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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국대 GTEP 사업단, 콩고기 제조업체 수출지원 2021-05-02 17:53:17
세웠다. 더빈트는 무설탕 비건 초콜릿, 김스낵 등을 제조하고 있으며 올해는 유기농 콩고기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GTEP는 단국대와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예산을 지원받아 한국무역협회의 교육 및 관리 아래 대학생 청년무역인력을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학생들은 해외마케팅, 해외전시회, 전자상거래, 화상 무역상담회,...
"국내선 쉽게 못 구해요" 3시간 만에 완판…여행사 변신 통했다 2021-03-18 15:04:40
특산품 판매를 시작했다. 한국지사가 김, 마스크팩, 스낵세트 등을 구매하고 본사와 해외지사가 현지에서 판매하는 방식이다. ○협력사 관리, 고객·수익 확보 '일석삼조'여행업계가 해외 특산품 판매를 통해 e커머스 확대에 나서는 이유는 고객과 랜드사(현지 여행사) 등 기존 네트워크를 관리하는 효과가 크다고...
오리온, 지난해 영업이익 3,756억원…2년 연속 최대 실적 2021-02-03 16:44:34
아침 대용식 제품과 김스낵, 젤리, 견과바 등 신제품도 공격적으로 출시해 성장세를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방침이다. 제주용암천’(하오리요우 롱옌취엔)의 입점을 확대해 글로벌 물시장 공략에도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베트남 법인 매출액은 2,920억 원으로 15.7%, 영업이익은 637억 원으로 33.2% 증가했다. 베트남에서 쌀...
오리온 작년 영업이익 3천756억원…2년 연속 최대(종합) 2021-02-03 15:26:49
아침 대용식 제품과 김스낵, 젤리, 견과바 등 신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베트남 법인 매출액은 2천920억 원으로 15.7%, 영업이익은 637억 원으로 33.2% 증가했다. 베트남에서 쌀 스낵 '안'은 쌀과자 시장 2위 제품에 올랐고, 양산빵 '쎄봉'은 160억 원의 매출을 올렸다. 러시아 법인은 초코파이와 비스킷...
'잡초'라며 무시하더니…美·유럽, '한국산 슈퍼푸드'에 열광 2021-01-07 11:04:32
밥과 김을 함께 먹기보다는 주로 과자처럼 먹는 용도"라며 "매운맛 등을 가미하거나 아몬드 등을 첨가한 스낵제품이 특히 인기"라고 했다. 미국 유럽 등지에서는 김이 일반 해조류보다 단백질 함량이 훨씬 높으면서도 칼로리는 비교적 낮은 '슈퍼 푸드'로 인식돼 조미김·김스낵 등을 중심으로 수요가 꾸준히 증가...
작년 수산물 수출 7.6%↓…김은 역대 최고 6억달러 수출 2021-01-07 11:00:04
코로나19 사태 속에 집에서 식사하는 경향이 확산하면서 조미김, 김스낵, 어묵 등 조제품(9.5%)과 참치캔 등 통조림(10.2%) 식품의 수출은 증가했다. 특히 수산물 수출 1위 품목인 김의 수출은 조미김(13.0%) 등의 수출 증가에 힘입어 역대 최고치인 6억100만 달러를 달성했다. 이는 전년의 5억7천900만 달러보다 3.8%...
증권사가 꼽은 '7대 톱픽株'…GS건설·엔씨·KB 등 압도적 선택 2020-12-06 17:17:38
있다. “식품 대장주는 오리온”오리온은 내년 중국 스낵 시장 점유율이 2017년 고점(12%)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닥터유 에너지바, 찰초코파이 등 신제품이 성공하면서 점유율 확대가 예상되기 때문이다. 해외사업도 순조롭다. 오리온의 올해 영업이익이 3985억원으로 작년 대비 21.7%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내년...
오리온, 3분기 영업익 1,078억…"창사이래 최고" 2020-11-09 14:49:03
`김스낵` 등도 성장세를 뒷받침했다. 올해 최고 기대작인 `닥터유 단백질바`와 `닥터유 에너지바`도 중국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 나가고 있다. 오리온은 4분기 파이 성수기 시즌을 맞아 주요 제품에 대한 홍보·마케팅을 강화한다. 중국 최대 규모인 `국제수입박람회`에 닥터유 단백질바와 에너지바 및 `오리온...
고양시 ‘메가쇼 2020 시즌2’ 기업상품관 운영 2020-11-09 11:29:51
도움을 주기로 했다. 상품 전시부스에는 스낵김, 주꾸미, 놀이형 학습문구, 인체공학 책상, 지갑 등 식품류에서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된다. 시 관계자는 “메가쇼는 매년 많은 소비자들이 찾는 국내 최대 규모의 소비재 박람회”라며 “경기도 650개사 소비재 기업이 900여개 전시부스를 운영하며 입장료는...
'K-씨푸드' 수출 날개 달았다…해수부, 광군제 등 집중 공략 2020-11-05 12:23:08
김스낵, 어육소시지 등 간식류와 어묵이나 전복처럼 가정에서 쉽게 요리할 수 있는 품목을 통해 외국 소비자들이 한국 수산물에 좀 더 쉽게 다가올 수 있도록 한다는 전략이다. 온라인 유통은 중국의 타오바오·핀둬둬, 미국의 아마존·이베이, 일본 라쿠텐, 태국 라자다·쇼피 등 현지에서 유명한 쇼핑몰 32개를 활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