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中企 소상공인 제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2024-08-25 15:43:06
공공쇼핑몰 등 70여 곳, T·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타임 특가, 특별 할인전을 연다. 요기요, 지그재그, 11번가 등 8곳의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2O) 플랫폼 기업들과 지자체 공공 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광고를 지원한다. 공영홈쇼핑과 홈앤쇼핑에서는 1천여 개사가 참여하는 동행...
소상공인 제품판촉 '9월 동행축제' 열린다…베트남서 개막식 2024-08-25 12:00:10
온라인 쇼핑몰, 정부?지방자치단체 운영 공공쇼핑몰 등 70여 곳, T?라이브커머스에서는 할인쿠폰을 발행하고 타임 특가, 특별 할인전을 연다. 요기요, 지그재그, 11번가 등 8곳의 온오프라인 연계사업(O2O) 플랫폼 기업들과 지자체 공공 배달앱은 소상공인 점포를 대상으로 할인쿠폰과 광고를 지원한다. 공영홈쇼핑과...
3990원 식당·멤버십…유통가 "직장인 잡아라" 2024-08-23 17:31:55
e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이가 줄어드는 가운데 구매력을 갖춘 젊은 직장인을 오프라인 점포로 유인해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23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서울 등촌동에 있는 NC백화점 강서점의 3990원짜리 델리 전문관은 마곡일반산업단지에 근무하는 직장인의 점심 수요를 빨아들이고...
"점심 한끼 3990원" 가성비에 직장인 몰린다…'완판 행진' 2024-08-23 17:19:47
e커머스 시장이 커지면서 오프라인 매장을 찾는 이가 줄어드는 가운데 구매력을 갖춘 젊은 직장인을 오프라인 점포로 유인해 매출을 끌어올리겠다는 전략이다. 23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서울 등촌동에 있는 NC백화점 강서점의 3990원짜리 델리 전문관은 마곡일반산업단지에 근무하는 직장인의 점심 수요를 빨아들이고...
롯데온 '티니핑 아동복', 하루 매출 7억 올렸다 2024-08-22 17:30:14
쇼핑의 e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이 패션·뷰티 브랜드와 기획한 협업이 매출 성과로 이어지고 있다. 롯데온은 지난 20일 캐치 티니핑 아동복 메가세일 행사에서 하루 매출 7억원을 올렸다고 22일 발표했다. 캐치 티니핑은 2020년부터 방영된 인기 애니메이션 시리즈다. 최근 개봉한 극장판 애니메이션 ‘사랑의 하츄핑’의...
[고침] 경제(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 2024-08-22 16:55:07
성장에 그쳤지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27%로 두 배 이상이다. 최근에는 유튜브나 틱톡,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CJ온스타일은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이후...
한예슬은 패션·소유는 화장품…CJ온스타일 '셀럽라방' 본격화(종합) 2024-08-22 16:11:50
성장에 그쳤지만,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27%로 두 배 이상이다. 최근에는 유튜브나 틱톡,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CJ온스타일은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이후...
모바일 승부수 띄운 CJ온스타일, '라이브쇼' 만든다 [뉴스+현장] 2024-08-22 15:08:46
모바일 플랫폼의 주요 판매 채널로 자리 잡은 라이브 커머스에 접목 중이다. TV 시청 인구 감소, 송출 수수료 증가 등으로 업황이 부진한 TV홈쇼핑 업체들이 이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통계청 KOSIS 국가통계포털 온라인쇼핑동향조사 등에 따르면 올해 국내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 성장률은 27%를 기록했다. 이 가...
한예슬 손잡고 라방 판 키운다…'파격 도전'에 관심 폭발 2024-08-22 11:45:01
쇼핑 업황 부진 속 모바일 라이브커머스 사업에 힘을 준다. ‘원플랫폼’(TV+모바일) 전략으로 멀티채널 융합 효과를 이어가기 위해서다. 고객에게 가치와 취향을 전달하는 ‘발견형 쇼핑’ 선두 주자가 되겠다는 전략이다. 그 일환으로 CJ온스타일은 유명 연예인 5명을 앞세운 신규 ‘모바일 라이브쇼’를 통해 차별화에...
'블록버스터 라방'이 온다…CJ온스타일 새 모바일 라이브쇼 2024-08-22 11:45:00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성장률은 27%로 두 배 이상이다. 최근에는 유튜브나 틱톡, 인스타그램 같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플랫폼이 속속 쇼핑 기능을 탑재하며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시장이 급성장할 것이라는 전망이 많다. 2017년 업계 최초로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채널을 선보인 CJ온스타일은 차별화한 콘텐츠로 고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