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에너지 충전의 장"…국내 최대 커피 축제 개막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7:40:56
이들을 응원하는 행사다. 비가 내렸다 그쳤다를 반복했지만, 행사장에는 축제를 즐기려는 시민들로 발 디딜 틈 없었다. 참여 기업들이 마련한 부스에서 커피 시음과 게임, 포토 타임 등을 위해 많은 이들이 몰려들었다. 이날 오후 5시30분 개막식에는 서강석 송파구청장과 김선광 롯데문화재단 대표, 최상인 동서식품 상무,...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를 건네요"…커피 브랜드들 '총출동'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5:49:00
브랜드 ‘카페 아다지오’ 아메리카노를 시음할 수 있도록 했다. 직접 물을 부어 커피를 내리는 ‘드립 커피 체험존’도 준비돼있다. 어머니와 함께 부스를 찾은 신 모 양(11)은 “물을 부으니 커피 물이 똑똑 떨어지는 게 신기했다”며 “커피 향이 고소하게 느껴졌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은 대체유 ‘어메이징오트’...
"흐려도 비와도, 즐겁다"…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개막 [2023 청춘, 커피 페스티벌] 2023-10-14 13:40:11
있다. 뽑은 부적의 이미지를 SNS에 올리면 행사 종료 후 카드 종류별로 10명씩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가챠머신’ 경품 뽑기, 각자의 개성에 맞게 텀블러 도안을 색칠한 뒤 이를 텀블러에 끼워 가져가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축제 현장에 마련되는 40개 부스를 하나씩...
아이큐브글로벌 친환경 종이컵, 2023강릉커피축제 공식컵 선정 2023-10-13 17:30:50
무료 시음행사를 열고, 커피 명인들이 직접 커피에 관한 전문적인 노하우를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와 이벤트로 구성됐다. 아이큐브 글로벌은 미국 UL 97% 재활용률 인증 획득, FDA 푸드 콘택트 안전성 입증, 미세 플라스틱 불검출(45μm)과 같은 뛰어난 친환경성을 인정받아 강릉커피축제에서 사용되는 시음용 컵을...
에스와이솔루션, 세계 최대 규모 '아누가' 식품 박람회 참가 성료 2023-10-13 14:45:01
트렌드에 발맞춰 출시한 각종 건강 식음료 시식·시음 행사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업체 측은 “이번 아누가 참가로 에스와이솔루션을 더 넓은 해외 시장에 소개할 수 있었다”며 “수출 기반을 확고히 다지는 데 더욱 노력을 기울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앞서 GS벤처스, 롯데벤처스, KDB산업은행 등의 시리즈A...
당신은 어떤 커피와 첫키스를 했나요 2023-10-12 18:26:17
있다. 뽑은 부적의 이미지를 SNS에 올리면 행사 종료 후 카드 종류별로 10명씩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이외에 스탬프 투어를 완료한 방문자를 대상으로 한 ‘가챠머신’ 경품 뽑기, 각자의 개성에 맞게 텀블러 도안을 색칠한 뒤 이를 텀블러에 끼워 가져가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축제 현장에 마련되는 40개 부스를 하나씩...
원두데일리, 올 상반기 누적 고객사 1500곳 돌파 2023-10-12 17:41:17
시음 행사가 효과를 거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원두데일리 관계자는 "다양한 커피를 시음할 수 있고, 조직원 커피 취향에 따라 추출 환경까지 조절해주는 세심한 서비스가 비결"이라며 "행사에 참여한 기업은 100% 원두데일리 실제 고객으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정새봄 원두데일리 대표는 "원두데일리는 고품질 원두뿐...
동서식품, 풍부한 양·다양한 풍미…캡슐커피 차별화 2023-10-11 16:21:36
마련했다. 카누 캡슐 라운지에서는 무료 시음 행사 및 카누 바리스타 관련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했다. 5월 서울 성수동에서는 ‘카누 하우스’를 열고 카누 제품을 체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층마다 카누 브랜드의 철학과 브랜드 스토리를 알릴 수 있도록 꾸몄다. 행사 기간 6만 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집계됐다....
닷슬래시대시, 리워드 시스템 첫 적용한 DSD 캠프 성료 2023-10-11 15:51:15
유명 브랜드 22개로, 행사 기간 동안 부스 운영 및 경품을 지급하는 등 1000여 명에 달하는 캠퍼들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했다. 이를 통해 행사기간 동안 총 3000여 건의 캠핑 숏폼 콘텐츠가 플랫폼에 업로드 됐으며, 100여명에게 약 350만원 상당의 리워드가 지급됐다. 이외에도 자동차 전시, 전기 바이크 시승, 막걸리...
찬사 쏟아진 약과·완두간장…"혁신적 비건食" 2023-10-09 18:04:21
확대 원년으로 삼을 방침이다. 현지 바텐더를 고용해 부스에서 칵테일바를 운영했다. ‘처음처럼’, ‘새로’, ‘순하리’ 등 소주 제품과 ‘밀키스’ 등 각종 음료를 활용한 ‘K칵테일’을 시음할 수 있는 행사를 열었다. 오뚜기는 라면, 핫도그 등 급부상하고 있는 한국 식품들을 소개했고, 남양유업은 인스턴트 커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