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폴레 8배 키우고 떠났다…반등 성공한 스타벅스 [글로벌마켓 A/S] 2024-08-14 07:29:19
모습을 보였다. 나이키, 아디다스를 위협하는 스위스 스포츠기업인 온 홀딩스는 고공행진하던 실적이 다소 주춤하며 개장 직후 주가가 큰 변동을 보였다. 2븐기 순 매출은 5억 6,770만 스위스 프랑으로 전년대비 27.8% 증가했지만, 조정 주당순익은 0.14프랑으로 예상치 0.15프랑보다 낮았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의미 있지만 ‘연계 구매 효과’가 더 크다. 스포츠 카드 구매를 위해 매장에 왔다가 음료나 식품도 함께 사는 소비자가 많다. 세븐일레븐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발판으로 스포츠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력 상품인 간편식 등 식품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 초점은 가성비다. 지난 3월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쓴 간편...
"직원 아들이 태권도 금메달" 회사 들썩…6000만원 쐈다 2024-08-12 14:24:48
다양한 스포츠 종목의 선수들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의 관계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은 2021년 대한육상연맹과 후원 협약을 맺고 국가대표 선수단과 육상 우수 선수들에게 셀렉스 단백질 제품을 지원했다. 전국육상선수권대회 등 행사를 후원하고 꿈나무 장학금을 지급했으며 배드민턴,...
CJ "K푸드로 동남아 공략"…베트남서 K페스타 2024-08-08 17:18:04
제품 시식·판매 행사를 한다. 17~23일엔 띠엔장 멀티스포츠센터에서 CJ 청소년 태권도 선수권 대회를 개최한다. 24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는 호찌민과 하노이 CGV에서 한국과 베트남 영화 무료 관람 행사를 연다. CJ는 1999년 베트남에 처음 진출했다. 첫 사업은 피드앤케어(사료) 부문이었다. 이후 CJ제일제당, CJ 푸드빌,...
‘비비고·뚜레쥬르·CGV’ 베트남에 총출동…K컬처 대축제 열린다 2024-08-08 11:30:57
K스포츠 위크(8월 17~23일), K무비 위크(8월 24일~9월 1일)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돼 있다. CJ는 총 3주간 CJ 브랜드를 알리고 베트남 시민들이 다채로운 K컬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장 먼저 K푸드 위크 기간에는 이마트, 콥마트 등 호치민 내 대형마트 4개소에서...
"왜 이렇게 안 팔려" 스타벅스도 날벼락…중국서 무슨 일이 2024-08-07 21:21:34
등 글로벌 업체들뿐만이 아니다. 소비 척도인 소매 판매의 경우 지난 6월 기준 전년 대비 2.0% 증가하는 데 그치는 등 전반적인 내수시장 침체로 중국 기업들도 상황이 어렵다. 다만 나이키, 아디다스, 캐나다구스, 스케쳐스 등 스포츠 의류업체들은 직전 분기 매출이 적게는 3%에서 많게는 12%까지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스타벅스·애플 등 美 소비재 대기업, 침체된 中 시장서 고전" 2024-08-07 16:46:47
데 그치는 등 전반적인 내수시장 침체로 중국 기업들도 어려움을 겪고 있다. 다만 모든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가 매출 실적 감소를 기록한 것은 아니었다. 나이키, 아디다스, 캐나다구스, 스케쳐스 등 스포츠 의류업체들의 경우 직전 분기 매출이 적게는 3%에서 많게는 12%까지 증가세를 기록했다고 이 매체는 전했다....
[이번주뭘살까] 휴가철 절정…바캉스 먹거리·용품 할인전 2024-08-03 07:00:06
할인한다. 스포츠 의류·용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스포츠&레저 핏 세일'도 있다. ▲ 롯데온 = 오는 4일까지 '아베다 오픈런' 기획전을 열어 아베다 로즈메리 민트리터 샴푸세트 등 단독 구성 상품을 판매한다. 영·유아용품 기획전인 '키즈&베이지 역시즌 위크'도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
6월 유통업체 매출 11.1% 증가…'알테쉬 경쟁' 온라인도 18.4%↑ 2024-07-30 11:00:02
급증으로 식품 분야 매출 상승, 음식 배달 등 서비스 수요 증가로 온라인 매출도 오른 것으로 분석했다. 주요 업체 온라인 매출 상승률은 작년 9월 이후 10개월 연속으로 두 자릿수를 기록 중이다. 오프라인 유통 매출은 3.7% 증가했다. 업태별로는 백화점(5.0%), 편의점(3.8%), 대형마트(2.1%), 기업형 슈퍼마켓(2.0%)...
메가 FTA 시대, K-스마트팜 농업의 새로운 등불이 되다 2024-07-30 09:07:33
조건에서 최적의 장소다”고 전했다. 스포츠 마케팅을 전공한 정루미씨(고흥 스마트팜 혁신밸리 교육생)는 “농업은 자신의 가진 것과 무관하게 정직하고 땀의 결과를 말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과감하게 선택을 했고 그 선택의 결과가 지금까지는 잘 맞아 가고 있다”라며 “앞으로 스마트팜 원예 단지에 들어가서 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