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불황 없는 직구시장…해외 물류센터 4배로 2015-07-06 20:47:30
줄줄이 내렸다. 랄프로렌 아동복, 스노우피크 캠핑용품, 나인웨스트 구두 등에 이어 올 4월 네스프레소가 커피캡슐 가격을 30% 인하했고, 이달 1일 양키캔들 향초값이 35% 내렸다.임현우/강영연 기자 tardis@hankyung.com2015 대한민국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 평가대상...종합대상 'nh투자증권' [이슈] 40호가 창...
[여행 브리프] 4박5일 일본 크루즈 20만원 파격가…하이원추추파크, 휴가철 45% 할인 2015-06-22 07:00:46
글램핑장과 피크닉장도 깎아주며 글램핑장은 5인 기준 8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스노우피크 텐트와 테이블, 릴렉스 의자, 숯, 그릴이 포함돼 있다. 삼겹살과 목살 등을 포함한 모둠 바비큐 세트 4인 패키지는 13만8000원이다. (031)534-5500최병일 여행·레저전문기자 skycbi@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아웃도어 업계, 복합매장 전쟁! `카페, 체험존, 쇼핑이 한자리에?` 2015-06-16 08:08:04
통한 시너지 효과 노린다, 캠핑과 아웃도어가 만난 스노우피크와 머렐의 복합 매장 스노우피크코리아와 머렐은 지난 2014년 10월 MOU 계약을 체결, 머렐 매장 내 숍인숍 형태로 스노우피크 제품을 판매하는 복합매장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현재까지 20개 매장을 오픈해 운영 중이다. 스노우피크는 머렐에서...
엔저 업고 가격 30%↓…일본 패션의 공습 2015-06-07 21:48:12
일본 캠핑용품 브랜드 스노우피크 매출은 최근 1년 새 40% 이상 뛰었다. 한국 가격을 지난해 최대 26% 내린 데 이어 올 들어 5~25% 추가 인하한 데 힘입은 것이다. 인기 상품인 ‘랜드록 텐트’는 192만원에서 174만원으로 9%, ‘라운지쉘 올인원 세트’는 263만원에서 196만원으로 25% 저렴해졌다....
글로벌 아웃도어업체인 머렐,아웃도어 사업 다각화 2015-02-27 16:38:27
스노우피크는 내달 1일까지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는 ‘2015국제캠핑페어’에 참가, 다양한 캠핑용품을 출품, 소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전시 기간 동안 스노우피크 신규 포인트를 발급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머렐 트레킹화 ‘그래스보우’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재규어랜드로버, "월 29만원에 재규어 XF 타세요" 2015-01-09 10:53:31
디젤 럭셔리와 2.0ℓ 가솔린 럭셔리를 선수금 30%, 36개월간 월 29만7,100원, 29만9,37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특별 리스를 운영한다. 유예율은 60%로 동일하다. 랜드로버 디스커버리는 구매 시 '스노우피크'의 캠핑 장비구매 상품권 200만원권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권은 스노우피크코리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및...
한국야쿠르트, '당줄이기 캠페인' 실시 2014-09-18 09:56:43
통해 ‘맥북 프로’. ‘스노우피크 리빙쉘l 텐트’, ‘프로야구 포스트시즌 티켓’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홈페이지를 방문(www.yakult.co.kr), ‘당줄이기 캠페인 주문 이벤트’로 참여하면 된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어반 글램핑,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에서 즐기자 2014-04-07 15:36:24
숲이 어우러진 뷔페 레스토랑 가든 테라스에서는 스노우피크 제품으로 풀세팅된 야외 글램핑 존에서 쇠고기, 킹크랩, 대하, 수제 소시지, 단호박, 새송이, 감자, 고구마 등 글램핑 재료 일체가 포함된 ‘글램핑 세트’와 프리미엄 뷔페를 즐길 수 있는 일석이조 세트 메뉴를 출시했다. 1인 기준 7만7000원(세금 포함, 3인...
직구 맞을라…해외 브랜드 가격 부담 '몸 사리기' 2014-03-07 13:55:37
제품 가격을 인하했다.일본 캠핑용품업체 스노우피크는 지난달 25일부터 텐트와 화로 등 일부 품목 가격을 최대 26% 내렸다. 엔화 약세를 이유로 들어 가격을 낮췄다. 유통업계에서는 해외 직접구매 확산과 병행수입 활성화가 이 같은 결과를 불러온 것으로 보고 있다. 지난해 해외 직접구매는 전년 대비 47% 급증한 약...
뮈샤, 특별 초대전 및 화이트 데이 이벤트 진행 ‘사랑 이야기’ 2014-03-07 13:31:54
[이세인 기자] 2014 웨딩 피크 시즌을 맞이해 국내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뮈샤에서 특별 초대전을 진행한다. 3월8일부터 9일까지 코엑스 3층 컨퍼런스 룸에서 진행되는 이번 웨덱스 박람회 초대전에는 100% 모든 상담 고객에게 고가의 다이아몬드 스노우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또한 가계약 후 청담동 뮈샤 본사 사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