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연합시론] 혈세 공금을 개인물품 사는데 '펑펑' 쓴 공공기관 직원들 2023-12-05 16:11:17
의류와 스마트워치 등 개인 물품을 무단 구매한 사실이 적발됐다. 국민권익위원회는 5일 이같은 내용을 담은 공공기관 '시설부대비 집행 실태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권익위에 따르면 2020년 1월~2023년 8월 국가철도공단 등 14개 공공기관에서 부적절하게 유용된 시설부대비가 12억2천만원에 달했다. 시설부대비는...
11월 27일 월렛 - 美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 [글로벌 시황&이슈] 2023-11-27 08:23:12
보였습니다. 이 외에도 블루투스 헤드폰, 스마트폰, 스킨케어 제품 등이 상위 품목에 올랐습니다. 어도비의 수석 분석가인 비벡 판디야는 온라인 매출 증가의 주요 요인으로 모바일 쇼핑의 확대, 유연한 결제 수단, 그리고 높아진 할인율 등을 꼽았는데요. 먼저, 인플루언서나 소셜 미디어 광고로 인해서 소비자가 모바일...
불황이라지만…SSG닷컴 "블랙프라이데이 최고 인기는 명품" 2023-11-27 08:18:58
브랜드가 선전했고, 신발에서는 어그, 의류에서는 메종키츠네, 바버 등의 브랜드를 찾는 고객이 많았다. 이 밖에 가전에서는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 샤오미의 스마트미 가습기·로봇청소기, 일리 커피머신 등이 인기였다. SSG닷컴 관계자는 "쓱데이에 이어 블랙프라이데이에서도 매출이 크게 늘며 좋은 성과를 냈다"며...
예상 뒤집었다…美 '블프' 매출 사상 최고 2023-11-26 18:35:11
전자제품과 스마트워치, TV, 오디오장비 등을 구매한 것으로 나타났다. 어도비 측은 "지난 1년간 온라인 가격이 하락해 할인 소비자들에게 유리한 환경이 조성됐으며, 할인도 강력해져 가격에 민감한 소비자들도 끌어당겼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분석업체 '세일즈포스' 집계에서 블랙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은...
미국 '블랙 프라이데이' 온라인 매출 12조8천억원 '신기록' 2023-11-26 18:19:58
전자제품과 스마트워치, TV, 오디오장비 등을 주로 지갑을 연 것으로 나타났다. 어도비 측은 "지난 1년간 온라인 가격이 하락하고 할인소비자들에게 유리한 환경이 조성됐으며 할인도 강력해져 가격에 가장 민감한 소비자들도 끌어당겼다"고 설명했다. 또 다른 분석업체인 '세일즈포스' 집계에서 블랙프라이데이...
GS칼텍스, 도심 주유소 활용한 스마트 물류 서비스 선보인다(종합) 2023-11-22 14:03:23
위해 통로 간 공간 확보가 필수지만, 내곡동 스마트 MFC는 로봇과 수직적재를 활용해 물품을 고밀도로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이 4배가량 높다. GS칼텍스는 운영 초기에는 빠른 배송에 대한 요구(니즈)가 높은 화장품, 액세서리, 의류 등 소형 상품을 위주로 서비스를 진행하고, 추후 대형 화주사를 통해 안정적인...
코오롱글로벌, O2O 서비스 강화…"입주민 만족도 제고" 2023-11-22 10:05:39
코오롱글로벌은 자체 개발한 홈IoT(사물인터넷) 플랫폼인 '스마트 하늘채 IoK'의 O2O(Online to Offline) 제휴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2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지난 22년부터 하늘채 입주민을 위해 코오롱그룹 계열사(BMW, FNC, 상사부문, LSI)의 차량, 의류, 홈케어 등과 관련된 다양한 O2O 서비스를 제공하고...
인류문제 해결 '부산 이니셔티브…' 메타버스 신기술 타고 동남아로 2023-11-21 16:18:03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방안을 내놨다. 의류 브랜드와 디자이너가 이 팀과 협업했다. 태국의 똠얌꿍 팀은 가상 여행 가이드와 AR 기반의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XR 플랫폼을 활용한 디지털 트윈 스마트 시티 개념을 제시해 우수상을 받았다. 현지 비즈니스 업체 등과 협업해 실시간 교류가 가능한 여행의 가능성을 보여줬다. 이...
싱가포르 빛낸 프랜차이즈로 뽑힌 韓 피자 브랜드는? [Geeks' Briefing] 2023-11-20 14:51:54
‘AI 스마트 토핑 테이블’ 등의 푸드테크 기술과 ‘칠리크랩피자’, ‘트러플치즈피자’ 등 싱가포르 현지인들의 수요와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며 싱가포르의 3대 피자 브랜드로 성장했다. 비질란테, OTT 1위 질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콘텐츠 플랫폼 키노라이츠가 통합 랭킹을 공개했다. 1위는 지난 8일...
SG생활안전, 19분 의류관리기 '필슨 클로젯' 출시 2023-11-16 15:32:03
의류관리기이자 미니 스타일러 건조기 ‘필슨 클로젯’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필슨 클로젯’은 19분만에 외출 준비를 완성할 수 있는 의류관리기로, 바쁜 아침 시간 19분 쾌속코스로 빠르게 준비를 완료할 수 있다. 60도의 온도로 48분간 유지하는 기능을 통해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빈대 케어도 가능하다. 스마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