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휠라-BTS 협업 컬렉션 `나우 온`…21일 예약판매 2021-02-19 10:31:56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이라는 별칭 만큼, ‘콜라보 명가’로 불리는 휠라가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휠라(FILA)는 브랜드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FILA X BTS 나우 온(Now ON) 컬렉션’을 출시, 오는 21일부터 25일까지 단 5일간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아이멜리, 100억원 규모 中 공급 계약 체결 2021-02-03 16:33:08
주목된다. 아이멜리는 아트와 코스메틱을 콜라보한 컨셉의 감각적인 브랜드로 기존 기초화장품에 대한 인식을 뛰어 넘어 소비자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았다. 폭넓은 소비자 스펙트럼을 고루 만족시킬 수 있는 수준 높은 연구개발로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았으며,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과 SNS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
‘우비소녀’ 권진영, 19일 개최 ‘레인보우 콘서트’ MC 발탁 2021-01-14 13:40:08
앞서 “아트위캔과는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데, 이번 기회에 발달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일 소중한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권진영은 이어 "이번 기회에 주위 분들과도 콘서트에 대한 경험을 나누면서 장애 인식 개선에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권진영이 사회를 맡은 ‘레인보우...
'우비소녀' 권진영, '레인보우 콘서트' MC 맡는다…"설 연휴 방송" 2021-01-14 09:06:00
앞서 “아트위캔과는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데, 이번 기회에 발달장애인에 대한 이해를 높일 소중한 기회가 될 것 같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어 권진영은 "이번 기회에 주위 분들과도 콘서트에 대한 경험을 나누면서 장애 인식 개선에 함께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다. 권진영이 사회를 맡은 ‘레인보우 콘서트’는...
韓 중기, 예술 입힌 마스크로 美 공략 나섰다 2020-12-29 17:06:48
아트콜라보’라고 표현했다. 아트콜라보는 아트 컬래버레이션의 줄임말로, 예술과 비즈니스의 결합을 뜻한다. 그는 국내에서도 아트콜라보를 확산시킨 대표적인 작가로 꼽힌다. 그는 2012년부터 5년간 KOTRA 아트디렉터로 활동하면서 수백여 곳의 수출 중소기업과 작가들의 만남을 주선했다. 통상 아트콜라보는 대기업들이...
KOTRA, 뉴욕서 K마스크 지원 2020-12-29 17:05:44
KOTRA가 지난달부터 시작한 ‘디자인콜라보 패션마스크 프로젝트’는 내년 1월까지 미국 뉴욕에서 바이어 상담 등을 통해 본격 판매될 예정이다. KOTRA는 한젬마 아트디렉터와 함께 디자인 전문성을 보유한 홍원표, 빠키, 쿤 등 국내 유명 아티스트 12명을 섭외했다. 이어 지난달 말 국내 마스크 생산기업 여덟 곳에 이들과...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2020 예비창업패키지] 이수명 아트앤아트테크 대표 “국내 미술작가 한 데 모은 허브역할 할 것” 2020-12-17 10:39:00
중동 진출도 계획 중이다. 오프라인상의 아트콜라보도 가능하다. 작가 간에 서로 협업을 원하는 작가에게 직접 제안을 할 수 있다. 이 과정에서 아트앤아트테크는 컨설팅과 비대면 계약 지원을 맡는다. 이수명 대표의 첫 목표는 콜라보가 가능할 만큼 충분한 데이터를 확보하는 것. 그 다음에는 앱에 사용자를 위한 볼거...
마이스터모터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서초서비스센터 2020-12-10 17:14:46
페인트 부스까지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센터로 운영되고 있으며, 지리적으로도 경부 고속도로 양재 IC, 양재 코스트코, 이마트와 근거리에 위치하여 고객 접근성과 편리성을 최대한 배려하고 있다. 또한 전국 서비스센터 중 유일하게 여성고객 전용 공간인 "캐랜시아"를 운영하여 `네일아트 및 화장품 아이템`과...
포스코인터 봉사단, 사회적 기업 성장 위해 재능기부 2020-11-26 11:00:08
콜라보, 아트임팩트, 우프코리아, 은하수미술관, 캐어유, 학교네 등 6개사다. 봉사단은 온라인과 월 1회 이상의 오프라인 교류를 통해 총 120여회, 230여 시간에 걸쳐 사회적 기업의 현안을 파악하고 멘토링을 진행했다. 일례로 망, 페트병 등 폐자원을 활용한 제품을 생산·유통하는 아트임팩트에는 포스코인터내셔널의...
문화(Culture)를 사람들과 함께 하며 산업화로 이끄는 스타트업 2020-11-25 15:48:38
시작했다. 다양한 아트콜라보 제안이 들어왔고 그러다 작가로 데뷔했다. 이를 수이앤 브랜드로 본격적인 콘텐츠 사업을 진행 중이다. 일러스트와 캐릭터 시장은 점점 다양해지면서 규모도 커지고 있다. ‘K 컬쳐’가 주목 받으며 일러스트, 캐릭터 시장도 커지고 있다는 것이 송대표의 설명. 예능, 교양방송에서도 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