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商議 ‘유통산업백서’ 발간 ··올 유통업 성장률 2% 전망 2014-02-18 11:24:33
국내 유통산업 전반을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유통산업백서’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발간됐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회장 박용만)는 18일 지난해 국내외 유통산업 통계와 동향, 유통업계 주요 이슈, 유통업 법·제도 현황 등 유통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자료를 담은 ‘유통산업백서 창간호’를 발간했다고 밝혔습니다....
네이버 모바일게임 플랫폼 군침 "카톡 비켜라" 2014-01-20 17:35:23
모바일 게임 산업의 외연이 확대되고, 이를 통해 해외 진출로 까지 활발한 국내 개발사들의 추후 행보를 기대할 수 있기를 바란다. [전 바른손크리에이트브 대표 choigoda@naver.com] 최종신 대표는? 바른손크리에이티브(구 스튜디오나인) 대표이사 (2004~2012) 바른손커뮤니케이션즈 대표이사 세중게임박스 마케팅 팀장...
“국내를 넘어 세계로” 온라인 쇼핑몰, 성장의 끝은? 2013-11-12 09:38:03
닦아왔다. 그리고 2013년 서울시 산업통상원(sba)에서 지원하는 ‘k-친구’ 프로젝트를 통해 중국 상해에 쇼룸 형태의 직영 지점을 오픈했다. 한국에서 공수해간 소품들로 차별화를 꾀한 상해 직영 지점은 현지 대형 유통사와 바이어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중국에서 드블랑쉬의 반응이 유독 뜨거웠다. 드블랑쉬는...
[2013 게임산업] 숫자로 본 게임산업…세계시장 TOP 5, 시장규모 10조원, 수출액 26억달러 2013-11-12 06:58:21
때 수려한 그래픽에 대한 얘기들이 많지만 게임을 개발하고 유통하는 업계 사람들은 신선한 아이디어나 소재 등을 떠올리는 기획력을 게임을 개발하는 데 가장 중요한 요소로 봤다. 기획이 가장 중요하다고 답한 비율이 66.7%로 압도적이다. 그다음은 연출력(15.0%) 프로그래밍(6.6%) 순이었으며 그래픽은 3.3%에 그쳤다. (...
2012년 국내 게임시장, 무려 '9조 7,525억 원' 규모 2013-10-23 12:34:41
게임산업 총 종사자는 9만 5,041명으로 조사됐다. 이들 중 제작 및 배급업 종사자가 5만 2,466명으로 55.2%를 차지했고, 유통 및 소비업 종사자가 4만 2,585명으로 44.8%를 차지했다. 유통 및 소비업 종사자수의 감소세와 제작 및 배급업 종사자수의 증가세가 이어지고 있으나, 2012년에는 전년 대비 증감폭이 크지 않았다....
<진화하는 가짜석유…'용제혼합'→'등유혼합'> 2013-01-13 07:21:05
석유관리원 백서 발간…이동식차량·정량미달 판매도 늘어 가짜석유 제조·유통 방식이 진화하고 있다. 관계 기관의 강력한 단속으로 산업용 도료·시너 등을 섞는 용제혼합형 가짜석유가 꼬리를 감추고 등유혼합형이 시장에서 고개를 들고 있다. 유통 방식도 주유소 판매에서 차량을 이용한 이동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