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MW코리아, 'BMW 어워드 2015' 개최 2015-03-04 11:15:34
전당 세일즈 부문에는 구승회 코오롱모터스 부장과 김정환 부장이 이름을 올렸다. 서비스 부문은 이창용 도이치모터스 과장, 김민영 바바리안모터스 부장과 엄범용 부장, 이종관 신호모터스 차장, 이정진 코오롱모터스 대리와 이윤상 대리 및 최경모 대리, 최동호 한독모터스 차장 등이 입상했다. 명예의 전당 세일즈...
<인터뷰> 이병국 새만금개발청장 2015-01-21 06:11:14
마스터플랜 초안이 2011년 마련됐고 작년에 이를 개정했다. 그렇게 보면 내부개발은 아직 초기 단계다. 또 새만금 사업의 규모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그 안에 다양한 형태·기능의 사업구역이 존재한다. 현재 바로 투자 유치가 가능한 땅도 있지만 현재 매립 중인 곳도 있고 매립은 안했지만 수위를 낮춰 원형지로...
볼보차코리아, '2014 볼보 세일즈 마스터' 시상식 개최 2015-01-12 13:06:15
오브 마스터 - 볼보 세일즈 마스터' 시상식을 지난 9일 서울 중구 그랜드하약트호텔에서 열었다고 12일 전했다. 볼보차에 따르면 볼보 세일즈 마스터는 세일즈 컨설턴트의 동기 부여 및 성과 증진을 위해 운영하는 제도다. 이번 시상식을 통해 세일즈 마스터 칭호를 얻은 사람은 h모터스 서울 대치전시장...
벤츠코리아, '글로벌 테크마스터'에서 상위권 입상 2014-12-02 14:21:22
마스터 2014' 대회에서 한국팀이 세계적인 기술력을 입증했다고 2일 밝혔다. 벤츠에 따르면 이번 대회에서 한국팀은 팀워크역량부문에서 1위, 기술적 과제해결 능력을 평가하는 기술역량부문에서 3위에 입상했다. 또 개인경쟁부문에서는 서비스 어드바이저부문과 부품 액세서리 판매 전문가부문에서 각각...
해외시장 공략해야… `스포츠산업 잡 페어` 2만여명 운집 2014-11-29 04:35:02
Veiw) 등도 한국을 비롯하 아시아시장 세일즈 마케팅을 담당 할 인재 찾기에 분주한 모습이었다. ○치열한 경쟁 뚫어라... `프로스포츠구단` 인기 행사장에는 각 부스별로 현장 면접을 보기 위해 대기중인 많은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최근 프로야구의 열기를 반영한 듯 넥센히어로즈와 두산베이스 부스에는 면접...
[유정우의 현장분석] 국내 넘어 해외시장으로… '스포츠산업 잡 페어' 종일 북새통 2014-11-25 16:52:52
한국을 비롯하 아시아시장 세일즈 마케팅을 담당 할 인재 찾기에 분주한 모습이었다.○치열한 경쟁 뚫어라... '프로스포츠구단' 입사 열기 행사장에는 각 부스별로 현장 면접을 보기 위해 대기중인 많은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특히 최근 프로야구의 열기를 반영한 듯 넥센히어로즈와 두산베이스 부스에는 면접...
폭스바겐코리아, 서비스대회 한국대표 선발 2014-11-07 10:03:42
따르면 rqwc는 본사 주최 서비스 기능 경진대회로,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마스터 테크니션, 파츠 어드바이저 등 4개 부문에서 경쟁이 이뤄진다. 대회 참가를 위한 한국대표를 뽑는 지역 결선에는 전국 9개 판매사 29개 전시장과 28개 서비스센터 대표 339명이 참가했다. 심사는 필기시험과 역할극(롤...
[신설법인 현황] (2014년 10월9일~2014년 10월15일) 서울 2014-10-17 17:06:00
▷유어세일즈팀(김상진·10·광고선전물 제작 및 배포 사업) 강남구 역삼로3길 10, 5층 (역삼동) ▷이노풀(박창화·10·패스트푸드 등 프랜차이즈업) 강남구 테헤란로25길 20, 302호 (역삼동,역삼현대벤처텔) ▷이레산업건설(박동식·200·건설기계 대여업) 강동구 올림픽로88길 25,...
뮤 온라인, 신규 캐릭터로 'Season X: Part1'을 즐겨라 2014-08-26 11:59:13
상향 조정했으며, 모든 마스터 클래스에 '방패 막기', '강력한 의지', '수호 방패' 등의 신규 스킬을 업데이트했다. 이와 함께, 마스터 스킬 등급이 증가할 때마다 소모 마나와 소모 ag도 일정량씩 증가 되도록 수치를 보완해 보다 강력한 플레이가 가능하다. 더불어, 기존 '배틀코어' 서버에 총...
[럭셔리 산업과 패션브랜드 마케팅②] 명품 브랜드들은 왜 호텔사업에 진출하는 걸까? 2014-08-06 23:21:51
마스터 과정의 비쥬얼 커뮤니케이션학과 1학년 진학 후 2학년에서 럭셔리 제품 매니지먼트 학과로 전향하게 되며, 4년제 대학교 졸업자 경우 바로 럭셔리 매니지먼트 학과로 입학한다. 졸업 후 진로는 럭셔리 브랜드 기업의 커뮤니케이션 또는 홍보 전문가, 명품 패션 디렉터, 브랜드 전략 마케팅 매니저, 패션 프로젝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