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넥스트K] 중국서 200만개 팔린 '김수현 쿠션'…K뷰티 새 바람 2019-12-12 07:44:32
통해 중국 왕홍과도 마케팅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알리바바 티몰과 전용 쿠션 제품도 선보이면서 중국 3~5선 내륙 도시까지 입지를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그는 "중국 3~5선 도시의 상대적 낮은 객단가도 커버할 수 있도록, 티몰 전용 쿠션 제품도 선보일 계획"이라며 "기초제품 라인업도...
"K뷰티, '왕홍·AI'로 성장 날개 달아야" 2019-12-10 10:33:59
등 대표적인 왕홍 플랫폼 기업들이 참석했다. 이들은 중국 마케팅과 전자상거래의 핵심으로 자리잡은 왕홍 마케팅 현황과 한국 기업 대응 방안에 대한 최신 정보를 공유했다. 베트남에서는 국영통신사 VNPT의 자회사 Net2E가 참석해 페이스북 생방송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는 베트남 전자상거래와 급속 성장중인 현지 K뷰티...
신라면세점, `왕홍 방송`으로 中 밀레니얼과 소통 확대 2019-12-02 17:17:09
`왕홍` 라이브 방송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며 중국의 잠재 고객을 위한 마케팅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신라면세점은 `모구지에`에 소속된 `왕홍`과 함께 매달 한 차례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모구지에와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더 많은 중국 밀레니얼 세대를...
김지윤씨 등 참가한 부산외대팀,해석 정해영 선생상 수상 2019-11-22 08:43:12
중국 전통극 외에도 왕홍마케팅, 인공지능, 1인방송, 4차 산업혁명, 공유경제 등 최신 트렌드와 관련한 소재가 발표돼 어느 대회보다 수준이 높은 콘텐츠들이 등장한 것을 이번 대회의 특징으로 꼽았다. 이번 대회는 2008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12회째를 맞아 국내 중국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중 가장 오래된 역사를 가지고...
중국 광군제 휩쓴 허니버터아몬드…지투지가 이뤄낸 유통프로세스의 진화 2019-11-15 13:54:37
통합 마케팅팀을 신설했다. 뿐만 아니라 샤오홍슈, 도우인, 빌리빌리, 웨이보 등 다양한 중국 마케팅 플랫폼에 대응해 나가기 위해 직접 유명 왕홍들과 활발히 컨택하고 있다. 그 결과 길림양행 허니버터아몬드 시리즈의 수입 아몬드브랜드 순위 상위권 진입뿐만 아니라 식품, 패션, 화장품 다수 브랜드의 중국 시장 진출을...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 디에르(Dhele), ‘중국 광군제’ 행사 시작 2019-11-15 13:46:21
왕홍 마케팅 등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기대를 불러일으켰고, 출시 약 2개월만에 중국판 인스타그램 ‘샤오홍슈’를 비롯한 각종 SNS에 많은 후기와 댓글이 올라오면서 중국 코스메틱 시장에 성공적으로 정착했다고 평가받은 제품이다. 여기에 지난 10월 중국 위생허가(CFDA)를 획득하면서 본격적인 판매망 확대에...
지투지인터내셔날, 길림양행 허니버터 아몬드 2019 중국 광군제 매출 6억원 달성 2019-11-15 13:45:01
통합 마케팅팀을 신설했다. 뿐만 아니라 샤오홍슈, 도우인, 빌리빌리, 웨이보 등 다양한 중국 마케팅 플랫폼에 대응해 나가기 위해 직접 유명 왕홍들과 활발히 컨택하고 있다. 그 결과 길림양행 허니버터아몬드 시리즈의 수입 아몬드브랜드 순위 상위권 진입뿐만 아니라 식품, 패션, 화장품 다수 브랜드의 중국시장 진출을...
'中부활' 신호탄 쏜 K뷰티…광군제 역대 매출 기록 2019-11-12 14:37:15
35만9000개나 팔리면서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해당 제품은 올해도 티몰 내 BB크림 부문에서 판매 1위를 차지하며, 2년 연속 1위 자리를 이어갔다. 올해 광군제 기획세트와 왕홍 마케팅으로 좋은 성과를 거뒀다는 설명이다. 애경산업은 중국 왕홍 웨이야, 신유지와 라이브 판매 방송을 진행했다. 각각 누적 조회수...
[이슈+] "中心 잡아라"…'광군제 특수' 공략 나선 韓 유통가 2019-11-05 11:38:08
증정한다. LG생활건강도 티몰에서 화력을 집중하기로 했다. 브랜드별로 왕홍의 티몰 온라인 생방송을 통해 주요 제품을 소개하는 마케팅을 광군제 직전까지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대표 브랜드 '후'는 주력 제품 '천기단 화현' 세트와 '비첩 자생 에센스', '공진향 수연세트'를 중심으로 ...
안산시, 한양대학교 에리카캠퍼스에서 '안산창업페스티벌' 개최 2019-11-01 11:53:19
협력을 바탕으로 추진돼 창업지원정책 홍보 및 창업 활성화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창업페스티벌 1부는 시가 청년들의 창업을 위해 운영 중인 청년큐브에 입주한 기업인 ‘디스이즈잇’의 식전공연으로 시작됐다. 디스이즈잇은 예술과 디지털을 결합한 융복합 컨텐츠 기업이다. 이어 청년창업 및 일자리 창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