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태블릿의 귀환' 삼성 국내 판매 30% 늘었다 2020-10-04 18:21:11
40.8%였고, 화웨이는 이보다 높은 44.1%를 기록했다. 반면 브랜드가 없는 100달러(약 12만원) 이하의 저가 태블릿을 뜻하는 ‘화이트박스’는 작년 2분기 770만 대에서 올해 600만 대로 20% 줄었다. 고급 제품 위주로 수요가 늘고 있다고 해석할 수 있는 대목이다. 코로나로 시장 급반전태블릿 시장은 최근 몇 년 동안 침체...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가전 부문 2020-09-29 16:58:02
LG 울트라기어 브랜드를 론칭했다. ‘승리를 안겨주는 최강의 무기’라는 브랜드 가치를 고객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최근 새 엠블럼도 공개했다. 승리를 향한 열망을 담아 누구보다 빠르게 움직이고 하늘 높이 치솟는 한 쌍의 날개를 형상화했다. LG 울트라기어 게이밍모니터(대표모델: 27GN950)는 신규 엠블럼을...
쿠팡, 29일 11시부터 `LG 윙` 사전예약…"이커머스 단독" 2020-09-29 09:16:59
FHD+ 올레드 전면 스크린과 3.9인치의 세컨드 스크린을 돌려서 사용하는 스위블 모드 멀티 앱 기능을 갖춘 것. 스마트폰을 활용해 일상을 기록하고 공유하는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세계 최초로 짐벌 모션 카메라 기능을 적용했고, 후면 카메라와 전면 팝업 카메라를 동시에 사용하는 듀얼 레코딩 기능도 새롭게 탑재했다....
고객만 바라본 브랜드…위기 속에서 더 빛났다 2020-09-27 16:28:35
등이 올해를 대표하는 인물·문화 브랜드로 선정됐다. 소비자가 뽑은 2020 올해의 브랜드LG 퓨리케어 정수기는 빌트인 디자인의 신제품 ‘LG 퓨리케어 듀얼 정수기’ 출시를 통한 제품군 확장과 LG 퓨리케어 정수기만의 차별화된 관리 서비스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가스보일러 보급 초기이던 1988년...
삼성,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7 '페이커' 에디션 출시 2020-09-22 14:00:43
있는 T1 고유의 브랜드 정체성이 더해진 한정판 제품이다. 오디세이 G7이 블랙과 블루를 활용한 외관 디자인을 갖췄다면, T1 페이커 에디션은 T1 고유 색상인 레드와 다크 실버를 반영해 디자인을 차별화했다. 화면을 켤 때마다 삼성과 T1의 공식 파트너십 로고가 나타나고, 메뉴 화면과 후면 코어 라이팅 역시 레드 색상이...
하성운, ‘5252 BY O!Oi’ 뮤즈로 깜짝 발탁 2020-09-18 10:42:00
[박찬 기자] o!oi의 세컨드 브랜드 ‘5252 by o!oi’가 하성운과 함께한 20 fw 룩북을 공개했다. 5252 by o!oi는 이번 시즌 시그니처 후디와 사이드 로고 점퍼, 트레이닝 셋업 등의 제품으로 z 세대 패션을 제안한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양한 영역에서 자신의 세계를 구축하는 하성운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려 이번...
[집코노미 언택트 박람회] 미래인 '르피에드 인 강남' 선봬 2020-08-31 12:55:28
국내에서 처음으로 ‘피에드아테르’ 브랜드를 표방한다. 피에드아테르는 프랑스어로 “한쪽 발을 땅에 디디다”는 뜻이다.직장과 가까운 중심 업무지구에 들어서는 소형 세컨드하우스를 의미한다. 미국과 유럽 선진국의 최상류층 사이에서는 이 같은 주거 상품이 오래 전부터 유행하고 있다. 황근호 미래인 대표는 “국내...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 밴드형 및 팬티형 기저귀 2종 출시 2020-08-12 09:21:28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킨도(Kindoh)가 신제품 기저귀 2종을 동시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아기가 감탄하는 기저귀’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기저귀와 물티슈를 주력으로 개발 및 판매하는 브랜드로, 금번 기저귀 신제품은 밴드형인 ‘슈퍼드라이니스’와 팬티형 ‘에어드라이 V2’의 두...
[미리보는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포스트 버블티, (주)우리동네에프앤비 세컨드 브랜드 ‘요거메리’, 제57회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 2020-07-18 09:00:06
(주)우리동네에프앤비에서 출시한 세컨드 브랜드로 새콤달콤한 요거트와 입안에서 톡톡 씹히는 흑미를 조합한 ‘흑미 요거트’가 메인 아이템인 브랜드이다. 건강과 맛을 함께 사로잡은 신개념 드링킹 흑미 요거트는 이미 시드니와 동남아 일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요거메리에선 기존에 요거트가 높은 가격대의 ...
'PC토랑'으로 되살아난 PC방…매출 절반이 '음식' 2020-07-17 17:11:12
샹떼PC방은 ‘스쿡(SCOOK)’이라는 이름으로 음식 브랜드 사업을 시작했다. 라이또PC방의 ‘뉴잇또랑’, 피에스타PC방의 ‘피방쿡방’, 세컨드찬스의 ‘XOXO’ 등이 그 뒤 나온 PC방 운영 식음료 전문 브랜드다.PC방 매출 절반이 음식…배달 서비스도한창 잘나가던 PC방업계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위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