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부동산자산관리사에 맡겼더니 빌딩 관리 스트레스 없어졌어요 2015-05-11 09:37:41
아카데미에서 진행된다.이번 교육은 사단법인 한국부동산자산관리학회가 인증하는 국내 유일의 실무형 부동산자산관리사 양성 과정이다. 강의 주제는 △부동산 자산관리 실무 △유지관리 실무 △임대마케팅 실무 △자산관리 관련 법무·세무 △주택임대관리 △부동산 간접투자(리츠와 펀드) △재무계산기를 활용한...
김성령, ‘여왕의 꽃’ 대기실 셀카 공개 2015-03-30 14:00:00
속에 함께 등장한 레드 립스틱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의 ‘라끄 슈프림 아카 레드’다. (자료제공: 슈에무라)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리얼체험] ‘불가리안 로즈 인텐시브 리프팅 코르셋 마스크팩’ ▶ [뷰티이벤트] 연령대 맞춤 품격 이벤트 ▶ 나이 들지 않는 여배우들의 시크릿 young...
‘여왕의 꽃’ 김성령, 매혹적 레드 립 메이크업 화제 2015-03-17 09:06:00
꽃에서 ‘김성령 립스틱’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레드 립스틱은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슈에무라의 ‘라끄 슈프림 아카 레드’로 선명한 발색과 고급스러운 광택을 선사해 출시 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출처: mbc ‘여왕의 꽃’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 아이유가 사용하는 ‘아이유...
[비즈니스 교육·연수 단신] 제대군인 사회적 기업 창업 과정 등 2015-03-06 07:00:09
3층 한경아카데미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7주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비는 무료다. 신청 및 문의는 전화(02-360-4045)나 한경아카데홈페이지(ac.hankyung.com) 참조.중국어 말하기 응용능력시험한국경제신문과 jrc에듀는 중국어 능력 평가시험인 ‘중국어 말하기 응용능력시험(cst·chinese speaking...
LG전자, MWC서 `웨어러블·사물인터넷` 혁신 제품 대거 공개 2015-03-01 11:27:00
아카(AKA)’, 파이어폭스 운영체제를 탑재한 투명폰 ‘Fx0’, 하이브리드 폴더폰 ‘와인스마트’, ‘아이스크림스마트’ 등 타겟 특화 제품과 블루투스 헤드셋, 무선충전기, 퀵서클 케이스 등 보다 즐겁고 편리한 모바일 경험을 선사하는 다양한 액세서리도 전시합니다. 조준호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기술력은 물론...
[MWC 현장] LG전자 IoT 출사표 던졌다 … LTE 스마트워치로 자동차 시동건다 2015-03-01 10:59:07
"아름답고 편리한 삶을 위한 제품들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겠다"고 출사표를 던졌다.◆ 독립형 스마트워치 어베인 lte 주목스마트폰 연동 없이도 독립적 lte 통신망을 사용하는 어베인 lte(lg watch urbane lte)가 최대 볼거리다. 세계 최초로 lte 통신 모듈을 탑재해 스마트폰 도움 없이 고품질의 volte 통화...
LG전자, 'CES 2015'서 더 나은 고객의 삶을 위한 혁신 제품 대거 선보여 2015-01-08 09:24:33
■ ‘g3 시리즈’, ‘아카(aka)’, ‘g워치r’로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lg전자가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전시회 ‘ces 2015’에서 올해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ces는 매년 전세계 3,100여 기업이 참여하고 1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2위의 반란…틈새시장 노린다 2014-12-03 17:03:19
있습니다. 이러한 세그멘테이션 전략은 글로벌 기업과의 전면전을 피하고, 포화된 시장에서 의미있는 시장 기반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당장 많은 양을 팔아 점유율을 올릴 수는 없어도, 2~3위 기업들이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계속 하고 있다는 점을 과시해 1위 기업에 다소 뒤쳐지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젊고...
2위의 반란··· 틈새시장 노린다 2014-12-03 17:03:16
있습니다. 이러한 세그멘테이션 전략은 글로벌 기업과의 전면전을 피하고, 포화된 시장에서 의미있는 시장 기반을 확보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당장 많은 양을 팔아 점유율을 올릴 수는 없어도, 2~3위 기업들이 새로운 시도와 도전을 계속 하고 있다는 점을 과시해 1위 기업에 다소 뒤쳐지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다 젊고...
SK-II, 획기적인 ‘마그네틱 아이 케어’ 출시 2014-10-01 12:03:02
키트는 sk-ii 글로벌 최초로 한국 시장에 먼저 출시해 아이 케어에 관심이 높은 한국 여성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sk-ii 마그네틱 아이 케어’에 포함된 ‘sk-ii 스템파워 아이 크림’은 업그레이드된 스템 아카넥스 아이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힘없는 눈꺼풀을 탄탄하게 하고 처지는 눈꼬리를 샤프하게 만들며 늘어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