설문조사, 인터뷰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의견을 수렴했으며, KB스타뱅킹의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했다. 또한 은행권 최초로 순고객추천지수(NPS) 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 경험을 데이터 기반으로 관리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관리 체계를 마련했다. 이를...
中알리바바 "가전 등 광군제 매출 호조"…징둥 "쇼핑객 20%↑" 2024-11-12 13:16:34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4분의 3이 작년과 비슷한 수준 또는 적은 금액을 쇼핑에 쓰겠다고 답했다. AP통신도 부동산 위기와 경기 침체로 중국 소비자들이 광군제 기간에 지갑을 열기 꺼린다고 전했다. 시안에서 이발소를 한다는 장제웨이는 2∼3년 전에는 광군제 기간에 휴대전화를 구입하기도 하는 등 돈을 많이...
대체거래소 최종 참여 증권사 29곳…막바지 준비 '박차' 2024-11-12 13:15:01
대상으로 내년 3월 ATS 참여 의향을 묻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최종 참여를 결정한 증권사는 총 29곳으로 집계됐다. 당초 불참을 고려한 것으로 알려진 △메리츠증권 △신영증권 △한양증권 △부국증권 △케이프투자증권 등은 결과적으로 참여를 택했다. 이들은 전산 개발과 인건비 등 ATS 참여에 필요한 비용보다 고객...
"작업자 술값 달라"…뒷목 잡게하는 이사업체 횡포 2024-11-12 12:45:10
플랫폼을 통해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 600명을 설문 조사해보니 33.5%가 피해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 중 손해배상을 받은 비율은 18.9%에 그쳤다. 배상받지 못한 이유로는 응답자의 51.5%가 '배상 절차가 까다롭고 불편해서'라고 답해 소비자 친화적이고 실효적인 분쟁 해결 기준과 절차를 마...
포장이사의 횡포…이사 당일 일정 변경에 술값 요구까지 2024-11-12 12:00:29
플랫폼을 통해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해본 소비자 600명을 설문 조사해보니 33.5%가 피해 경험이 있다고 응답했다. 이 중 손해배상을 받은 비율은 18.9%에 그쳤다. 배상받지 못한 이유로는 응답자의 51.5%가 '배상 절차가 까다롭고 불편해서'라고 답해 소비자 친화적이고 실효적인 분쟁 해결 기준과 절차를 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