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르노삼성차, "책 읽어주는 차 타고 예술 세계로 떠나자" 2015-07-15 11:57:10
예술적 감성을 더하기 위해 마련한 것으로, 유명 고전 문학작품을 오디오 북으로 제작해 총 1,000명에게 배포한다. 제작된 오디오 북은 총 9가지 작품으로 감성적인 테마로 디자인한 3 종류의 usb에 장르별 3가지 작품을 담아 제공한다. 이번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http://www.renaultsamsungm.com/audiobook)에서...
한화그룹, `한화예술더하기`사업 바꾼다‥전통문화 중심 새단장 2015-05-13 10:44:36
함께 지난 6년간 운영해온 ‘한화예술더하기’ 사업을 전통문화예술교육 중심으로 새롭게 단장해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한화예술더하기는 전국의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을 대상으로 지난 2009년부터 실시해 온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한화그룹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업은 2015~2017년 3년간...
[도현영의 아티스트처럼 즐겁게 돈 벌기] 9편. 실전 편 2015-02-25 09:58:55
- 시간의 가치를 더하기 위해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갖는다. - 환경의 변화를 기회로 만든다. - 내 취향을 찾기 위한 새로운 수집을 시작한다. - 생각보다 행동으로! 지금 당장 움직인다. - 예상 밖의 연결을 만들어 내는 다양한 만남을 기대한다. -지금 이 순간 ‘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버리고 또 버리는 심플함을...
한화그룹 "소외층 아동 문화예술교육 성과 '쏠쏠'" 2015-01-30 14:44:43
'한화예술더하기' 3년 운영 성과 발표 한화그룹이 2009년부터 한국메세나협회와 손잡고 소외계층 아동을 상대로 펼치고 있는 문화예술교육 사회공헌활동 '한화예술더하기'가 의미있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조사됐다. 한화그룹은 2012년부터 작년까지 3년 동안 프로그램에 참여한 초등학교...
[김헌식 칼럼] 무한도전, 아이유… 정치권력의 달력은 이제 연예인 권력에 좌우? 2014-12-04 12:24:59
수 없었던 그는 2월에서 하루를 가져와 더하기도 했다. 서양의 7월(July)과 8월(August)이 율리우스 카이사르와 아우구스투스 황제의 이름에서 비롯됐으니 이는 권력과 달력의 관계를 잘 말해주고 있다. 그런데 율리우스력은 실제 시간과 미묘한 차이가 있어서 16세기 말에는 그 오차가 약 10일까지 벌어졌다. 이 때문에...
한화투자증권, '한화 예술더하기' 사회공헌 진행 2014-11-18 09:40:00
'한화 예술더하기'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한화 예술더하기'는 2009년부터 한화그룹과 한국메세나협회가 공동으로 운영해 온 저소득층 아동 대상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이다. 한화투자증권은 2012년부터 매달 선유지역아동센터와 문화예술교육 활동을 펼치고 있다.이번 활동에 참여한...
리얼 vs 드라마, 스위치드 앳 버스의 현실감 그리고 진실성 2014-07-30 11:19:07
앳 버스 속 다프네 캐릭터에 현실감을 더하기 위해 패션보다는 스포츠에 관심이 많고 승부욕 강한 역할을 선보이는 것을 택했다. 많은 아이템들을 레이어링하는 것보다는 간단한 티셔츠에 팬츠를 선택했고, 헤어 스타일과 액세서리도 과한 스타일은 배제한다. 드라마 속 스타일링은 단순한 극의 재미 요소를 뛰어 넘어 기획...
한화그룹, 자매결연 아동들과 '특별한 예술체험 활동' 2014-07-23 15:00:15
행사는 환경을 접목한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교육을 통해 환경인식개선을 도모하는 ‘한화예술더하기’ 사회공헌 사업 가운데 하나다. 2009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한화예술더하기’는 봉사자들의 일방적 지원이 아니라, 복지시설 어린이들이 책임감을 갖고 주도적으로 참여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할...
전국 초등학교 8곳에 경제 도서관…아동 문화예술교육 사업도 2014-07-04 07:00:28
대상 문화예술교육사업 ‘한화 예술 더하기’에도 적극적이다. 한화투자증권은 2년 전부터 서울 양평동에 있는 선유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매달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이 행사를 통해 회사 임직원들은 아동들과 함께 미디어아트, 스토리텔링, 음악, 미술, 무용, 사진, 연극, 공예, 디자인 등 9가지 분야의...
[2014 상반기 고객감동 방송광고] 기아자동차, 빙상여제의 호쾌한 해변 드라이브…멈출수 없는 '질주본능' 담다 2014-06-25 07:00:37
직접적인 참여를 더하기 위해 36초 댓글 이벤트를 기획했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 중 1명을 선발해 직접 소치를 방문, 이 선수에게 응원 책자를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기아차 관계자는 “기아차 브랜드의 즐겁고 신나는 이미지를 더 강화시켰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송태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