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가전업계, 태풍피해 복구지원 나서…침수가전 세척·수리 서비스(종합) 2023-08-14 11:15:09
고성 거진청소년문화의집에 이동식 서비스센터를 설치하고 침수된 가전제품을 대상으로 세척, 무상점검, 수리 등을 제공한다. 침수 피해가 집중된 일부 지역에서는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피해 가구를 직접 돌며 제품 점검과 수해 복구를 지원한다. 휴대전화 점검 장비를 갖춘 버스도 현장에 투입해 휴대전화 세척, 건조,...
LG전자, 태풍 '카눈' 수해 복구 활동 나선다 2023-08-14 09:26:30
서비스 거점을 마련했다. LG전자는 제품 브랜드와 관계없이 침수 가전 세척과 수리를 무상으로 지원하고, 주요 부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방침이다. 화재나 누전 등 침수 가전의 2차 피해를 줄이기 위해 유의 사항도 적극 알린다. 전문가의 세척 및 수리를 받지 않고 그대로 말려서 사용하면 내부가 부식되거나...
LG전자, 태풍 피해 지역서 침수 가전 세척·수리 지원 2023-08-14 09:21:39
LG전자, 태풍 피해 지역서 침수 가전 세척·수리 지원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LG전자[066570]는 태풍 '카눈'으로 피해가 발생한 지역에서 수해 복구 활동에 나섰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강원도 고성군 거진청소년문화의집과 대구 군위군에 임시 서비스 거점을 마련해 피해 복구를 지원하고 있다. 제품...
실리만, 렌탈료·전기료 부담 없는 대용량 '알뜰 정수기' 출시 2023-08-01 09:59:42
등의 중금속을 제거한다. 세척 처리된 입상활성탄은 냄새와 물맛의 원인인 잔류 염소를 제거하고, 고밀도 메쉬 필터는 잔여 이물질을 추가로 여과하되 미네랄은 통과시켜 깨끗한 물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살뜰 필터 1개는 500ml 플라스틱 생수병 약 600개를 대체할 수 있는 수준인 300L 정수가 가능한 양이다. 1L 기준 생수...
식약처 최고 적극행정사례에 '식품안전 비관세장벽 해소' 2023-07-31 15:30:33
전환을 이룬 사례, 음식 배달원과 배달함의 세척·소독 서비스 위생·안전 관리 사례가 선정됐다. 장려 3건에는 항암제 임상 3상에 유연한 심사기준을 적용 사례와 하지마비 및 척수 손상 장애 환자에 대한 필수 의료기기 수입·통관 지원 사례, 백신 등 생물학적제제의 신속 임상승인 방안 마련과 동물실험 의무 경감 사례...
핀다, 470억 유치…모이버, 위안부 기리는 AR 작품 공개 [Geeks' Briefing] 2023-07-26 15:50:29
서비스 ‘번개케어’ 유저 데이터를 기반으로 론칭 후 7개월 간 거래 브랜드 인기 순위를 발표했다. 지난해 12월 론칭한 번개케어는 정품 검수에 더해 폴리싱, 세척과 같은 추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중고거래 토털 케어 서비스다. 기간 내 번개케어를 통해 거래된 상품을 카테고리별로 살펴보면 스니커즈가 가장 높은...
LG 가전, 스마트폰 앱처럼 기능 깔고 지운다 2023-07-25 17:50:18
방침이다. 가전제품이 제공하지 못하는 가사는 서비스로 해결하겠다는 것이다. 업가전 2.0부터는 구독 방식으로만 가전을 판매한다. 하드웨어인 가전제품과 비(非)하드웨어인 서비스를 통합하는 구독 형태다. 3~6년의 구독 기간을 선택할 수 있다. LG전자 관계자는 “소비자 입장에선 초기 제품 구매비용 부담을 줄이고, ...
"가전에서 홈 솔루션으로"…LG전자, 'UP가전 2.0'으로 혁신(종합) 2023-07-25 14:00:05
◇ 제품부터 가사 부담 줄인 서비스까지…홈 솔루션 제시 LG전자는 UP가전 2.0의 핵심 목표로 '가사 해방을 통한 삶의 가치 제고'를 제시했다. 가전이 해결하지 못하는 가사 영역이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계속 신경 써야 하는 소모품 교체, 세척 등 관리 영역을 서비스로 해결하겠다는 것이다. 고객은 UP가전...
"가전에서 스마트 홈 솔루션으로"…LG전자, 'UP가전 2.0' 공개 2023-07-25 10:00:02
◇ 제품부터 가사 부담 줄인 서비스까지…홈 솔루션 제시 LG전자는 UP가전 2.0의 핵심 목표로 '가사 해방을 통한 삶의 가치 제고'를 제시했다. 가전이 해결하지 못하는 가사 영역이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면서 계속 신경 써야 하는 소모품 교체, 세척 등 관리 영역을 서비스로 해결하겠다는 것이다. 고객은 UP가전...
무 씻던 수세미로 발 '슥슥'…족발집 직원 2심서도 벌금형 2023-07-20 15:24:27
A씨가 대야에 두 발을 담근 채 함께 담긴 무를 세척하고, 재료 손질에 사용한 수세미로 발바닥을 문지르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확산해 공분을 샀다. 이후 식품의약품안전처는 논란이 된 식당을 찾아낸 뒤 현장점검을 실시해 비위생적 관리 등의 위반 사항을 적발했다. 검찰은 같은 해 10월 A씨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