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한양행 '렉라자' 美 FDA 승인 임박…"단기 변동성 유의" [엔터프라이스] 2024-08-19 15:38:26
소폭 줄었는데요. 유산균이나 숙취해소음료의 성장에 생활건강부문이 호실적을 냈고요. 해외 부문에서도 에이즈 약품 관련 추가 라인 증설이 올해 말 완공될 예정입니다. 또한 현재 개발 중인 유한양행의 신약 파이프라인들을 살펴보면, 임상에 진입하는 파이프라인이 늘고 있는데요. 당장 이번 분기 알러지 치료제의...
신세계百 센텀시티, '쿵야 레스토랑즈' 초대형 팝업스토어 2024-08-18 06:00:01
인기 게임 캐릭터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 상점' 초대형 팝업 스토어(임시 매장)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팝업 스토어는 센텀시티점 지하 2층 하이퍼 스테이지에 992㎡(300평) 규모로 마련됐고 쿵야 캐릭터 피규어·봉제인형 등을 구매할 수 있는 굿즈샵과 미러 포토존, 음료 시음 행사장 등이 들어섰다....
EQT파트너스, 韓 최대 재활용 플랫폼 1조에 인수 2024-08-16 11:29:53
구축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EQT는 플라스틱이 음료, 소재, 자동차 의류 등 각종 산업의 필수재란 점에서 KJ환경의 성장성을 높게 보고 인수를 결정했다. EQT는 작년 2조4000억원을 들여 SK쉴더스를 인수한 지 약 1년 만에 조 단위 빅딜을 또다시 성사시켰다. 전세계 운용자산(AUM)만 2460억유로에 이르는 글로벌 3대...
'광군제'에서 '아마존 프라임데이'로…바로미터 달라진 뷰티 2024-08-16 06:00:16
파이어 TV 스틱(리모컨) △프리미어 프로틴 셰이크(음료) △리퀴드 I.V. 포켓(음료 파우더) △글래드 트래시백(쓰레기봉투) 등이 매출 1~4위를 차지했다. 코스알엑스 세럼이 뒤를 이어 5위를 기록했다. 프라임데이 성과를 발표한 곳은 아모레퍼시픽뿐만이 아니다. 미샤는 이번 행사 매출이 전년 대비 2배 성장해 역대 최대...
스타벅스코리아, 카페인 부담없이 즐기는 음료…'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 인기 2024-08-15 16:09:08
베이스와 자몽과 망고가 함유된 무카페인 음료다. 지난달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전용 음료로 판매한 바 있다. 당시 하루 300잔 이상 판매했는데,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해 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자 해당 음료를 전국에 선보였다.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의 출시 이후 판매 추이를 살펴보면 오후 3시...
"폭염에 덥다고 생수병 얼려서 다녔다간…" 폭탄 경고 [건강!톡] 2024-08-15 12:46:44
막히지 않아 물이나 음료를 바로 담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다. 유튜브 등 온라인에서 여름마다 '꿀팁'이라며 퍼지고 있는 방법이다. 무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을 위해 플라스틱 생수병을 얼리는 경우를 쉽게 발견할 수 있다. 그런데 이러한 일회용 페트병을 얼리면 평소보다 더 많은 양의 미세플라스틱이 나올 수...
"뷔페 가기 전에 꼭 보세요"…'꿀조합 레시피' 반응 폭발 [김세린의 트렌드랩] 2024-08-15 10:33:03
점 중동점에 입점하는 등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운영 매장을 총 12개까지 늘렸다는 평가입니다.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도 꿀조합 트렌드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지난 13일 이디야커피는 꿀조합이 가능한 이색 디저트 재료로 주목받고 있는 ‘미니펄’이 들어간 신제품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 미니펄은 타피오카...
"이건 꼭 사가야 한대요"…제주여행 간 20대 직장인 '화들짝' 2024-08-14 21:00:04
매출 증가를 견인했다. 제주 지역 전용 음료로 선보였다가 인기에 힘입어 전국 매장으로 확대한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대표적 사례다. 스타벅스에 따르면 지난 한 달간 스타벅스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판매했을 당시 하루 평균 300잔 이상 팔렸다. “다른 매장에서도 판매해달라”는 고객 요청이 이어지...
'편의점 만년 3등' 세븐일레븐이 달라졌다 2024-08-13 17:24:53
음료나 식품도 함께 사는 소비자가 많다. 세븐일레븐은 팝업스토어의 성공을 발판으로 스포츠 관련 상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주력 상품인 간편식 등 식품 경쟁력도 높이고 있다. 초점은 가성비다. 지난 3월 배우 이장우를 모델로 쓴 간편식 ‘맛장우’는 용량이 많다는 점을 홍보 포인트로 내세워 인기를 끌었다. 예컨대...
"점심 먹고 '자망코' 한 잔?"…대박 난 음료 2024-08-13 11:15:54
스타벅스의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벅스 코리아는 여름 한정 음료 '자몽 망고 코코 프라푸치노'가 인기를 끌어 판매 기간 연장을 검토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애초 지난달 더제주송당파크R점에서만 이 메뉴를 선보였으나 전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