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정규 2집 수록곡 ‘Magic’ 프로모션 스케줄 공개…글로벌 공략 본격화 2021-06-07 12:40:09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지난 1일 발표한 ‘톱 40’ 애드 보드(ADD BOARD) 공동 1위에 올랐다. ‘톱 40’ 애드 보드는 미국 내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재생하기 위해 음악을 등록한 라디오국의 수를 취합한 것으로, ‘Magic’은 총 180개 라디오국 중 36개에 등록됐다. K-팝 아티스트의 음원이 발매와 동시에 애드 보드의...
TXT, 방탄 뒤이어 미국 行…글로벌 공략 2021-06-07 09:14:29
미디어베이스(Mediabase)가 지난 1일 발표한 ‘톱 40’ 애드 보드(ADD BOARD) 공동 1위에 올랐다. ‘톱 40’ 애드 보드는 미국 내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재생하기 위해 음악을 등록한 라디오국의 수를 취합한 것으로, ‘Magic’은 총 180개 라디오국 중 36개에 등록됐다. K-팝 아티스트의 음원이 발매와 동시에 애드 보드의...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6천만 명 돌파…전 세계 아티스트 1위 가시권 2021-04-13 11:38:00
이미 작년 7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뛰어넘어 가장 많은 유튜브 구독자 수를 확보한 여성 아티스트가 됐다. 이후 3개월 사이 에미넴, 애드 시런, DJ 마시멜로를 순차적으로 따돌리며 오직 저스틴 비버(6200만여 명)만을 자신들의 앞자리에 남겨뒀던 터다. 당시 저스틴 비버와 900만여 명이던 격차는 이제 불과 200만...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6000만 돌파…저스틴 비버 넘을까 [공식] 2021-04-13 09:33:20
블랙핑크는 지난해 7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뛰어넘고 가장 많은 유튜브 구독자 수를 확보한 여성 아티스트가 됐다. 이후 3개월 사이 에미넴, 애드 시런, DJ 마시멜로를 순차적으로 따돌렸고, 전 세계 아티스트 유튜브 구독자수 1위는 저스틴 비버(6200만여 명)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 저스틴 비버와의 격차는 200만...
블랙핑크, 유튜브 구독자 6천만 명 돌파…전 세계 아티스트 1위 가시권 2021-04-13 09:10:07
최초·최고 수치다. 블랙핑크는 이미 작년 7월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를 뛰어넘어 가장 많은 유튜브 구독자 수를 확보한 여성 아티스트가 됐다. 이후 3개월 사이 에미넴, 애드 시런, DJ 마시멜로를 순차적으로 따돌리며 오직 저스틴 비버(6200만여 명)만을 자신들의 앞자리에 남겨뒀던 터다. 당시 저스틴 비버와...
버즈빌, 신한카드 앱에 버튼형 광고 서비스 2021-02-09 17:17:30
광고 서비스 ‘버즈애드 팝’을 제공한다고 9일 발표했다. ‘버즈애드 팝’은 앱 실행 없이 스마트폰 홈 화면에서 맞춤형 보상형 광고 등을 제공하는 일명 버튼형 광고 서비스다. 버즈빌 관계자는 “사용자에게 더 많은 적립 기회를 제공하면서 광고 노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신한페이판은 28일까지...
짜파구리 요리하는 BTS 팬…미 10대 배우에 '한류 홍보' 표창 2021-01-06 13:37:12
열성 팬이기도 한 밀러는 2019년 LA에서 열린 'K팝 월드 페스티벌' 행사에 출전해 BTS 노래 '페이크 러브'에 맞춰 춤을 춰 커버댄스 부문 1등을 차지하기도 했다. 밀러는 "K팝에 대한 관심으로 시작된 한국 문화 사랑이 한식, 한국어로까지 이어졌고, 현재 로스앤젤레스 캘리포니아대학(UCLA)에서 한국어를...
한국관광공사 광고영상, '올해의 광고PR대상' 선정 2020-11-27 10:37:08
HS애드가 제작한 한국관광공사의 '필 더 리듬 오브 코리아'(Feel the Rhythm of Korea) 광고 영상이 한국광고PR실학회의 '올해의 광고PR대상'을 27일 수상했다. '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라는 뜻의 영상은 외국인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서울과 부산 등 국내 주요 도시를 2분 내외로 소개하는데,...
'한국의 리듬을 느껴라!'…HS애드 제작 관광 홍보 영상 화제 2020-09-09 11:19:44
'한국의 리듬을 느껴라!'…HS애드 제작 관광 홍보 영상 화제 (서울=연합뉴스) 최재서 기자 = LG 계열 광고회사 HS애드가 제작한 관광 홍보 영상 '한국의 리듬을 느끼세요'(Feel the Rhythm of KOREA)가 인기를 얻고 있다. HS애드는 한국관광공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한국 관광 홍보 영상 3편의 조회...
`2019 스마트미디어X 캠프` 디캠프 디데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업체 `(주)그럼에도` 우승 2019-04-26 11:01:43
행태를 추론해 광고주를 만족시키는 애드테크 기법을 소개했다. 은행권청년창업재단 상임이사장상을 받은 닛픽(대표 김준영)은 사람들이 제품과 서비스에서 느낀 불편 사항을 공유하고 이를 데이터로 분석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다. KCA 원장상을 수상한 팝인브리지(대표 송기백)는 사용자가 직접 음원을 완성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