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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모레퍼시픽그룹, 지난해 영업익 2,493억…전년비 64%↑ 2025-02-06 17:12:23
사업 성장에 크게 기여했다. 주력 계열사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중에서는 라네즈, 헤라, 에스트라, 일리윤, 라보에이치 등이 선전했다. MBS와 온라인 채널에서의 판매 호조도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주요 자회사의 경우 이니스프리와 에뛰드의 매출이 감소했지만, 에스쁘아 및 아모스프로페셔널, 오설록은 경쟁력을 강화하며...
'K뷰티 투톱' 해외 실적 타고 부활 날갯짓 2025-02-06 17:12:06
카테고리 1·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미국 사업 호조에 힘입어 아모레퍼시픽 미주 지역 매출은 처음으로 중화권을 넘어섰다. 아모레퍼시픽이 중저가 브랜드를 내세워 북미에서 활로를 찾았다면, LG생활건강은 제품 하나에 10만~20만원인 고가 브랜드 ‘더후’로 중국을 재공략했다. LG생활건강은 지난해 숨, 오휘 등 중국...
롯데쇼핑, 작년 영업이익 4천731억원…부채비율 대폭 낮춰(종합2보) 2025-02-06 16:58:38
매장으로의 지속적인 리뉴얼, 슈퍼는 가맹 사업 강화 등을 통해 본격적인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목표다. 또 오카도 스마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신사업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 백화점 해외사업은 작...
롯데쇼핑, 작년 영업이익 4천731억원…부채비율 대폭 낮춰(종합) 2025-02-06 16:23:15
매장으로의 지속적인 리뉴얼, 슈퍼는 가맹 사업 강화 등을 통해 본격적인 외연 확장에 나선다는 목표다. 또 오카도 스마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그로서리(식료품) 신사업을 통해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계획이다. 해외에서는 베트남을 중심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큰 폭으로 성장했다. 백화점 해외사업은 작...
넥슨 개발자 콘퍼런스, 6년만에 공개 오프라인 전환 2025-02-06 15:15:23
열리는 공개 오프라인 콘퍼런스로 개최하고, 온라인 생중계도 병행하기로 했다. 넥슨은 이달 23일까지 NDC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자 모집을 시작한다. 게임을 만드는 즐거움과 경험을 공유하고 싶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최종 발표자는 신청서 제출 후 NDC 자문위원단의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발표 분야는 ▲ 게임기획...
"네이버·쿠팡, 위조품 어쩌죠"…브랜드 160곳 탐지 추진 2025-02-06 13:36:40
국내 온라인 위조상품 모니터링 사업'을 추진을 위한 첫발을 뗐다. KOIPA는 위조상품 식별 알고리즘을 개발하고 탐지·채증 시스템을 구축할 수행기관 선정 절차에 착수했다. 이 사업은 국내에서 위조품 유통이 확인된 브랜드 160곳을 대상으로 탐지·분석 결과를 제공하는 것이 골자다. 세부적으로 보면 일반 브랜드...
"미국에 'K여신' 뜬다"…'여신강림' 애니 시즌2, 美방영 확정 2025-02-06 13:26:36
10여 개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플랫폼에서 지난해 10월 처음 방송돼 호평받았다. 네이버는 여신강림 IP을 활용해 게임도 제작했다. 2023년 라인플러스의 자회사 라인스튜디오를 통해 모바일 퍼즐게임 '여신강림'을 제작해 글로벌 시장에 출시했다. 게임 유통과 서비스 운영(퍼블리싱)은 네이버웹툰 자회사인...
AK플라자, 분당점 최대 지분 확보…실적 개선 나선다 2025-02-06 10:33:03
고객 쇼핑 혜택을 강화하는 방향으로 VIP제도를 개편하고 상권과 점포만의 특색을 살린 MD구성을 통해 본연의 경쟁력 강화에 집중하고 있다. AK플라자 관계자는 "분당점 재도약은 물론 현재 운영 중인 4개 백화점과 7개 쇼핑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함으로써 본격적인 실적 개선에 나설 것"이라고...
AK플라자, 분당점 최대 지분율 확보…"적극 재투자" 2025-02-06 10:02:13
관계자는 "수원점은 극심한 경쟁 상황에서도 지난해 매출 신장을 기록했고 홍대점 매출은 전년 대비 23.2% 늘었다"며 "분당점 재도약은 물론 현재 운영 중인 4개 백화점과 7개 쇼핑몰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매 채널을 확대해 본격적인 실적 개선에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noanoa@yna.co.kr (끝) <저작권자(c)...
현대렌탈서비스, 게이트비젼과 업무협약 체결 2025-02-06 09:25:48
최근에는 이탈리아 테크 기업인 유로플렉스와 협업하여 가전 브랜드로 새롭게 선보인 스가브(SGAV), 드론 및 카메라 기술 분야의 글로벌 선두 브랜드인 디제이아이(DJI)를 전개하는 등 프리미엄 가전을 넘어서 하이엔드 테크 제품까지 그 영역을 확대해나가고 있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