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이제 보고서 영어로 써야 하나요"…현대차 첫 외국인 CEO에 화제만발 2024-11-19 06:00:00
현대차 내부에서도 외국인 CEO와의 언어소통을 비롯해 근무 지역 등과 연관된 궁금증들이 직원들 사이에서 쏟아지고 있다. 19일 재계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매출 100대 국내기업 중 외국인 CEO를 보유한 기업은 에쓰오일(안와르 알 히즈아지)과 두산밥캣(스캇 박), 한온시스템(너달 쿠추카야·나가수브라모니 라마찬드란)...
정영욱 광운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매년 200개 이상의 초기 스타트업을 직접 인큐베이팅, 기업가정신 함양 프로그램 연간 5,600명 이상 참여” 2024-11-18 22:29:59
이를 통해 광운대학교의 창업 지원 프로그램의 신뢰성을 높여 대한민국 창업 생태계의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를 실현함으로써 광운의 창업플랫폼을 창업의 꿈을 이뤄주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광운대학교가 창조적 혁신과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는 대한민국 창업 대표대학으로 우뚝...
[한남대학교 창업중심대학 스타트업 CEO] 크리에이터 전용 디지털 자산 마켓플레이스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오로라이브’ 2024-11-18 22:14:41
이벤트를 개최하여 직접적인 관계 구축과 브랜드 신뢰성 강화를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송 방법을 주제로 한 교육 콘텐츠와 튜토리얼 제공을 통해 신규 크리에이터들이 방송을 시작할 때 저희 플랫폼을 자연스럽게 활용하도록 돕는 콘텐츠 마케팅 전략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현재 운영 중인 통계 사이트를 ...
대학생 트렌드 살핀 LGU+, AI에 붙인 MBTI는 '이것' 2024-11-18 17:58:56
소통, 윤리경영, 사회공헌 등을 겸비한 ‘올라운더 과대표’로 잡고 20대 소비자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세부 활동과 서비스를 구상하기로 했다. 강윤미 LG유플러스 IMC2팀장은 “지난해 유쓰 출시 이후 20대에 대한 연구를 지속해왔다”며 “고객의 삶에 귀기울이고 트렌드를 선도해 10·20세대 고객의 성장을 이끄는...
자이 22년 만에 리뉴얼…"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7:40:26
측의 설명이다. 새로운 브랜드를 만들기보다 자이를 그대로 가져가며 발전시키기로 했다. 브랜드 가치를 되찾기 위해서는 안전, 품질 등 본질을 회복하는 게 우선이라는 얘기다. 하이엔드(최고급) 브랜드 도입 계획은 없다고 밝혔다. 허 대표는 지난해 10월 취임 후 1년간 임직원과 협력사 의견 경청 등을 통해 리브랜딩을...
GS건설, 22년 만에 '자이' 새단장…"일상이 특별해지는 경험" 2024-11-18 13:49:12
이 같은 분위기가 브랜드 리뉴얼의 시발점이 된 것으로 업계에선 풀이하고 있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 론칭 후 어린 시절부터 브랜드 아파트를 경험한 '아파트 키즈'들이 주 고객층으로 유입되고 있다"며 "아파트가 단순한 주거 공간을 넘어 정서적 만족감까지 충족시키는 곳으로 진화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에게...
BMW그룹 코리아, '개장 10년' 영종도 드라이빙 센터 새 단장 2024-11-18 10:07:44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센터'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BMW부터 미니(MINI), BMW 모토라드까지 BMW그룹 내 각 브랜드의 모델과 역사, 문화를 살필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했다. 또 방문객과의 소통을 위한 오디토리움 형태의 공간 '비전 포럼'을 마련했다. 주말마다 차량 소개와 토크 세션, 각종 이벤트 등이...
LG유플러스, 2025년 대학생 대표 트렌드 키워드 발표 2024-11-18 09:00:14
탄탄한 기본기, 합리적인 가격, 소비자와의 유연한 소통, 윤리경영, 사회공헌 등을 모두 갖춘 ‘올라운더 과대표’로 잡고, 20대의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세부 활동 계획을 구체화해 나갈 계획이다. . 강윤미 LG유플러스 IMC2팀장은 "20대 타깃 노하우를 널리 알리기 위해 트렌드 키워드를 발표하게 됐다"며...
헬씨파민·잼얘피커…LGU+ 유쓰,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 2024-11-18 09:00:00
= LG유플러스[032640]의 20대 전용 통신 브랜드 '유쓰'(Uth)가 20대를 정의하는 '2025 대학생 트렌드 키워드'를 18일 발표했다. 내년에 대학생을 대표하는 키워드는 '올라운더(All-rounder) 과대표'로, 다양한 분야에서 평균 이상의 능력을 갖추기 위해 노력하며 성장해 나가는 20대를 의미한다....
[사설] 국적·연줄·출신 모두 배제한 현대차의 글로벌 인사 혁신 2024-11-15 17:49:06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카 등의 생산을 늘리고 브랜드 파워를 키우는 데 적극 나섰다. 그 결과 현대차의 미국 판매량은 2018년 68만 대에서 지난해 87만 대로 늘었다. 이 기간 매출은 15조2900억원에서 40조8200억원으로 뛰었고, 3300억원이던 순손실은 2조7700억원 순이익으로 돌아섰다. 그는 부회장으로 승진한 장재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