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하이볼 'MZ 주당' 입맛 잡자…치킨집서 벌어진 일 2023-11-29 14:41:20
많아지는 여름 성수기인 6월부터 10월까지 월평균 약 2000잔이 넘게 팔려 인기 메뉴로 자리 잡았다는 설명이다. BBQ 관계자는 "하이볼을 치킨이나 피자와 함께 캐주얼하게 즐기는 2030세대 고객이 많다"며 "빠르게 변하는 소비자 수요에 맞춰 새로운 메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정민 한경닷컴 기자...
신한라이프, 결식 우려 아동에 건강식단키트…점자동화책·보드판 도서관 기증 2023-11-27 15:57:11
올해 여름방학 기간에는 서울지역 취약계층 아동 500명에게 1억원 규모의 건강식단 2000끼를 지원했다. 이 사업을 통해 현재까지 총 3800여 명의 아동에게 2만4400끼, 총 17억원 상당의 식사를 제공했다는 설명이다. 건강식단은 성장기 아동의 건강 증진과 다양한 먹거리 경험 제공을 위해 전문 식품업체를 통해 제작했다....
"래미안에 크리스마스 별빛이 내려요" 2023-11-27 15:32:13
봄에는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여름 스마일 컬러팝(Smile Colorpop), 가을 더 하이라이트(The HighLight)를 주제로 시즌 전시를 개최했다. 연말과 성탄절 시즌을 맞아 진행 중인 'Christmas in the HighLight'는 눈꽃이 날리는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컨셉이다. 이번 전시는 내년 1월21일까지 진행된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서 크리스마스 세상 만나요" 2023-11-27 14:23:33
플라워 샤워(Flower Shower), 여름 스마일 컬러팝(Smile Colorpop), 가을 더 하이라이트(The HighLight)를 주제로 시즌 전시를 열었다. 매 시즌별 새로운 주제로 전시를 기획하고 있는 만큼 마지막 전시는 연말과 성탄절 시즌을 맞아 눈꽃이 날리는 크리스마스 세상 속으로 들어가는 듯한 느낌을 주기로 한 것이다. 이번...
본도시락 "돌봄도시락 매출 작년보다 230% 늘어" 2023-11-27 09:57:50
본도시락은 지난 여름방학 시즌 돌봄도시락 매출이 작년보다 230% 늘었다고 27일 밝혔다. 판매량은 약 8만4천개로 3.1배 증가했다. 본도시락 매장 430여곳 중 29%가 돌봄도시락 납품에 참여하고 있으며 일부 매장은 월 매출에서 돌봄도시락이 차지하는 비중이 20% 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본도시락은 지난 7월 돌봄도시락...
"파리는 전쟁터"…그 속에서 우뚝 선 김나래 파티시에 2023-11-21 09:00:06
2011년 여름부터 1년간 괌 하얏트 호텔에서 근무하게 된다. 이후 3년간은 서울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일했는데, 한국에서의 첫 직장생활이 녹록지는 않았다. 김씨는 "휴가를 신청하지 못했다. 조직문화가 익숙하지 않아서 이해를 못 했다"며 "사회 초년생이어서 힘들었던 것 같다"고 떠올렸다. 고민하던 김씨에게...
캐비아 듬뿍 해조류칩에 돔페리뇽 한잔…입안 가득 바다가 톡톡~ 2023-10-26 18:26:21
차지하고 있는 PDT바의 칵테일 메뉴와 완벽한 페어링이 이뤄진다. 바텐더들은 레스토랑만큼이나 로컬 재료에 목숨을 건다. 버번위스키에 베이컨 향을 입힌 ‘벤턴스 올드 패션드(Benton’s old fashioned)’와 시트러스 뉘앙스가 은은한 럼 베이스의 ‘패딩턴(Paddington)’을 추천한다. 곁들이는 메뉴로는 광둥요리 딤섬...
마라탕 브랜드 소림마라, ‘소림마라면 컵라면’ 세븐일레븐 및 미니스톱에 출시 2023-10-25 15:55:18
여름 인기 메뉴인 냉면을 제치고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배달음식 선호도 1위까지 올랐다. 이러한 외식 트렌드에 따라 얼얼하면서도 매콤한 마라탕의 맛을 그대로 옮긴 이번 신제품 역시 많은 고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소림마라’는 국내 200호점을 돌파, 끊임없는 전략 강화와 제품 개발 등을 통해 한국을...
풀무원, '즉석 칼국수' 2종 출시...열탕면 제품 확대 2023-10-25 09:42:20
제품 '즉석 칼국수'를 시작으로 다양한 메뉴로 열탕면 제품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향후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상온 타입의 열탕면까지 출시해 'K-누들' 간편식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신제품 '즉석칼국수'는 진공 반죽으로 치대고 숙성하는 과정을 적용해 면을 완성했다. 끓는...
11일 만에 20만개·한달 만에 50만잔…'가을의 맛'에 열린 지갑 2023-10-24 14:27:54
편의점 GS25가 지난 12일 선보인 가을 제철 베이커리 메뉴 '브레디크 가을밤 생크림빵'이 출시 11일 만에 누적 판매량 20만개를 돌파했다. 신제품은 밤의 풍미를 살린 생크림과 밤 앙금을 넣은 빵이다. 가을 제철 식재료인 밤을 활용한 생크림빵 출시 소식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등을 통해 입소문을 탄 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