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통 빙과 개념 사라진다"…빙과 vs 매장아이스크림 경쟁 2020-06-28 09:09:00
아이스크림은 월드콘, 죠스바, 스크류바 등이고,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은 구구콘과 돼지바다. 또 빙그레의 대표 아이스크림은 메로나, 비비빅이고, 해태의 대표 아이스크림은 부라보콘과 바밤바다. 여기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시장도 확대되고 있다. 지난해 9월 국내로 들어온 미국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슈퍼손~슈퍼콘~중독성 강한 CM송에 손흥민 댄스까지 2019-08-28 16:57:46
연말까지 슈퍼콘 매출은 100억원으로 월드콘(800억원)·부라보콘(550억원)을 한참 밑돌았다. 장수 제품이 장악하고 있는 아이스크림 시장 특성상 신규 제품이 성공을 거두기는 쉽지 않았다. 슈퍼콘이 ‘히트 상품’ 조짐을 보이기 시작한 것은 손흥민 광고를 통해서다. 손흥민 선수가 음악에 맞춰 율동을...
SNS 인싸템 ‘빵빠레 딸기’, 100만개 팔려…해외로 수출까지 2019-07-04 18:23:35
`월드콘`, `메로나`에 이어 4위에 올라있다. 이 같은 `빵빠레 딸기`의 인기와 입소문은 해외까지 퍼졌다. 국내 SNS에서의 뜨거운 관심과 소비자 반응이 해외시장의 주목을 받으면서 베트남, 필리핀, 러시아 등에서 수출 제의가 들어왔다. 이에 `빵빠레 딸기` 제조사인 롯데푸드는 이달 중순부터 해당 국가에 `빵빠레...
33살 된 월드콘…롯데제과, 특별 기획 `아몬드 브리틀` 출시 2019-06-25 13:57:36
만든 사탕 과자입니다. 이번 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모카커피 맛과 함께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습니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더욱 공격적인 판촉 전략을 통해 작년 대비 판매량을 10% 늘리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월드콘은 작년에도 약 750억 원을 판매하며 20여년 간...
롯데제과, 월드콘 33주년 맞아 '아몬드 브리틀' 내놨다 2019-06-25 11:13:01
넣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했다. 신제품 출시로 월드콘은 오리지널 바닐라맛과 모카커피맛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라인업이 확대됐다.롯데제과 관계자는 "월드콘은 지난해 약 750억원어치가 판매돼 20여년간 유지해오던 부동의 빙과류 판매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며 "성수기를 맞아 공격적인 판촉...
U-20 결승 앞두고 편의점 업계 승리기원 이벤트…맥주 할인 판매 2019-06-14 14:39:29
9천900원에서 5천900원으로 할인하고 롯데 월드콘 1+1행사도 연다. 이마트24에서는 수입 맥주 16캔을 SSG페이로 결제 시 3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비어 페스티벌' 행사를 연다. 15일 하루 수입 맥주 16캔을 한꺼번에 구매하거나 22일과 29일 중 하루를 선택해 8캔씩 나눠 구매할 수 있다. 수입 맥주와 함께 먹을...
"U20 월드컵 우승 가자"…편의점, 반값 맥주·간식 쏜다 2019-06-13 18:05:04
월드콘 증정 행사를 연다. 결승전이 열리는 전날인 15일 하루 롯데월드콘을 1개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조건 없이 1개를 추가로 준다.이마트24는 6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 수입 맥주 8캔을 1만50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에 따른 매출 증가를 기대하고 있다. 수입 맥주 총 50품목 가운데 ssg페이로 8캔(2만원)을 결제하면 7월...
[2등의 반란] 아이스크림 시장 판도 바꾼 이천쌀콘…비결은 입소문·초콜릿 2019-06-13 10:07:28
판매량에서 부동의 1위 지키던 롯데제과 월드콘 제쳐 마케팅 없이 소비자 입소문으로 인기몰이 초콜릿 비율 일반 아이스크림 4배 함유 이마트24가 자체브랜드(pl)로 출시한 콘 아이스크림 '아임이 이천쌀콘(이하 '이천쌀콘')'이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고 있다. 최근 한 달 사이 지난...
U20 월드컵 결승 진출에 맥주판매 신기록..."결승전 치솟을 것" 2019-06-12 11:19:34
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 수요가 더 몰릴 것으로 기대했다. GS25에서도 11일 맥주 매출이 전년 같은 날 대비 49.4%나 증가했다. GS리테일은 U-20 대회 결승 진출을 기념해 GS25에서는 결승전 당일인 15일 하루, GS수퍼마켓에서는 14∼15일 롯데월드콘 구매 고객에게 추가로 제품 1개를 더 증정한다. (연합뉴스)
U20 월드컵 결승 진출에 편의점 맥주 판매도 신기록 2019-06-12 10:09:58
있어 수요가 더 몰릴 것으로 기대했다. GS25에서도 11일 맥주 매출이 전년 같은 날 대비 49.4%나 증가했다. GS리테일은 U-20 대회 결승 진출을 기념해 GS25에서는 결승전 당일인 15일 하루, GS수퍼마켓에서는 14∼15일 롯데월드콘 구매 고객에게 추가로 제품 1개를 더 증정한다. eshiny@yna.co.kr (끝) <저작권자(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