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키오스크가 주문만 받을까?…"당신의 성별·나이까지 파악합니다" [긱스] 2023-08-22 09:19:48
애프터서비스(AS)는 전국적으로 가능할까요? A. 서울, 부산, 대전 등에 서비스센터 갖췄고 올해 안으로 광주에도 열 겁니다. 야놀자, 이마트24, KT 같은 회사들은 다 전국 사업을 하는 곳이잖아요. 현재 키오스크 회사 중에 그걸 다 해줄 만한 곳이 없습니다. 저희는 통합 솔루션을 추구하기 때문에 AS도 중요하게 생각하고...
기아, EV9 전용 케어서비스 시작…원격진단·딜리버리 2023-08-08 10:07:41
생애주기에 걸쳐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는 이같은 내용의 EV9 전용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기아는 무선(OTA, Over the air)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해 차량 상태를 관리하는 한편, 정비거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가 났을...
기아, EV9 전용 케어 서비스 마련 2023-08-08 09:34:56
전 생애주기 걸친 애프터 서비스 제공 기아가 ev9 출시를 맞아 전용 케어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기능을 이용해 차 상태를 관리하는 한편, 정비거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가 났을 경우 자동 긴급 구조 및 사고 처리를 도울 예정이다....
기아, EV9 전용 케어 서비스 출시…원격진단·정비 2023-08-08 09:28:59
생애주기에 걸쳐 애프터 서비스를 제공한다. 기아는 무선 소프트웨어(OTA) 업데이트 기능을 이용해 차량 상태를 관리한다. 정비거점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가 났을 경우 자동 긴급 구조 및 사고 처리를 도울 예정이다. 정비를 위한 차량 입고, 출고 전반의 케어...
기아, EV9 전용 관리서비스 시작…원격진단·K딜러버리 2023-08-08 09:26:55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우선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TA) 기능을 이용해 차량 상태를 관리한다. 정비소 방문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원격 진단 서비스를 제공하고 에어백이 전개되는 사고가 났을 경우 자동 긴급 구조 및 사고 처리를 도울 예정이다. 정비소 입고가 필요한 경우 고객의 차량을 픽업해 정비한 뒤...
단순함으로 다양성을 넘보다…'제3의 길' 낫싱 폰 투 써보니 2023-07-31 06:00:01
서비스 센터는 운영하고 있지만, 수리보다는 제품 교체를 중심으로 애프터서비스(A/S)를 진행한다는 점도 아쉽다. 배터리 충전 시간도 아쉬운 부분 가운데 하나다. 4천700mAh 용량 배터리는 하루 이상 쓸 수 있긴 하지만, 배터리가 방전된 뒤부터 100%까지 충전하려면 2시간 가까이 기다려야 했다. 다른 제조사들의 주력...
TJ미디어, 침수 피해 노래방 업주에 무상 수리 지원 2023-07-27 09:44:22
제품은 스피커와 모니터(TV)를 제외한 TJ제품 전체 모델이다. TJ미디어는 상생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매년 침수 노래방 기기에 대한 무상 수리를 제공하고 있다. 수리를 받으려면 TJ미디어 애프터서비스(AS) 센터를 방문하거나 사전 접수 후 택배 등으로 보내면 된다. 전국 TJ미디어 AS 센터 정보는 TJ미디어 홈페이지에서...
최첨단 안전 '스웨디시 럭셔리'…한국서 잘나가는 볼보 2023-07-25 16:19:59
만족도(TGR)와 애프터서비스(AS) 만족도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와 함께 2년 연속 수입차 잔존 가치 1위를 기록했다.○SUV·크로스컨트리 ‘쌍두마차’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안전은 옵션이 될 수 없다’는 철학 아래 최첨단 안전 사양을 전 차종에 적용하고 있다. 한국 시장을 위해 티맵모빌리티와 공동으로 개발한...
코웨이, 침수 피해 고객에 무상 수리·교체 서비스 지원 2023-07-20 17:11:05
마련하고 렌털 고객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과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코웨이는 제품이 완전 침수 또는 파손되거나 유실되어 수리가 불가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무상 교환 조치를 진행한다. 제품 피해로 사용하지 못한 기간에 대해서는 해당 기간만큼 렌털료 할인을 지원한다. 큰 피해를 입은 충남 ...
코웨이, 침수 피해 렌탈고객에 무상수리·교체 서비스 2023-07-20 13:59:27
점검과 애프터서비스(AS)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제품이 완전 침수됐거나 파손, 유실돼 수리가 불가능할 경우에는 새 제품으로 바꿔준다. 코웨이는 수해로 제품을 사용하지 못하는 기간에는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코웨이 렌탈 제품 침수 피해를 본 고객은 고객센터(☎ 1588-5200)에 서비스를 신청하면 서비스매니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