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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코리아 "리콜 94% 완료…2차 리콜 서비스 강화" 2019-01-29 14:09:55
이어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다"며 "`픽업 앤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는 중"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작년 11월 26일부터 시작된 2차 리콜의 경우 28일 기준 총 3만2,679대, 절반 가량이 조치를 받았습니다. BMW 코리아는 설 연휴...
BMW 코리아 "EGR 리콜, 5개월 만에 94% 완료" 2019-01-29 11:16:23
BMW 코리아는 아직 리콜을 받지 않은 고객들에게 전화와 문자, 우편 등으로 수차례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리콜 전담센터뿐만 아니라 딜러사 영업사원까지 나서 리콜 완료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렌터카 업체, 리스사, 중고차 매매단지 등 40여개의 관련 회사들에 협조를 구해 리콜 예약을 적극 유도하는 한편...
문자·카톡으로 고지서 받고 자율주행 로봇이 치킨 배달 2019-01-17 17:40:06
바꿔야 한다. 한국전력은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전력 사용 데이터를 활용해 에너지 서비스를 개발하는 ‘전력데이터 공유센터’에 대한 실증특례를 신청했다.‘유전체 분석을 통한 맞춤형 건강증진 서비스(마크로젠)’ ‘디지털 사이니지 버스 광고(제이지인더스트리)’ ‘블록체인 기반...
문자·카톡으로 고지서 받고 자율주행 로봇으로 치킨 배달(종합) 2019-01-17 12:10:13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었다. 한국전력[015760]은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방대한 전력 사용 데이터를 활용한 에너지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은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약이 있다. 한전은 데이터에서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부분을 제외한 '비식별 정보'를 활용한 '전력데이터 공유센터'에 대한...
규제 샌드박스 시행…로봇이 치킨배달·카톡으로 과태료 고지서 2019-01-17 11:15:17
걸릴 수 있다.한국전력은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방대한 전력 사용 데이터를 활용한 에너지 서비스를 개발하려는 구상이다. 그러나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약이 있다. 한전은 데이터에서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부분을 제외한 '비식별 정보'를 활용한 '전력데이터 공유센터'에 대한 실증특례를...
자율주행 로봇이 치킨 배달하고 카톡으로 과태료 고지받는다 2019-01-17 11:00:08
처리가 지연되는 경우가 있었다. 한국전력[015760]은 고객으로부터 수집한 방대한 전력 사용 데이터를 활용한 에너지 서비스를 개발하고 싶은데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제약이 있다. 한전은 데이터에서 개인정보에 해당하는 부분을 제외한 '비식별 정보'를 활용한 '전력데이터 공유센터'에 대한...
LG U+, 영상청구서 서비스 개시..."데이터 무료로 요금정보 알기 쉽게" 2019-01-15 11:00:00
했거나 기존 요금에 변동사항이 발생한 고객이 최초로 청구서를 수령하는 시기에 맞춰 기존 우편과 이메일, 고객센터 앱 형식의 청구서와 관계없이 URL 형태로 문자메시지를 통해 제공되고, 고객 특성을 고려해 60대 이상인 고객에겐 재생시간이 80% 느리게 재생됩니다. 또, 실제로 매월 고객센터로 유입되는 문의...
내년 산림복지서비스이용권 지급대상 1만명 늘린다…총 3만5천명 2018-12-19 08:56:33
불편한 장애인에게는 승합차를 지원해 이용자 접근성을 강화했다. 전담 고객지원센터(☎ 1544-3228)도 연중 운영한다. 이용권 대상자나 대리 신청자는 19일부터 이용권 신청 시스템(www.forestcard.or.kr) 또는 우편으로 신청할 수 있다. 대상자는 온라인 추첨으로 선정되며, 우리은행에서 2월 중으로 카드를 받아볼 수 있...
연말연시 휴가족 공략 나선 은행…환전 시 최대 우대 혜택은? 2018-12-17 14:38:07
자동입출금기(atm), 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80%의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영업점에서 500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의 경우 추첨을 통해 100여 명에게 국민관광상품권, 주유권,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준다.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서울 및 경기도 분당 지역 고객이라면 리브 혹은 인터넷 뱅킹을 통해...
잘못 납부된 특허수수료 반환청구 안 해도 돌려준다 2018-12-09 12:00:41
우편으로 통지하고, 특허 고객상담센터에서 전화나 문자메시지로 안내한다. 하지만 출원인이 잘못 낸 수수료를 찾아가지 않아 국고에 귀속되는 금액이 연간 2억원씩 발생하는 실정이다. 반환받을 계좌 사전등록은 특허청 전자출원사이트 '특허로'(patent.go.kr)에서 온라인으로 하거나 관련 서식을 작성해 우편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