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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과학도시 대전] 임덕래 ktcs 대표 "모르는 전화번호에 불안감 없애…투명한 통신문화 열 것" 2013-11-13 06:58:11
운영 콜센터를 활용해 고객들에게 음성포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스마트폰의 등장으로 114에 전화번호를 묻는 고객은 줄었지만 전화번호를 알고 싶어하는 고객들의 욕구는 여전히 존재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기획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그는 “특히 요즘처럼 보이스피싱, 스미싱 등 스팸전화 피해가 늘면서...
다음의 굴욕…단문형 SNS서비스서 철수…NHN·트위터와 경쟁서 밀려 2013-04-16 17:39:36
처음부터 음성통화 기능을 갖추고, pc 버전도 누구보다 빨리 내놓았지만 ‘다음 아이디’가 있어야만 쓸 수 있도록 한 게 걸림돌이었다. 반면 카카오톡은 전화번호만으로도 사용이 가능해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결과적으로 카카오톡은 세계에 8300만명의 이용자를 확보한 반면 마이피플은 사용자가 2600만명에 그친다....