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클래시스, 3분기 매출 594억원...세 분기 연속 최대 매출 2024-11-07 16:09:58
성장을 주도했다. 국내에서는 본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소모품 판매액 성장이 뒤를 이었다. 회사는 “최근 국내 온라인상에서 볼뉴머에 대한 검색량이 매우 높게 증가했다”며 “4분기는 올해 3분기 누적 판매량보다 더 높은 수준의 소모품 매출이 발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해외서도 볼뉴머의 확산속도가 빨...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 디지털 취약 소상공인에 '찾아가는 디지털 교육' 추진 2024-11-07 15:57:14
경험 부족으로 온라인·모바일 시장에 접근을 두려워하거나 온라인 마케팅, 데이터 분석 등의 작업에 불편함과 어려움을 토로했다. 경상원은 이 같은 문제 해결을 위해 경상원 북서센터는 올해 8월부터 디지털 취약계층(1인 소상공인 점포, 고령층 운영 점포 등)의 디지털 전환을 돕기 위해 소상공인 점포를 직접 방문해...
[가톨릭관동대학교 2024년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미용재료 공동제조, 공동구매 C2M 서비스를 개발하는 ‘레저런스’ 2024-11-06 19:50:36
만든 브랜드이기 때문에 온라인 가격 노출에 따른 리스크 없이 점판을 안정적으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덧붙여 “매장 행사용 제품을 공동 제조하기 때문에 부담 없는 단가로 구매해서 효율적으로 고객들에게 증정할 수 있다”며 “매장 마케팅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KT알파, 3분기 영업이익 33억원…작년보다 21.3% 증가 2024-11-06 17:24:10
확대 및 온라인 마케팅 강화로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고 KT알파 쇼핑은 분석했다. 특히 티몬·위메프 미정산 사태 발생 후 추석 시즌 모바일 상품권 취급고(판매상품 총액)가 작년보다 23% 증가했다. 콘텐츠미디어 사업 매출은 9.8% 감소한 106억원으로 집계됐다. KT알파는 지난달 7일 이사회를 열고 콘텐츠미디어 부문 내...
[팩트체크] '빼빼로데이'는 제과업체가 만들었다? 2024-11-06 08:15:01
'빼빼로데이'가 다가오면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는 빼빼로데이가 특정 제과업체와 유통업계가 만들어낸 상술이라는 비판을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다. 가족, 연인, 친구, 직장 동료를 가리지 않고 얇은 막대 모양의 초콜릿 과자를 주고받는 이 기념일은 수십 년을 거쳐 사실상 한국의 토종 문화로 자리 잡았지만,...
[서원대학교 2024년 창업도약패키지 선정기업] 인조잔디 제품을 생산, 시공, 유지 관리하는 기업 ‘웰니스’ 2024-11-05 22:59:53
기관 직접 방문, 홍보물 발송 등을 통한 오프라인 마케팅을 실시한다. 또한 SNS 및 블로그 운영 등 온라인 마케팅을 통해 회사와 제품의 인지도 상승을 위해 지속적인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아직 수출실적은 없으나, 수출바우처 지원사업 수행 등을 통해 해외 판로개척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코트라...
이마트, 하루매출 첫 1000억…'쓱데이' 반값 할인에 몰렸다 2024-11-05 17:53:01
소비자의 가격 민감도가 커진 상황에서 파격적인 마케팅으로 ‘돌파구’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5일 이마트에 따르면 지난 1~3일 ‘쓱데이’ 할인 행사 기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했다. 특히 2일 토요일엔 이마트 전국 131개 오프라인 매장 전체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했다. 이마트 매장의 하루 매출이...
"클릭 몇 번이면 온라인 마케팅 끝…쓰기 쉬운 e커머스 CRM 만들었죠" [긱스] 2024-11-05 17:34:47
직접 확보해 마케팅에 활용하려는 곳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최근 미국으로 거주지를 옮겼다. 현지 직원들을 채용해 본격적인 마케팅과 세일즈 활동을 개시했다. 그는 “미국 사업을 새로운 창업이라고 생각한다”며 “창업자가 직접 가는 게 맞다고 판단했다”고 말했다. 미국에 나가 있는 한국 쇼핑몰을...
용산에 '허드슨야드' '아자부다이힐스' 같은 브랜드 이름 짓는다 2024-11-05 14:33:10
국민과 외국 투자자, 방문객들에게 미래 서울의 발전적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글로벌 마케팅에 적합한 브랜드를 찾기 위한 목적"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전문가 자문 등을 거친 용산국제업무지구 브랜드 후보는 총 6가지다. 용산 서울 코어(Yongsan Seoul Core), 용산야드(Yongsan Yards), 용산 IBD(Yongsan International...
유승연 한남대학교 창업지원단장, “창업중심대학으로 지난해 85개 720억원 매출 성과 올려, 올해 레전드 50+ 창업기업 추가로 선발” 2024-11-04 23:25:51
진행되고 있습니다. Marketing Boost 프로그램 같은 경우, 마케팅 지원 20개사를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참여 기업을 선정한 후 오프라인, 온라인, 기타 분야별로 맞춤형 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입주 스타트업 중에 성공 사례를 꼽자면 “H창업마켓에 입주했던 ‘몽심’이라는 기업을 꼽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