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피자집 직원 아니었어?"…Z세대 열광한 티셔츠 정체 2023-06-13 21:00:04
코오롱인더스트리FnC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은 지난달 인구 소멸 위기 지역 중 한 곳을 선정, 해당 도시를 상징하는 색을 상품에 반영하는 협업 '로컬 프로젝트'의 발자취를 소개하는 팝업 전시를 진행했다. 이같은 이색 협업 굿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게재를 즐기는 Z세대에게 노출도를...
"제작비 터졌다"는 '퀸덤퍼즐', 엠넷 매운 맛 계보 이을까 [종합] 2023-06-13 17:43:52
트리플에스 서연·지우, 위클리 수진·지한·소은·조아, 우아 나나·우연, AOA 출신 도화, CLC 출신 예은, 러블리즈 출신 케이가 참석했다. '퀸덤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맞춰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타일도, 분위기도, 그간의 이미지도 모두 다른...
위클리 "'퀸덤퍼즐' 최다 인원 출연? 그만큼 매력 많은 팀" 2023-06-13 15:01:20
트리플에스 서연·지우, 위클리 수진·지한·소은·조아, 우아 나나·우연, AOA 출신 도화, CLC 출신 예은, 러블리즈 출신 케이가 참석했다. '퀸덤퍼즐'은 기존 활동하던 걸그룹 멤버 또는 여성 아티스트들을 퍼즐처럼 맞춰 최상의 조합을 완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스타일도, 분위기도, 그간의 이미지도 모두 다른...
커피 칵테일·수입술로 '레드오션' 뚫는 카페들 2023-06-12 17:50:52
판매하는 에스프레소바가 시범 운영되고 있다. 이들 세 개 매장에서 칵테일 메뉴의 올해 1~5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두 배 증가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가 있는 복합매장 5곳에서 와인과 맥주를 팔고 있다. 스타벅스는 서울 은평구 진관동에 있는 더북한산점에서 코냑향을 가미한...
커피 맛집이라길래 갔는데…요즘 뜨는 뜻밖의 '혼술 성지' [하수정의 티타임] 2023-06-12 15:36:13
판매하는 에스프레소바가 시범운영되고 있다. 올해 1~5월 중 이들 세 개 매장에서 칵테일 메뉴 판매량은 전년동기대비 두 배 증가했다. 주류를 판매하는 카페는 파스쿠찌 뿐 만은 아니다. 매일유업이 운영하는 폴바셋은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가 있는 복합매장 5곳에서 와인과 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스타벅스의 경우...
'69년역사' 도요타 크라운 국내 출시…크로스오버 타입 HEV 모델 2023-06-05 14:44:52
스포츠, 에스테이트 등 4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이중 국내에는 크로스오버 타입부터 출시된다. 도요타는 향후 시장 반응을 보고 추가 도입을 검토할 계획이다. 크라운 크로스오버 타입은 스포츠유틸리티차(SUV) 유행 속에서도 세단의 고급감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찾는 이들을 위해 설계됐다. 망치의 머리를 형상화한...
"세련된 외모에 심쿵"…도요타 '자존심' 크라운 국내 출시 2023-06-05 11:23:15
스포츠, 에스테이트 등 4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국내에는 4가지 모델 중 크로스오버 타입이 먼저 출시된다. 파워트레인은 2.5ℓ 하이브리드와 2.4ℓ 듀얼 부스트 하이브리드 두 가지다. 크라운의 외관은 전통적 3박스 구조를 탈피해 전면부와 후면부가 자연스럽게 연결돼 세련된 크로스오버 스타일을 구현했다. 측면에는...
"여기서 이런 것도 팔아?"…'제니' 앞세운 이유 있었네 2023-06-03 20:00:01
펫(반려동물) 등으로 라이프스타일 영역 확장 흐름에 편승했다. 패션 쇼핑몰 에이블리도 디지털?미니가전에 이어 지난해 4분기 식품 카테고리를 추가하고 '모바일 편의점'을 표방하고 나섰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온라인쇼핑몰 에스아이빌리지의 경우 고가 가전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해당 쇼핑몰의 지난해...
SM엔터, 에스파 신작 성공으로 SM 3.0 시대 본격 개막…장철혁 CEO “엔터업계 발전을 주도하는 SM이니셔티브 보여줄 것" 2023-05-26 16:15:06
달성 등 성과로 나타나며, 에스파의 새로운 콘셉트 및 음악 스타일에 대하여 코어 팬덤은 물론 국내외 대중의 폭발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음반 활동 이후 K팝 그룹 최초 칸 영화제 참석,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의 글로벌 투어 등을 이어가는 에스파는 ‘글로벌 팬덤 확장’이라는 SM 3.0 전략에 따라, 올...
에스파 성공으로 증명한 SM의 변화…'SM 3.0' 시대 활짝 2023-05-26 16:00:08
성과로 나타났다. 에스파의 새로운 콘셉트 및 음악 스타일에 대해 코어 팬덤은 물론 국내외 대중의 폭발적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음반 활동 이후 K팝 그룹 최초 칸 영화제 참석,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에서의 글로벌 투어 등을 이어가는 에스파는 '글로벌 팬덤 확장'이라는 SM 3.0 전략에 따라 올 하반기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