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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百, 대구에 도심형 아울렛 선보여 2018-09-13 17:58:02
영캐주얼 등의 쇼핑 카테고리도 강화했다.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인 ‘오프웍스’ 임시 매장도 문을 연다. 오프 프라이스 스토어는 유명 브랜드의 재고 상품을 유통업체가 직접 사들여 기존 아울렛 제품보다 더 많이 할인해 판매하는 매장을 말한다.오프웍스 할인율은 최초 판매가 대비 75~90%로, 통상적인...
2300억 '피코크 식탁'차린 이마트… 백화점·대형마트도 'HMR 도전장' 2018-09-11 17:42:33
10명 중 7명은 다른 상품도 산다는 얘기다. 화장품(47.6%), 영캐주얼(40.5%), 여성의류(36%), 명품(19.8%) 등을 압도했다.원테이블에 대한 선호는 특히 vip 소비자가 컸다. 올 들어 7월까지 판매된 원테이블 매출의 53.2%가 vip 소비자로부터 나왔다. 백화점에서 씀씀이가 큰 ‘충성고객’이 특히 많이 샀다는...
신세계 강남점, 여성복 매장에 화장품편집숍 '시코르' 오픈 2018-09-11 10:25:07
영캐주얼 매장 가운데 설치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로 다른 성격으로 매장을 구성해 쇼핑객의 욕구를 자극하고자 여성복 매장 한가운데 화장품 매장을 설치했다고 설명했다. 이은영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팀장은 "서로 다른 성격으로 매장을 구성하면 해당 브랜드는 물론 주변 매출도 끌어올리는 효과가 있다"며 "시코르만의...
신세계백화점, 여성 영캐주얼 매장에 '시코르' 개점…"시너지 기대" 2018-09-11 08:19:39
5층 여성복 영캐주얼 매장 한복판에 화장품 편집숍 '시코르' 15호점을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강남역 영캐주얼 매장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신진 디자이너 등 인기 패션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았다. 온라인 쇼핑몰 1위인 ‘임블리’ sns 인플루언서 매장 ‘소호픽’ 등으로 채운 142평 규모이다....
'가을이 성큼'…백화점 가을 코트·골프 웨어 대전 2018-09-01 06:00:02
9만9천∼11만9천원에 판매된다. 잠실점은 2일까지 '영캐주얼 가을 상품 총출동' 행사를 열고 잇미샤, 라인, 제이제이지고트 등 7개 브랜드의 가을 인기상품과 1년된 역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또 탠디, 소다, 미소페 등이 참여하는 '가을 슈즈 페스티벌', 나이키,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등의...
오브제·오즈세컨·세컨플로어, 한섬 스타일로 바뀐다 2018-07-11 09:58:15
수 있는 '포멀&데일리' 라인을 확대한다. 영캐주얼 브랜드 세컨플로어는 '가성비'를 앞세우고 티셔츠와 같은 단품 중심에서 아우터, 원피스, 데님류 등 복종을 다각화해 영캐주얼 브랜드로서 인지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노세일'로 대표되는 한섬의 판매 정책도 동일하게 도입한다. 브랜드...
데코앤이, 개그맨 조세호 소속사 인수 2018-07-05 18:02:47
2대 주주에 오른다.데코앤이는 영캐주얼 브랜드 ‘deco’ 등을 보유한 봉제의복 제조업체다. 지난해 매출 468억원에 영업손실 98억원을 기록했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 계열인 스타캠프202는 지난달 데코앤이 지분 5.54%를 확보해 최대주주에 올랐다.증권업계에서는 데코앤이를 중심으로 씨그널엔터테인먼트와...
[마켓인사이트]데코앤이, 조세호-김신영 소속사 인수...몸값 치솟는 엔터업계 2018-07-05 08:28:58
데코앤이는 영캐주얼 브랜드 ‘deco’ 등을 보유한 봉제의복 제조업체다. 지난해 매출 468억원에 영업손실 98억원을 올렸다.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인 스타캠프202는 지난달 데코앤이 지분 5.54%를 확보해 최대주주에 올랐다. 데코앤이를 중심으로 씨그널엔터테인먼트와 김종학프로덕션, a9미디어가 연대하는...
데코앤이 최대주주 스타캠프202로 변경 2018-06-29 09:09:24
데코앤이 최대주주가 됐다.데코앤이는 영캐주얼 브랜드 ‘deco’ 등을 보유한 봉제의복 제조업체다. 지난해 매출 468억원에 영업손실 98억원을 올렸다. 새로 최대주주가 된 스타캠프202는 연예매니지먼트 사업을 하는 씨그널엔터테인먼트그룹에 속해있다. 지난해 매출 9억7800만원에 6억6000만원의 당기순손실을...
롯데, 패션 전문회사 '롯데지에프알' 출범…"2022년 매출 1조 목표" 2018-05-31 15:22:58
타겟의 영캐주얼 브랜드인 ‘나이스클랍(nice claup)’과 영컨템퍼포리 브랜드인 ‘티렌(thyren)’ 등 자체 브랜드를 직접 운영하고 있다. 롯데마트의 패션의류pb인 테(te)의 상품 공급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통합은 변화하는 경영 환경에 대응하고 사업별 고유한 영역에 집중하기 위해 이뤄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